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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원거리 딜이라는 점으로 근접관련 딜은 포기 했습니다. 원거리에서 딜을 하다 근거리로 왔을 때
딜을 한다면 더 좋겠지만 생존과도 문제가 되는 부분이니까요.
스킬 트리는 제 성격에 맞게 올려논 거라 다른 분들과 생각은 다를 수 있지만 컨셉은
최대한 빠른 시간안에 최대한 많은 딜을 하자네요...



환술


[전투]
대지의 손길 : 간단하게 스킬 쿨이 돌아 오지 않거나, 인던 등 적은 활력으로 효율이 좋음
정화 : 힐러가 모든 파티원들을 정화하기 힘들 경우가 발생 되는 경우가 많아 투자
각성 : 던전이나 PVP 용으로 사용
현기증 : 매즈 스킬로 사용

[지속]
시간 접기 : 효율이 얼마나 있을지는 의문입니다만, 모든 시전이 있는 스킬이 적용이라 찍음
마법 간파 : 마법 저항과 피해량의 변동폭이 감소되어 생존에 도움
활력 되돌림 : 활력이 매우 부족해 물약으로도 커버가 어려움, 이에 소모최소화 하자는 취지


야성


[전투]
충격 화살 : 이속감소 효과 , 출혈 효과와 중첩되어 효과 증가
매의 발톱 : 버프효과로 데미지 증가
고정 사격 : 보통 파티 사냥 시에도 유용하게 사용이 되는 부분으로 탱이 있다면 뒤에서 안정적으로 딜을 넣기 좋음
추적자의 표식 : 이속 감소, 피해 증가, 표식 삭제 시 피해 횟수의 50배 추가 피해... 연속 쏘기로 연계 사용을 생각 중
연속 쏘기로 공격횟수를 누적해두면 추가피해가 많이 들어 가지 않을까...
폭탄 화살 : 일단 범위 스킬로 물리 기술을 봉쇄도 가능
화살 소나기 : 역시 범위 스킬

[지속]
야생의 본능 : 이동속도 증가, 대미지 증가
속사 연마 : 출혈, 충격, 독 화살 의 시간과, 추적자의 표식, 화살 소나기의 쿨타임 10% 감소
명사수 : 공격 거리 증가, 명중률 증가
정밀한 사격 : 치명타 확률 증가 및 치명 피해량 증가, 고정사격 쿨타임 6초 감소


사명


[전투]
독화살 : 쿨타임을 돌리기 위해 사용, 지속 피해
연속 쏘기 : 독화살이나 출혈 화살 효과 적용 상태에서 사용 시 연속 효과로 데미지 증가, 연사 속도 빠름
추적자의 표식과의 연계 생각
은신 : 생존용으로 사용
재빠른 몸놀림 : 이속 증가 및 민첩 증가이나 쿨타임이 1분30초 , 거리 벌리기 용으로 사용

[지속]
교란술 : 위협수치를 영구적으로 15% 감소 시키기 때문에 안정적인 딜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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