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4-19 업데이트 안내

2018-04-18 21:30 | 조회 6968
안녕하세요.
아키에이지(ArcheAge)입니다.
 
2018년 04월 19일 업데이트 내용을 안내드립니다.


 
[지역/NPC]
 
'크라켄의 출현'시 처치 세력으로 크라켄이 출현하는 기능을 삭제하였습니다.
 
화요일, 목요일, 토요일에 출현하는 크라켄은 모든 세력이 공략 가능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크라켄이 공성피해로 사망할 수 있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퀘스트]
 
PC방 꿀 퀘스트 중 [PC방] 진귀한 특산품 배달 진행 방식을 변경 하였습니다.
 - NPC 세우루루를 통해 수락 가능하던 퀘스트를 이제는 '세우루루의 의뢰서'를 사용하여 수락할 수 있습니다.
 - '세우루루의 의뢰서'는 주화전용>PC방 주화 탭에서 계정당 하루에 한 번 무료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 더이상 빛나는 해안 교역소의 특산품 판매처에서는 퀘스트를 완료할 수 없으며 자유도 '교역품 교환처'에서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크라켄의 수호자>, <크라켄에게 평화를> 퀘스트를 삭제하였습니다.
- 크라켄 수호 관련 퀘스트를 삭제하여, 관련된 퀘스트 달성 업적은 더 이상 진행할 수 없습니다.
 
<크라켄의 수호자>, <크라켄에게 평화를> 퀘스트를 보유하고 있던 분들은 <수호자를 위한 누이 여신의 보답>퀘스트로 변경되어, 누이 신전 신관에게 대화 시 보상을 획득 할 수 있습니다.
 


[
아이템]
 
보름돌 분해 시 획득하는 아이템을 일괄 신비한 달의 가루로 변경하였습니다. 
 
신비한 달의 가루, 신비한 달의 조각, 신비한 달의 결정을 마력이 봉인된 달그림자로 재봉인할 때 소모되는 재료의 개수를 하향 조정하였습니다.
 
왕자, 여왕, 계승자의 잡동사니 상자에서 마력이 봉인된 영광스러운 달그림자, 마력이 봉인된 명성 떨친 달그림자를 획득할 수 있도록 추가하였습니다.
 
왕자, 여왕, 계승자의 잡동사니 상자에서 마력이 봉인된 튼튼한 달그림자를 획득할 확률이 소폭 감소하였습니다.
 
여왕, 계승자의 잡동사니 상자 사용 노동력을 20으로 변경하였습니다.
 
마력이 봉인된 달그림자 사용 숙련도를 연금으로 변경하고 시전 시간을 하향 조정하였습니다.
 
튼튼한 카브 낚싯대 3호, 날렵한 카브 낚싯대 3호를 사용하여 <고급 낚시> 및 <얼음 낚시>가 가능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크라켄의 먹물 주머니' 아이템은 크라켄 처치 시 획득할 수 있도록 변경하였습니다.
 
'크라켄의 먹물 주머니' 아이템 획득 관련 툴팁 내용을 변경하였습니다.
 


[
기타]
 
우편함 우편물 보관기간에 대한 안내 문구를 변경했습니다. 



[
홈페이지]
 
위키 에디터의 'PC 이미지 추가’ 등록창에서 이미지 순서를 바꿀 수 있습니다.
- 위키 도움말을 참고하세요.
 


[
버그수정]
 
하리하란 종족으로 비파 소형 범선의 사다리 사용시 일정 높이에서 위로 올라가지 못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입찰 내역 탭에서 즉시 구매 시 소지금이 갱신되지 않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붉은 용 가디언의 기술 '용의 포효' 로 삼족오 공략용 '맹렬한 뇌신의 날개' 를 사용하지 못하게 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붉은 용 가디언 탑승자가 기술 '약속된 수호자의 결계' 로 탑승 해제되지 않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유려한 음영, 향연의 화려한 음영 착용 상태에서 칼의 화음 사용 시 공명 효과가 추가 대상에게 적용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유려한 음영, 향연의 화려한 음영 착용 상태에서 칼의 화음 사용 시 추가 대상에게 피해량이 높게 적용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제작 의뢰품을 제작할 때 표기되는 총 수령액이 오표기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십자별 평원, 이니스테르 지역의 지역 효과인 '심판의 화살' 기능이 작동하지 않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특정 퀘스트를 수락한 상태에서 국가를 탈퇴하여 일부 행동을 하는 경우 잘못된 시스템 메시지가 지속 출력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