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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글활칼 위축을 못돌려주는 이유가
2014-06-11 02:23 조회 1788 Neqlit @키프로사 55레벨 첩자 페레활칼이 연사력이 좋고 원거리 즉발스킬이라 10스택쌓기가 매우쉬운 데, 강력한 위축이 걸린 순간 속박등의 연계로 기절과 무한 슬로우 반복.... 접근기 적은 근딜의 경우 이속 초승돌풀작한 활쟁이 상대하는 것마냥 얻어맞으면서 따라가는 데 무막,방막도 안뜨는 마법데미지에다 기껏다가가도 지창까마귀 맞고 공격 다 빗나감뜨면서 활출로 다시 밀리고 얻어맞다 눕는 시나리오가 무한반복됨
컨구린 근딜판금러들은 죽음 단일만으로도 상대 가능할 정도였고, 죽음 단일만으로도 너무 다양한 연계기술이 나왔긴했음.
활쟁이들도 강력한 위축뜨는 순간 활칼 연쏘 1대1 맞교환 딜교를 해야했고, 마딜들은 캐스팅 도중 죽음의 속박 떄문에 캐스팅 바로 캔슬...
활칼 위축을 돌려주는 것보다
차라리 이번 패치 때, 격투나 야성처럼 새로운 효과를 죽음에 만들어줬으면 어땠을까..하네요
ps. 오늘 특성들 버프,너프먹는다는 공지떴다는 소리듣고 옛날에 활칼맞으면서 따라붙어서 돌격쓸 때 죽음의 속박맞고 돌격캔슬되고 덮치기로 다시 붙는 데 지창에 덮치기 캔슬되고 까마귀 물러송 3발 폭가로 붙어도 활출, 그밟써도 이미 스킬은 다빠지고 강력한 위축떔에 거리는 벌어지다가 풀썩...당한 기억이... 급떠올라서 공홈 바로 들와서 찾아보니... 안도의 한숨잼 ㅎ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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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쓴이 | 제목 | 작성시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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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키투 @아스트라 |
예전에 찍었던 스크린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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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23 |
큐냥 @아스트라 |
좀 아쉽고 슬프네요..
고1 처음 아키를 접햇던 내가 이젠 아이키우며 직장을다니고있는데
언제나 나랑 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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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0 |
덕조 @아스트라 |
제작진은 초반과 달리 머리가 굳어서 망하게되었음
초반 참신한 시스템들.
섬세한 작물시스템과 무역시스템.
강화에 목매는 다른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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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04 |
다믐 @이니스 |
젠장
그동안 투자한것이 물거품 보상 없이 사라지는대 외 25년 까지 시간 아깝께 해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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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35 |
미러54 @이니스 |
그래도 테라보단 오래 버텼다
아니 근데 게임폐기 말고 다른 게임사에 헐값에 처분하면 안됨?? 게임은 진짜 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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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28 |
밀림 @이니스 |
망할줄알고 있었는뎀
망할줄알고 미리 처분하길 잘한듯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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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45 |
소프트유저 @이니스 |
잘가라
안녕 아키에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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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39 |
파요파요파요 @누이 |
안녕 아키에이지. . . .
무슨 게임을 해도 아키만한 겜이 없었는데. . . .
접어도 돌아오는 게임이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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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06 |
파요파요파요 @누이 |
추억팔이. . .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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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06 |
파요파요파요 @누이 |
추억팔이. . .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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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06 |
까마귀 먹여도 전부 대미지 들어오는 슬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