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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즈기 걸고 강한 한방을 날리도록 기획을 한 거 같은데
현실은 그림자 밟기 이후 덮치기 어둠의 일격 결정타에 땅바닥에 철푸덕하거나
아니면 연속쏘기에 매즈기 걸기 위해서 다가기도 전에 사망
그렇다고 딱히 캐스팅을 완성해서 쏘는 불꽃송이가 강한 것도 아니고
그러다보니 파현이나 저승사자 처럼 물러송이가 주딜이 되어버리고
무언가 캐스팅을 해서 강한 공격을 하는 게 맞지만 신명이 발동되지 않으면 사실상 데미지 주기는 힘들고
그렇다고 상대방과 거리 벌리는 게 쉬운것도 아니고
더욱이 상대방과 거리를 벌렸다 하더라도 상대방은 공간이동이나 그림자 밟기도 거리를 좁혀서 캐스팅 중에 공격을 하고
방울방울이나 공포를 걸어도 걸린 상대가 공격을 받으면 풀려버리니 의미 따위는 없고

  • 포쿠테 @에노아 | 50레벨 | 그림자 유랑가 | 하리하란
    한국게이머들이 최악의 마법사라 칭하던 반지의제왕 현자보다도 못한게 아키에이지 마법특성
    2013-09-08 14:27
  • 석가여래 @루키우스 | 34레벨 | 기적술사 | 누이안 포쿠테 @에노아
    그러게 말이에요 에휴 뭐 이렇게 만들었지 아니 도대체 왜 이렇게 만들었는지
    2013-09-08 14:27
  • 포쿠테 @에노아 | 50레벨 | 그림자 유랑가 | 하리하란
    아키에이지는 연계가 없는 게임이었어야 함.

    괜히 있지도 않은 액션성을 부여하기 위해 콤보시스템을 차용해서 되래 벨런스 문제만 야기 시킴.

    연계기라는게 없었다면 지금처럼 한방콤보, 효율을 따져가며 직업을 강제할 필요도 없었을텐데.
    2013-09-08 14:30
  • 석가여래 @루키우스 | 34레벨 | 기적술사 | 누이안 포쿠테 @에노아
    하지만 이제 돌아오기에는 너무나도 먼 강을 건너 버렸어요...
    2013-09-08 14:31
  • 악어거북 @키프로사 | 50레벨 | 포식자 | 누이안
    콤보시스템이라도 없으면 근딜이 원딜을 이겨보지도 못하겠습니다..
    2013-09-08 14:54
  • 손무 @진 | 50레벨 | 저승사자 | 누이안 악어거북 @키프로사
    지금이야 원딜이 너무 쎄져서 그렇겠지만...

    예전엔 철벽 넣은 근딜이 원딜 씹어먹었어요.
    2013-09-08 15: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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