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네비게이션

전체글

현실에서 배낚시가면 잡은걸로 회쳐먹고 라면끓여먹고 힘내서 두번먹고 세번먹고 다시 낚시하고 하자나요~

아키에서도 그걸 반영하는건 어떨까요? 요즘 낚시컨텐츠도 좀 주춤한데.... 낚시 프로모션 진행한거도 좀 아깝자나요 ㅋ

비인기 어종도 꾸준히 포획량 유지하고, 인기어종은 더 몰릴 수도 있겠다는 생각에 써봅니다.

대어는 소형 중형 대형이 있죠. 소형은 솔직히 돈도 별로 안되고 가져가서 팔기엔 내 소중한 시간과 미끼가 아까울때도 있고.

그래서 대어를 포획해서 배안에 넣어두면 인터렉션 아이콘이 추가가 됩니다: 바로 - 즉석요리하기 !!

사용조건: 명인급 단검(또는 전용 제작 횟칼), 요리숙련도 1~5000 이상, 간장 혹은 초장 ㅋㅋ(은 좀 귀찮네요)

노동력 10을 쓰고 즉석에서 음식을 만듭니다. 해당 대어는 즉시 사라집니다.

결과물: 다랑어회
-소형: 다랑어회(노동력 20을 회복합니다)
-중형: 머리구이(노동력 30을 회복합니다)
-대형: 대뱃살!!!!!!!!!!!!!!!!!!!!!!!!(노동력 40을 회복합니다. 먹고싶다...................................................................)

철갑상어
-소형: 상어산적 -중형: 상어찜 -대형: 샥스핀!!!!!!!!!!!!!!!! (보상 위와 동일 or +5노동력 추가. 샥스핀................먹고싶다)

돛새치, 청새치는 여러분 상상에 맡기겠습니다.
단, 획득 요리아이템은 팔수없고 완성즉시 배위에 자동설치되어 몇 분간 사람들이 먹을 수 있게..중복섭취는 안되게..

라고 써놓고보니, 아키에선 노동력=돈인데 XL이 공짜로 돈을 풀겠냐니 공격당할거 같은 불길한 예감이 들긴하지만 여태써온게있으니 그냥 저장하겠어요..ㅋㅋ

그냥 횟집 지나가다가 번뜩 생각이 나더군요
낚시하면서 손도 바쁘지만 어군이 끝나고 잠시 쉬어가면서 같이간 사람들과 오붓한 시간도 보내고
적에게 털리고 명점잃을 리스크도 큰 만큼 그 정도의 보상은 줘도 괜찮겠다 싶어서 이렇게 올려봅니다.
어떤가요 ㅠ

댓글 21
1 2 3 4 5 6 7 8 9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