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2월 6일] 최초의 15세 이용가 독립 서버 '에안나' 오픈 안내(추가)

2018-11-22 09:30 | 조회 12800


안녕하세요.
아키에이지(ArcheAge)입니다.
 
12월 6일(목) 새롭게 선보일 최초의 15세 이용가 독립 서버 '에안나' 오픈 시 주용 내용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 서버 이름 : 에안나 (Eanna)
■ 서버 분류 : 독립 서버
■ 이용 등급 : 15세 이용가
■ 오픈 일시 : 2018년 12월 6일(목) 점검 후
 
■ 신규 '에안나' 서버 오픈 시 유의사항
 
▷ 15세 이용가 안내
     - 청소년 이용 계정(만 15세 이상 ~ 만 17세 이하)은 신규 '에안나' 서버에만 접속이 가능하며, 다른 서버에는 접속할 수 없습니다.
     # 올해 16세이며, 서버 오픈 시점인 12월 6일 생일이 지난 경우 에안나 서버 접속 가능
     - 성인 이용 계정(만 18세 이상)은 신규 '에안나' 서버를 포함한 모든 서버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단, 독립 서버 캐릭터 생성 규칙을 적용)
     -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만 16세 미만 이용 계정은 오전 0시 ~ 6시 까지 게임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 만 15세 미만 이용 계정은 모든 서버에 접속할 수 없습니다.
     
▷ 독립 서버 캐릭터 생성 제한 안내
     - 에안나 서버 신규 캐릭터 생성은 다른 서버에 캐릭터를 생성한 이력이 없는 계정만 가능합니다.
     - 다른 서버에 단 한 개라도 캐릭터를 생성한 기록이 있을 경우 에안나 서버에서의 캐릭터 생성은 불가합니다.
     - 이미 다른 서버에 생성한 캐릭터를 삭제한다 하더라도 에안나 서버에서의 캐릭터 생성은 불가합니다.
     - 에안나 서버에 캐릭터를 생성하게 될 경우 다른 서버의 캐릭터는 생성할 수 없습니다.
     - 12/6 '에안나' 서버 오픈 시에는 계정별 1개의 캐릭터만 생성할 수 있습니다. (제한 해제 시점은 별도 공지 예정)
     ※ 즉, 다른 서버에 캐릭터를 생성한 이력이 없는 계정이 처음 생성한 캐릭터가 신규 '에안나' 서버일 경우에만 접속 가능
     ※ XLGAMES 통합회원의 경우 동일명의 계정은 최대 6개까지 생성 가능하며, 이외 네이버/넥슨/한게임 채널링서비스를 통해 이용 가능
 
▷ 콘텐츠 순차 오픈 (12/6 적용 기준)
     - 최고 레벨 : 계승자 34
     - 지역 제한 : 고래 노래만 / 바다의 촛대 / 히라마 산맥 / 에아나드 도서관 / 심연에 물든 에아나드 도서관 / 향연의 뜰 이슈타르방
     - 장비 제한 : 에아나드 / 이프니르 / 찬란한 고대의 장비 / 초승돌 강화석 4~5단계 / 용사의 목걸이 11단계
     - 기타 제한 : 영지 선포 / 공성전 / 소환수 장식 제작법 / 보물상자 인양
     - 통합 전장 및 인던 매칭군
     > 통합 : 진검 승부, 훈련소 전장, 향연제일검, 해상 전장: 트레파세스
     > 독립 : 검투장, 밀밭을 흔드는 전투, 붉은 용의 둥지, 노르예트 무한대전, 히라마칸드 최후의 날
     # 제한 해제 일정은 업데이트 내역을 통해 별도 안내 예정
 
▷ 경매군
     - 에안나 서버 경매군은 독립 경매군으로 다른 경매군과 연동되지 않습니다.
     - 오키드나 서버 경매군은 별도 공지 시 까지 독립 경매군을 유지합니다.

기존 경매군 변경 경매군
     독립 경매군      오키드나 독립 경매군 1 에안나
     독립 경매군 2           오키드나     
통합 경매군 누이 통합 경매군 누이
       다미안        다미안
  하제   하제

▷ 캐릭터 서버이전
     - 에안나 서버에 생성된 캐릭터는 타 서버로 이동이 불가능하며, 타 서버에서의 진입 또한 불가능합니다.
     # 서버 이전 신청이 가능한 시점은 추후 별도 공지됩니다.
 
▷ 주거지역 설치 제한
     - 서버 오픈 직후 주거지역 내 하우징 건설이 제한되며, 12월 7일(금) 오후 8시부터 건설이 가능하도록 적용됩니다.
 
 
최초의 15세 이용가 독립 서버 '에안나' 오픈에 이용자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리며,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