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3-30 업데이트 안내 (3/30 수정)

2023-03-29 21:30 | 조회 6077

안녕하세요.
아키에이지(ArcheAge)입니다.
 
2023년 03월 30일 정기점검 업데이트 내용을 알려드립니다. 

지역/NPC

십자별 평원의 일식 벌판 지역에 밀집된 몬스터가 분쟁지역 상태 변경에 악용되는 사례가 있어 몬스터 생성 수량을 변경하였습니다.

마리아노플 / 오스테라 지역이 만우절 축제 기간 일주일 동안 평화상태로 변경되었습니다. (3/30 추가)

능력/기술

상태 이상 면역에 장비 해제를 포함하였습니다.
- 패기의 경우 특정 상태 이상만 대응하며 장비 해제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공격대

공격대 모집시 제한 장비 점수 설정의 최대값을 16000으로 변경하였습니다.

팔로스 상점

염원이 담긴 팔로스의 결정 이벤트가 종료됨에 따라 알쏭달쏭 팔로스 상점의 일부 구성을 변경하였습니다.
- 넘치는 팔로스의 주머니 → 포장된 파닥파닥 날갯짓 무무 (획득 시 귀속)
- 가득한 팔로스의 주머니 → 플루낙스의 날틀 (획득 시 귀속)
- 충분한 팔로스의 주머니 → 귀속된 사냥 경험치 2배 비약 (획득 시 귀속), 3개: 포장된 귀속된 사냥 경험치 2배 비약 (획득 시 귀속)
- 가벼운 팔로스의 주머니 → 제거

루루의 상점

XL캐시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 상품을 추가하였습니다. (~2023-04-06 점검 전까지)
- (200개)팔로스의 결정 + (Bonus)루루의 딱지 500장 (계정 당 1회)
- (5개)이프나의 마법 구슬 (계정 당 1회) (데이어 서버 제외)
- 축복의 아키: 30일 (계정 당 1회)
- (20개)무한한 상상의 나래 (계정 당 1회)
- 글래셔 + (Bonus)팔로스의 결정 50개 (계정 당 1회)
   ※ 루루의 상점 > 메인 > 스페셜 특별 상품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3/30 수정)

XL캐시로 구매할 수 있는 아키라이프 전용 상품을 추가하였습니다. (~2023-04-06 점검 전까지)
- 팔로스의 세번째 날갯짓 + (Bonus)팔로스의 결정 꾸러미 (계정 당 3회)
   ※ 루루의 상점 > 메인 > 아키라이프 전용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루루의 상점 - 데이어 서버

루루의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는 아래 상품의 제한이 해제되었습니다.
- 아키라이프 365 패키지 - 제이크의 신기한 콩나무 저택
   ※ 인게임 프리미엄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버그 수정

계승자의 주머니, 정원의 주머니, 증오의 주머니 사용 시 퀘스트의 주머니 사용이 진행되지 않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분노 강화효과를 소드락질로 빼앗을 수 없도록 수정하였습니다.

캐릭터나 NPC 등 다른 대상을 지정한 상태에서 경매장 사용이 불가능한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악보 연주 및 미리듣기 시 클라이언트가 일정시간 멈추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전투 상태가 아닐때 통합 인스턴스 입장이 불가능한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특정 특별 상품 구입 후 우편 수령 시 아이템이 만료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경매장에서 특정 금액 이상의 물품 구매 시도 시 '경매 시스템 에러' 메세지가 노출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이프니르의 황금 성소에서 비 정상적인 플레이를 방지하기 위하여 일부 지역으로 이동이 차단 되거나 보스와 전투시 출입문 근처에 금단의 영역이 발생 되도록 수정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