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네비게이션

전체글

아키에이지 무료화 선언과 신규 상품 아키라이프!

6월 12일 (수) 아키에이지가 공지사항을 통해 현재 서비스 방식을 '무료접속 서비스'로 변경하고 7월 3일부터 실시함을 공지했다.
[보러가기]

7월 3일 대규모 업데이트 '다후타의 유혹' 예고!

아키에이지가 6월 12일 (수) 공지사항을 통해 7월 3일부터 '무료접속 서비스' 실시를 공지하는 것과 함께 7월 3일 여름을 겨냥한 대규모 업데이트'다후타의 유혹'을 예고했다.
[보러가기]
attachment image

걷는 속도가 빠른 당나귀 '당근질주'를 얻자! PC방 이벤트 시즌3

아키에이지가 PC방 유저를 위한 PC방 이벤트 시즌3 '아키에이지는 PC방에서 즐겨라!' 이벤트를 시작한다.
[보러가기]

아키에이지 최고 난이도 인던! 나차쉬가르 공략!

지난 5월 25일 키프로사 서버의 crazykiller, edisncd, 비상계엄군, 랜선살인마 4개 원정대 연합으로 공격대를 꾸려 나차쉬가르 인던 정복을 처음으로 성공했으며 이들의 공략 노하우를 참고래 정리했다.
[보러가기]

아키에이지 포토그래퍼, 키프로사 서버 려잉님

유저가 만들어가는 MMORPG 아키에이지에는 자신만의 재미를 찾아 게임을 즐기는 플레이어들이 많이 있다.
그 중 아키에이지 내에서 풍경이 좋은 장소를 찾아다니며 아름다운 모습을 스크린샷으로 촬영하는 아키에이지 포토그래퍼 키프로사 서버 려잉님과 만나 스크린샷 촬영에 대한 인터뷰 시간을 가졌다.
[보러가기]

음유시인이 되는 방법! 작곡을 배워보자!

지난 5월 29일, 라이브 서버에도 적용된 아키에이지의 작곡 시스템으로 유저가 직접 빈 악보에 곡을 작곡하고 악보에 따라 악기를 연주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보러가기]

1 2 3 4 5 6 7 8 9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