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아키에이지 공식 YouTube 크리에이터 활동 개편

2022-04-28 10:00 | 조회 3476
안녕하세요. 아키에이지입니다.
 
아키에이지와 함께하는 아키 YouTube 크리에이터와 관련된 안내 말씀드립니다.
 
아키에이지는 많은 상속자님께서 아시는 것처럼 2022년 1월 3일부터 약 4개월가량 다양한 크리에이터분들과 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공식 크리에이터분들께서 제작하신 재미있는 영상들을 아키에이지 공식 YouTube 채널과 공식 홈페이지 아키TV에 소개함으로써 많은 상속자님께 즐거움을 드려왔습니다.
 
5월부터는 많은 상속자님께 동일한 기회를 제공하고, 영상 제작의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도록 상속자님들께서 제작하시고 YouTube에 업로드하신 다양한 아키에이지 영상들을 상속자TV에 소개하며, 상속자TV에 소개된 영상 중 Best 영상을 선정하여 보상을 지급하고자 합니다.
 
Best 영상 선정 기준은 적극성과 화제성 등의 부분이 우선시 되겠지만, 기존에 많은 분이 제작하신 전투 영상 외에, 인스턴스 공략, 직업 가이드, 꿀팁 등 상속자님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영상이나, 일상 플레이에서 겪는 다양하고 재미있는 상황을 소개한 영상 등에 높은 점수를 책정할 예정이며, 보상은 아래와 같이 지급할 예정이니 상속자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보상: 아키라이프 30일 / 50,000 XL 무료 캐시
♣ 대상 서버: 전체 서버
 
마지막으로 활동 기간 동안 다양하고 재미있는 아키에이지 영상을 제작해주신 공식 크리에이터분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씀드리며, 앞으로는 많은 상속자분의 다양한 아키에이지 영상을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