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8-16 업데이트 안내(수정)

2018-08-15 21:30 | 조회 7520
안녕하세요.
아키에이지(ArcheAge)입니다.
 
2018년 08월 16일 업데이트 내용을 안내드립니다.



[지역/NPC
]
 
모두에게 버림받은 모르페우스, 강해진 해적 선장 랑그레이, 델피나드 유령선 및 모르페우스의 대포들이 받는 치유량을 크게 감소시켰습니다. 
 
델피나드 유령선이 받는 치유량이 감소함에 따라, 생명력이 낮을 때 소환하는 바다 밴시들의 치유량을 크게 증가시켰습니다.
 


[
아이템]

외형 추출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8/16삭제)
 
장비 외형추출 촉매제를 이용하여 외형 변경된 장비의 성능 아이템과 외형 아이템을 추출 할 수 있습니다.
- 추출된 외형 아이템의 등급은 최초 획득 시 등급으로 초기화됩니다.
- 추출된 성능 아이템은 외형 변경 시 설정되었던 염색, UCC, 외형재료로 사용 가능했던 설정이 최초 획득 시 설정으로 초기화됩니다.
- 모든 외형 추출에는 장비 외형추출 촉매제 1개가 소모됩니다.
- 외형 변경이 불가능한 아이템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망령의 상자 아이템의 최대 중첩 개수를 1000개로 조정하였습니다. 
 
공공의 적 전리품 장비 중 아래 장비에 합성 효과를 추가하였습니다. 
- 소슬한 바다의 파괴자, 소슬한 바다의 지배자, 소슬한 바다의 수호자
- 광폭한 붉은 용 꼬리수집가, 광폭한 붉은 용 불길막이, 광폭한 붉은 용 눈알쐐기, 광폭한 붉은 용 날개수집가, 광폭한 붉은 용의 울음
- 고립된 자의 시선, 고립된 자의 심장, 고립된 자의 의지, 고립된 자의 손길, 고립된 자의 발걸음
- 울부짖는 뇌신의 가시뼈, 울부짖는 뇌신의 날개깃, 울부짖는 뇌신의 고통, 울부짖는 뇌신의 분노, 울부짖는 뇌신의 슬픔
- 인내하는 뇌신의 의지

추가된 합성 효과는 새로 획득하는 아이템에만 적용됩니다.

이미 획득 및 성장시킨 대상 장비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합성 효과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 '공공의 적 각성 주문서'를 사용하여 합성 효과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 각성 시 임의의 각성 효과가 추가되며, 합성 효과 외 다른 성능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 합성 효과가 이미 있는 장비에는 사용해도 아무런 변화가 없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 해당 주문서는 잡화 상인에게서 금화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포장된 희미한 고대의 방어구: 고급', '포장된 희미한 고대의 무기: 고급' 아이템의 사용 레벨 제한을 30레벨로 변경하였습니다. 
 


[
제작법]
 
토끼 소환수에 착용 가능한 꽃 시계의 토끼 소환수 장비를 팔로스의 결정으로 제작 할 수 있도록 추가하였습니다. 
- 소환수 장식 제작대에서 제작이 가능합니다
  


[
축제]
 
이번 주부터 마른하늘의 물벼락 축제에서 '신비한 고대의 강화제'를 추가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승리 : 신비한 고대의 강화제 3개
- 무승부 및 패배 : 신비한 고대의 강화제 1개
 


[
홈페이지]
 
모바일 직업별 랭킹을 오픈합니다.
- 모바일에서도 서버별 50레벨 이상, 장비 점수 상위 캐릭터 30명의 일일 랭킹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루루의 상점]
 
XL캐시로 구매할 수 있는 신규 상품을 추가 하였습니다. 
- 포장된 바알제브
- 순백의 레이스
- 장비 외형추출 촉매제 (8/16삭제)
 
전체 서버에서 특정 기간 동안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을 추가하였습니다.
- (5개)입을 수 없는 의상 상자: 8/16(목) 10시 ~ 8/23(목) 05시
- 팔로스의 세번째 선택: 8/16(목) 10시 ~ 8/30(목) 05시 (계정별 1회 구매 가능)
※ Bonus Event! 팔로스의 세번째 선택 구매 시 '팔로스의 결정 50개'를 보너스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루루상점에서 구매 가능한 '미확인된 고대의 강화제'를 '신비한 고대의 강화제'로 변경하였습니다.
 
XL캐시로 구매 가능한 일부 상품의 판매가 종료됩니다.
- 장비 외형복원 촉매제
 
전체 서버에서 8/16(목) 10시 ~ 8/23(목) 05시 기간 동안 무료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 상품을 추가 하였습니다.
- 포장된 희미한 고대의 무기: 고급 (계정별 2회 구매 제한)
- 포장된 희미한 고대의 방어구: 고급 (계정별 3회 구매 제한)
- 30레벨 이상부터 포장 해제가 가능합니다.
# 전 주에 해당 상품을 구매하였을 경우 구매 기록이 유지되며, 계정별 구매 횟수 제한이 초과할 경우 더 이상 구매할 수 없습니다.
 


[버그 수정]

사랑 능력의 사랑하는 마음 효과와 같이 능력치에 의해 변동되는 추가 수치가 감소가 되지는 않도록 수정하였습니다. 
 
'추격: 파도' 기술의 설명에 중복된 문장을 제거하였습니다. 
 
각인 강화 효과에 느려짐 연쇄 효과가 적용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재빠른 몸놀림: 지진' 기술의 이펙트가 간헐적으로 잘못 출력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마른하늘의 물벼락 축제 순위 정보의 안내 문구가 눈싸움 축제 전장으로 잘못 출력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검은 캣닛 패키지 아이템 툴팁 오탈자를 수정하였습니다. 
 
'철혈의 파괴자 슈티즈' 고속 또는 저속 활강중 '돌파' 기술 사용시 모습이 어색해 보이는 오류를 개선하였습니다. 
 
손님을 위한 침대 이용 후 맑은 정신 상태에서 '냉탕과 온탕 사이', '으스스한 호박 묘비'를 사용하지 못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진행이 불가한 업적이 성과 UI에 노출되지 않도록 수정하였습니다. 
 
구매가 불가한 아이템이 아이템 도감에 노출되지 않도록 수정하였습니다. 
 
'심연에 물든 에아나드의 심장 수호자' 전투 진행 중에 전멸 시, 간헐적으로 소환된 일부 몬스터가 제거되지 않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도서관의 태양빛 색인, 티레노스의 도서관 색인' 아이템 설명에 심연에 물든 에아나드 도서관에서는 사용 불가에 대한 정보가 누락된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나차쉬 정찰 뱀'이 기술 사용 시 활력을 소모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소환된 나차쉬 숭배 광신도'가 소환되는 도중 기술을 사용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히라마 산맥 서부 지역 일부 몬스터의 생성 즉시 공격이 가능한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식생, 가축 줄맞춤 기능 이용 중 텃밭 가장 자리에서 해당 기능이 간헐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간헐적으로 월드맵 아이콘에 마우스 오버시 툴팁이 출력되지 않는 현상을 개선하였습니다.  
 
일부 합성 재료 아이템이 착용 가능하게 보이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단종된 아이템이 보상으로 설정되어 있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