태그네비게이션

전체글

이벤트 2. 내가 바로 아키에이지 제작왕!


참여 방법: 아키에이지 아이템 제작 후 외형 인증샷을 '제작사전 DB 인증샷(바로가기)'에 등록해주세요.
(스크린샷은 게임내 단축키 F9를 눌러 촬영할 수 있습니다. 저장된 스크린샷은 (내문서>ArcheAge>ScreenShots) 폴더에 저장 됩니다.)

당첨자 선정: 가장 많은 최초 인증샷을 등록한 3분을 선정해 상품을 드리며 인증샷을 등록해주시기만 해도 추첨을 통해 상품을 드립니다.

ㄴ 당첨 비법1. 아직 인증샷이 없는 아이템에 최초 인증을 많이 하시면 당첨될 확률이 높아집니다.

ㄴ 당첨 비법2. 다양한 각도의 외형을 인증 할수록 당첨될 확률이 높아집니다.

이벤트 상품: 로지텍 G600 MMO Gaming Mouse(3개), 문화상품권 1만원(10장)

[이벤트 참여 하러가기 (클릭)]



attachment image





아키에이지 게임메카에서 '제작사전DB(http://archeage.gamemeca.com/craft/craft_list.php)'를 오픈했습니다.


아키에이지에 구현된 모든 제작방법과 제작재료가 정리된 '제작사전DB'를 공개합니다. 이번에 공개된 '제작사전DB'를 통해 유저들은 아키에이지의 모든 제작 아이템의 재료를 볼 수 있으며, 해당 아이템을 제작하는데 필요한 숙련도와 제작틀은 물론 유저들과 함께 아이템의 외형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attachment image

'제작사전DB'는 게임 내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단순히 재료뿐만 아니라 해당 아이템을 만드는데 필요한 가장 최하위 재료의 개수를 제공해 해당 아이템을 제작하기 위해 구비해야 하는 하위 재료를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작사전DB'의 각 재료는 아이템 DB와 연결되어 있어 해당 재료를 클릭하면 정보로 이동됩니다.


[아키에이지 제작사전 DB 보러가기 (클릭)]

1 2 3 4 5 6 7 8 9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