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9-20 업데이트 안내(추가)

2018-09-19 21:30 | 조회 7586
안녕하세요.
아키에이지(ArcheAge)입니다.

2018년 9월 20일 업데이트 내용을 알려드립니다.
 


[
아이템]

레벨 업 혜택으로 제공되던 귀속된 노동력 충전제를 모험가의 날개 달린 비약으로 변경하였습니다. 
 


[
전장]

검투장, 진검 승부, 훈련소 전장이 항상 입장 신청할 수 있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밀밭을 흔드는 전투]

입장 신청 가능 시간을 오후 10시 ~ 오후 11시 30분으로 변경하였습니다.  
 
입장 횟수를 1회에서 4회로 변경하였습니다.
 
전장 종료 보상을 변경하였습니다.
- 1등 세력 : 명예점수 1000점, 모병관의 보급형 강화제 상자 5개
- 2등 세력 : 명예점수 600점, 모병관의 보급형 강화제 상자 3개
- 3~4등 세력 : 명예점수 400점, 모병관의 보급형 강화제 상자 2개
 
밀밭을 흔드는 전투에서 숙련도에 영향을 받는 아이템을 사용할 수 없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기술]

환술
- 정화 : 정화 기술의 항상 적중하는 효과에 대한 설명을 변경하였습니다. 
- 내부 충격 : 'PvP시 수면 유지 시간 50% 감소' 기술 설명을 추가하였습니다. 

마법
- 차가운 발걸음 : 'PvP시 동결 유지 시간 50% 감소' 기술 설명을 추가하였습니다.
 


[
보안센터]

MOTP 대신 Google OTP 보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2018년 9월 20일 점검 후부터 Google OTP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2018년 10월 25일 점검 후 MOTP 서비스가 종료됩니다.
- Google OTP를 신청하면 MOTP는 자동으로 해지 됩니다.
- MOTP는 해지만 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아키위키에 이전 버전 보기가 추가됩니다.
- 아키위키 편집 이력에서 버전을 선택하면 이전 버전의 문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루루의 상점]

전체 서버에서 9/20(목) 10시 ~ 10/4(목) 05시 기간 동안 XL 캐시로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을 추가하였습니다.
- (100개)귀속된 노동력 충전제 (계정별 1회 구매 제한)
- (5개)귀속된 입을 수 없는 의상 상자 + Bonus 신비로운 행운의 돌 1개 (계정별 3회 구매 제한)
- 팔로스의 첫번째 선택 + Bonus 팔로스의 결정 50개 (계정별 1회 구매 제한)
- 팔로스의 두번째 선택 + Bonus 팔로스의 결정 50개 (계정별 1회 구매 제한)
- 팔로스의 세번째 선택 + Bonus 팔로스의 결정 50개 (계정별 1회 구매 제한)
 
전체 서버에서 9/20(목) 10시 ~ 9/27(목) 05시 기간 동안 무료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 상품을 추가하였습니다.
- 다루의 일과: 갈대무리 땅에서의 임무 (일일 퀘스트 시작 아이템 / 계정별 일일 1회 구매 제한)
 
XL 캐시로 구매 가능한 일부 상품의 판매가 종료됩니다.
- 타락천사의 날개옷
- 타락천사의 날개옷: 전투형
- 스산한 묘실의 한기
- 스산한 묘실의 한기: 전투형
- 블링블링: 생활형
 
루루의 딱지로 구매 가능한 일부 상품의 판매가 종료됩니다.
- 백조의 춤: 전투형
- 흑조의 춤: 전투형
 


[
이벤트]

10월 출석 이벤트를 추가하였습니다. 
 
달디 달아 한가위 이벤트를 추가하였습니다. 
 


[버그수정]

'대서사적인 탕평채' 아이템을 획득한 뒤 만료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밤그림자의 날개 '밤의 분노' 기술의 이펙트 범위를 실제 기술 범위와 동일하게 조정하였습니다. 
 
치유력 기반의 마법 피해기술이 데미지 반사가 적용되지 않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히라마의 친구, 신비한 광석 수집가, 뱀 사냥꾼 칭호 획득 조건이 잘못 표기된 부분을 수정하였습니다. 
 
밀밭을 흔드는 전투 전장에서 달이 비정상 출력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철벽 - 당기기: 돌풍 기술이 양손 무기 착용 효과를 받지 못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환술 - 환술 강화 : 환술 강화 습득 시 내부 충격의 수면 지속 시간이 증가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순백의 날개 등의 신규 날개 4종이 붉은 용 기술 '용의 포효'에 적용되지 않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9/19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