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아키에이지 운영정책 개정 사전 안내

2023-03-30 09:00 | 조회 1146
안녕하세요,
아키에이지(ArcheAge)입니다.
 
고객센터 운영 방식 개편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운영정책’이 변경 되오니 서비스 이용 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내용]
1. 변경대상
    - 아키에이지 운영정책
 
2. 적용시기
    - 2023년 4월 6일(목) 효력 발생
 
3. 변경 사항
    - '2.1 이용자의 권리'
      > (1) 항목
개정 전 (1) 이용자는 아키에이지 홈페이지 1:1 문의 혹은 고객센터 전화상담을 통하여 게임 서비스 이용 중 발생되는 문제에 대하여 문의하고 해결 방법에 대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1:1 문의
- 운영 시간: 상시 문의 가능

•전화 상담
- 대표전화: 1566-0550(전국공통)
개정 후 (1) 이용자는 아키에이지 홈페이지 1:1 문의를 통하여 게임 서비스 이용 중 발생되는 문제에 대하여 문의하고 해결 방법에 대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1:1 문의
- 운영 시간: 상시 문의 가능
    - '12. 상담원 인권 보호 운영정책'
      > (1) 항목
개정 전 (1) 상담원의 인권을 침해하여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는 아래와 같습니다.
- 상담원에 대한 직/간접적 욕설, 성희롱, 비하를 포함한 1:1 문의, 전화상담을 하는 행위
- 상담과 무관한 내용이나 상담원에게 정신적 피해를 줄 수 있는 언행으로 1:1 문의, 전화상담을 하는 행위
개정 후 (1) 상담원의 인권을 침해하여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는 아래와 같습니다.
- 상담원에 대한 직/간접적 욕설, 성희롱, 비하를 포함한 1:1 문의를 하는 행위
- 상담과 무관한 내용이나 상담원에게 정신적 피해를 줄 수 있는 언행으로 1:1 문의를 하는 행위
      > (2) 항목
개정 전 (2) 1:1 문의, 전화상담 등을 통해 상담원 인권을 침해하는 경우 운영정책에 의거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 운영정책에 위배되지 않는 1:1 문의, 전화상담은 상담이 재개됩니다.
개정 후 (2) 1:1 문의 등을 통해 상담원 인권을 침해하는 경우 운영정책에 의거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 운영정책에 위배되지 않는 1:1 문의는 상담이 재개됩니다.
 
4. 개정 내용 보기
 
관련하여 기타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 1:1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키에이지를 사랑해 주시는 여러분께 보다 편리하고 만족스러운 서비스 제공을 위해 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