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네비게이션

전체글

+++++++++++++++++++++++++++++++++++++++++++++++++++++++++++++++++++++++++++++


attachment image
attachment image
attachment image
attachment image
attachment image
attachment image
attachment image
attachment image
attachment image
attachment image



attachment image


- 원펀치쓰리강낭콩(에안나)님의 지하철폴싸인 다시보기

- 파요(에안나)님의 지하철폴싸인 다시보기




attachment image


안녕하세여 에안나 기자단 리에님입니다!

지금 댓글로 지하철 폴싸인 제작 이벤트 진행중인데 원하시는 분들이 많은것 같아 계속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댓글 사연 당첨 이벤트로 당첨되어 이미 문장제작해드리고 완성기사준비중이신 분들은 라프님, 안소님, 우메님님이 계세요!


다른분들도 댓글에 사연과 이유를 적어주시면 뽑아서 제작해드리겠습니다

아무래도 기사다 보니 먼가 사연이 있고 간절한 분들 위주로 선정하고 있어여 하핫...
그래서 신청이유와 당첨되고 싶은 이유를 잘 적어주실 수록 빠르게 제작해드리고 있습니다

제가 에안나 기자단이지만 다른 서버 분들에게도 그냥 다 공평하게 제작해드리고 있으니 댓글 달아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29
  • 아가야타 @루키우스 | 55레벨 | 사제 | 하리하란
    와 기사사진찍러오신지 얼마 된거 같지도않은데 벌써 이렇게 기사를 뚝딱 만드셨네여ㄷ.ㄷ..대단하세여리에님!
    야타촌이 산밑에 위치해있어서그런지 그늘이 많ㅇㅣ생겨서 어두운데도 불구하고 사진 이쁘게 찍어주셔서 감사합니당;ㅅ;
    제가 나와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기사내용도 만화같이 아기자기하고 눈에 쏙쏙 들어오고 재밌네여ㅎㅅㅎ
    다른분들 지하철 폴싸인도 많이 기대되네여*-*
    오늘 수고많으셨구여 앞으로도 재밌는 기사들 기대할게여!>_<
    2014-12-26 23:12
  • 최경식 @루키우스 | 55레벨 | 은둔자 | 페레
    좋아여 시켜서누름..도옹생
    2014-12-26 23:14
  • 아가야타 @루키우스 | 55레벨 | 사제 | 하리하란 최경식 @루키우스
    혀어엉..시킨건 비밀이라구^-^...구광믕층이
    2014-12-26 23:17
  • 부여설란 @안탈론 | 55레벨 | 사제 | 하리하란
    헐 마지막에 누으시다니 ㅠㅠ
    2014-12-27 00:00
  • 뚜쉬뚜쉬 @안탈론 | 55레벨 | 환술사 | 엘프
    구린 마무리 ㅋㅋㅋㅋ
    2014-12-27 00:13
  • 카닐란 @크라켄 | 55레벨 | 자객 | 누이안
    구린...
    2014-12-27 02:45
  • Tamer @루키우스 | 55레벨 | 감시원 | 누이안
    마지막에 살인멸구 ㄷㄷ
    2014-12-27 15:02
  • 불꽃야타 @루키우스 | 55레벨 | 첩자 | 엘프
    좋아연
    2014-12-27 17:53
  • 나룻배 @루키우스 | 55레벨 | 흑마술사 | 페레
    좋아연
    2014-12-28 00:33
  • 리에님 @에안나 | 55레벨 | 그림자 검 | 하리하란 아가야타 @루키우스
    저도 감사드려요~ 이렇게 좋아해주시니 완전 감동백배..!

    앞으로도 기회되면 놀러가도록 할께요 감사합니다~~
    2014-12-28 14:16
  • 리에님 @에안나 | 55레벨 | 그림자 검 | 하리하란 최경식 @루키우스
    구광폐하..!!!
    2014-12-28 14:16
  • 리에님 @에안나 | 55레벨 | 그림자 검 | 하리하란 부여설란 @안탈론
    후훗 나름 색달랐어여 그래도 내발로 돌아오고 싶었는데 좀 섭섭 ㅠㅠㅋ
    2014-12-28 14:17
  • 리에님 @에안나 | 55레벨 | 그림자 검 | 하리하란 뚜쉬뚜쉬 @안탈론
    하하 그르게여 좀 마무리가 구리긴 했어여 ㅠㅠㅋㅋ
    2014-12-28 14:17
  • 리에님 @에안나 | 55레벨 | 그림자 검 | 하리하란 카닐란 @크라켄
    아니 왜 다들 구린에 그렇게 집착을 보이실까들 ㅋㅋㅋㅋㅋㅋ
    2014-12-28 14:17
  • 리에님 @에안나 | 55레벨 | 그림자 검 | 하리하란 Tamer @루키우스
    멸구가 뭐죵?
    2014-12-28 14:18
  • 리에님 @에안나 | 55레벨 | 그림자 검 | 하리하란 불꽃야타 @루키우스
    헉 살인자!!
    2014-12-28 14:18
  • 리에님 @에안나 | 55레벨 | 그림자 검 | 하리하란 나룻배 @루키우스
    감사해연
    2014-12-28 14:18
  • 리에님 @에안나 | 55레벨 | 그림자 검 | 하리하란 불꽃야타 @루키우스
    그래도 저기 붕 날라가는 스샷 엄청 잘 나오지 않았어여? 진짜 맘에 드는데 불꽃님도 좋아하시면 좋겠어여
    2014-12-28 14:18
  • 카닐란 @크라켄 | 55레벨 | 자객 | 누이안 리에님 @에안나
    아무래도 구려서?
    2014-12-29 09:54
  • 보리 @안탈론 | 54레벨 | 숲의 방랑자 | 누이안
    다른 서버까지 가셔서 만들어 주셨는뎅...
    끝이 안좋네요~쩝..ㅠㅠ
    리에님 토닥토닥
    2014-12-29 16:26
  • 하이드 @루키우스 | 54레벨 | 포식자 | 페레
    어메...... 서대어 못한다고 죽이신거예요? ㄷㄷ..... 저도 언젠간 한번 재료 모아서 부탁드려보고 싶네요.. ㅋ;;;;
    2014-12-30 13:25
  • 우메님 @에안나 | 55레벨 | 사제 | 페레
    ㅠ__ㅠ언제 뵐지..
    2014-12-31 13:01
  • 알감자 @크라켄 | 32레벨 | 저승사자 | 페레
    리에쨔응 ㅠㅜ 누워있끠 ㅠㅜㅠㅜㅠㅜ
    2014-12-31 22:02
  • 리에님 @에안나 | 55레벨 | 그림자 검 | 하리하란 보리 @안탈론
    하하 ^^;; 그래도 모 ㅠㅠㅋㅋㅋ 토닥토닥해주셔서 위로가 됩니다 하하
    2015-01-02 00:17
  • 리에님 @에안나 | 55레벨 | 그림자 검 | 하리하란 하이드 @루키우스
    저도 몰랐는데 그랬었었대나봐욬ㅋㅋ 근데 옆에서 디게 심심해하시긴 하셨을거에여 ㅠㅠ
    2015-01-02 00:18
  • 리에님 @에안나 | 55레벨 | 그림자 검 | 하리하란 우메님 @에안나
    저한테 먼저 연락을 주세여 카톡주셔도 되고 ㅠㅠㅋㅋ
    2015-01-02 00:18
  • 리에님 @에안나 | 55레벨 | 그림자 검 | 하리하란 알감자 @크라켄
    처량하게 보이.. ㅋㅋ
    2015-01-02 00:18
  • 하이드 @루키우스 | 54레벨 | 포식자 | 페레 리에님 @에안나
    ㄷㄷ..... 기껏 타섭까지 가서 만들어주셨는데.. 위엣분 말씀처럼... 끝이 안좋았네요 ㅠㅠ
    2015-01-02 13:12
  • 리에님 @에안나 | 55레벨 | 그림자 유랑가 | 하리하란 하이드 @루키우스
    나름 에피소드긴 한데 다른데 가서도 저분 따라할까봐 그게 겁나더라구요 ㅠㅠㅋ
    2015-01-05 12:36

기자단

태그는 1,787개 글로 이야기 중입니다.
1 ... 3 4 5 6 7 8 9 10 11 12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