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5-17 업데이트 안내

2018-05-16 21:30 | 조회 6362
안녕하세요.
아키에이지(ArcheAge)입니다.
 
2018년 05월 17일 업데이트 내용을 안내드립니다.


 
[지역/NPC]
 
이슬 평원에 있는 향연의 뜰 입구를 빛나는 해안으로 위치 변경하였습니다.
- 빛나는 해안 '향연의 뜰 공간 기록서', '소환수 장식 제작대', '왜곡된 향연의 제작대'를 추가하였습니다.
- 빛나는 해안 '향연의 뜰 입구'를 기준으로 반경 13.5m의 평화 구역을 추가하였습니다.
 
이슬 평원 NPC '전투단 대원 테르소스'가 빛나는 해안으로 위치 변경하였습니다.
 
으르렁 거리는 섬에 있는 무법자 세력 대리인에게 일일 퀘스트를 추가하였습니다. 
 


[
아이템]
 
불타는 호박머리 텃밭 도면에 어둠의 그믐돌을 사용하여 마력 추출 시 '도면: 호박머리 허수아비 텃밭'을 획득할 수 있게 변경하였습니다. 
 


[
이벤트]
 
석가탄신일 깜짝 이벤트를 추가 하였습니다. 
 


[
기타]
 
공간 기록서에 등록된 '이슬 평원 - [던전] 향연의 뜰'을 목록에서 제거하였습니다.
 


[
루루의 상점]
 
XL캐시로 구매할 수 있는 신규 상품을 추가하였습니다. 
- 안즈의 평화 날개
 > XL캐시로 구매 시 자유의 여제 꾸밈옷을 보너스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안즈의 평화 날개는 루루의 딱지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거래불가)
 
매일 계정별 1회 금화로 구매 할 수 있는 고대의 강화제 종류를 변경하였습니다.
- 포장된 희미한 고대의 강화제 판매는 종료 되고 미확인된 고대의 강화제를 추가 하였습니다.
- 미확인된 고대의 강화제 사용 시 등급 별 고대의 강화제 합성재료 획득이 가능합니다.
 


[
버그수정]
 
특정 서버에서 붉은 이슬 전투 참여시 자동 공격대가 형성되지 않는 오류를 개선하였습니다. 
 
모든 전투 능력을 50에 달성해도 '신과 영웅의 발자취' 퀘스트를 완수할 수 없었던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모든 전투 능력을 55에 달성해도 '신과 영웅의 유산' 퀘스트를 완수할 수 없었던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패기 기술 설명에 동결 관련 내용이 누락된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방어구 등급 강화 효과가 의도와 다르게 적용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고요한 바다의 재간둥이" 낚싯대가 드워프 남자 캐릭터 얼굴에 간섭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칼라니의 생명력 기술 사용 시 전투 메시지 내용이 어색한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경매장 내에서 검색되는 일부 자동완성어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티티의 회오리 날개 사용 시 용의 포효 효과를 받지 않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기간제 아이템 "붉은 소 달구지 : 민타형" 의 아이템 명과 아이템 도감 리스트에 노출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