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3-02 업데이트 안내 (3/2 수정)

2023-03-01 21:30 | 조회 5200

안녕하세요.
아키에이지(ArcheAge)입니다.
 
2023년 03월 02일 정기점검 업데이트 내용을 알려드립니다. 

콘텐츠 - 개선사항

고전/화염/철갑 전차의 기술 중 '공성 태세 변환'의 사용 조건을 추가하였습니다.
- 현재, 대부분의 콘텐츠가 높은 전차 의존도 및 특히, '공성 포탄'을 활용한 진행으로 콘텐츠의 재미가 다소 떨어지는 현상을 개선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고전/화염/철갑 전차의 '공성 태세 변환' 스킬의 사용 조건을 추가하였습니다.
- '공성전' 진행 중 또는 '마법의 땅' 지역에서만 사용 가능
- 전차를 활용한 콘텐츠 진행 방식은 지속적으로 개선해나갈 예정입니다.

'향연의 뜰' 인스턴스의 보스 몬스터 중, '꿈꾸는 목소리 아리아(난이도 상)' NPC의 전리품에 '매력의 꼬리', '유혹의 꼬리'를 추가하였습니다.
- 기존에는 '매력의 꼬리', '유혹의 꼬리' 아이템이 '아리아(난이도 하)' '꿈꾸는 아리아(난이도 중)', NPC에게만 드랍되었으나, 상속자분들의 요구가 많은 아이템으로 '꿈꾸는 목소리 아리아(난이도 상)'에서도 드랍되도록 조정하였습니다.
- 매력의 꼬리 위키 [바로가기]
- 유혹의 꼬리 위키 [바로가기]

NPC

저주 읊는 비늘머리 샤크라, 레이나, 글렌의 생명력을 상향하였습니다.

이벤트

2023년 3월 16일(목) 점검 전까지 진행할 수 있는 '사랑의 마음을 담은 달콤한 선물'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 대도시(마리아노플, 오스테라, 으르렁거리는 섬)에 등장한 '토끼로 분장한 남페레'에게 일일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55레벨 이상)
- 퀘스트 수락 후 '달콤한 사탕 꾸러미'를 제작하여 '토끼로 분장한 남페레'에게 전달해보세요.
- 퀘스트 완료로 받은 '편지가 들어 있는 달콤한 사탕 꾸러미'를 다른 플레이어에게 전달하면 특별한 강화 효과를 획득합니다.

'선술집의 룰렛' 이벤트를 통해 획득하는 선택 상자의 등급을 일반으로 변경하였습니다.

루루의 상점

소비 아이템 카테고리의 할인이 시작되었습니다. (~2023-03-09 점검 전까지)

XL캐시로 구매할 수 있는 스페셜 상품을 추가하였습니다. (~2023-03-09 점검 전까지)
- (50개)귀속된 노동력 충전제 (계정 당 2회)
- (200개)팔로스의 결정 + (Bonus)루루의 딱지 500장 (계정 당 1회)
- (10개)포장된 건축물 통합 관리 증지 (계정 당 2회)
- 검은 칼라니 + (Bonus)팔로스의 결정 50개 (계정 당 1회)
  ※ 루루의 상점 > 메인 > 스페셜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XL캐시로 구매할 수 있는 아키라이프 전용 상품을 추가하였습니다. (~2023-03-09 점검 전까지)
- 팔로스의 첫번째 날갯짓 + (Bonus)팔로스의 결정 꾸러미 (계정 당 3회)
  ※ 루루의 상점 > 메인 > 아키라이프 전용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XL캐시로 구매할 수 있는 아키라이프 전용 상품을 추가하였습니다. (~2023-04-06 점검 전까지)
- 포장된 루루의 임무: 노동의 대가(15일) (계정 당 1회)
- 귀속된 행운의 무기 연마 첨가제 (계정 당 1회) (데이어 서버 제외) (3/2 수정)
- (2개)귀속된 행운의 방어구 연마 첨가제 (계정 당 2회) (데이어 서버 제외) (3/2 수정)
- 팔로스의 결정 꾸러미 + (Bonus)팔로스의 결정 10개 (계정 당 1회) (데이어 서버 제외)
- 아키의 향연 꾸러미 + (Bonus)30000 루루의 주머니 (계정 당 1회)
  ※ 루루의 상점 > 메인 > 아키라이프 전용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월별특가상품(3월)을 추가하였습니다.
- (3월)장비 성장 지원 꾸러미
- (3월)팔로스의 결정
- (3월)콩닥콩닥 루루의 꾸러미
- (3월)루루의 실속 상자
  ※ 월별특가상품은 매월 계정당 1회씩 구매할 수 있으며, 매월 첫째 주 정기점검 때 갱신되어 새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루루의 상점 - 데이어 서버

루루의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는 아래 상품의 제한이 해제되었습니다.
- 도면: 별빛 호박머리 허수아비 텃밭
- 도면: 별빛 밀짚모자 허수아비 텃밭
  ※ 루루의 상점 > 생활/UCC > 건축물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 비쥬테리아 마리 무기 외형 시리즈
  ※ 루루의 상점 > 외형 > 무기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채널링 회원도 트위치 드롭스를 활성화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 후 트위치 드롭스 페이지에서 [연결하기]를 클릭하여 트위치 계정을 연결해주세요. (3/2 수정)

[트위치드롭스 바로가기]

버그 수정

전장의 안개 '악몽 악마의 그림자 처치' 퀘스트 수락 불가능한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정화의 아키움 폭팔 시 조건에 따라 사용자가 사망하지 않는 현상를 수정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