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heAge × NOUHAUS
힐링 라이프 누하스 리클라이너와 함께 노동력 힐링 라이프
2023년 1월 19일(목) 점검 후 ~ 2월 2일(목) 점검 전

Event1 힐링하고 싶어! (일일 퀘스트, 55레벨 이상 수락 가능)

신기루 섬에서 힐링이 필요한 직장인을 만나 최고급 누하스 리클라이너와 소파를 체험해보세요.

완료보상
누하스 상자 (상자, 획득 시 귀속)
개봉 시 아래 아이템 획득
2023년 2월 2일(목) 점검 시 소멸
  • 팔로스의 결정 1~10개(획득 시 귀속)
    알쏭달쏭 팔로스 상점이나 신기루 섬에 위치한 팔로스를 향한 기도 제작대에서 특별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주화
임무 보너스
임무 중 누하스 리클라이너 체험하면 노동력 150회복
Life Curation NOUHAUS NOUHAUS 시그니처 매장

Event2 누하스의 휴식 (30레벨 이상 캐릭터 1회만 수행가능)

누하스 휴식 꾸러미를 열면 얻을 수 있는
누하스의 휴식 임무: 누하스 상자를 사용하여 임무를 받고 누하스 상자를 개봉하면 감사 선물 응모 완료 및 보상 획득!

완료 보상
팔로스의 결정 30개 (주화, 획득 시 귀속) 알쏭달쏭 팔로스 상점이나 신기루 섬에 위치한 팔로스를 향한 기도 제작대에서 특별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주화
감사 선물
당첨자 발표: 2023년 2월 17일(금) 18:00시 이내 [소식> 이벤트> 당첨자발표]에서 확인
  • 2023 New Product 누하스 4D 리클라이너 체어 LUNA 레드닷 디자인어워드 수상 2명
  • 누하스 프레도니 블루투스 스피커 테이블 5명
  • 누하스 시그니처 매장 이용권 1매 100명 판교/동탄/제주/이태원/송도 매장에서 특별한 휴식을 누려보세요.
누하스 휴식 꾸러미 아키위키

루루 상점 신규 상품 누하스 휴식 꾸러미

누하스 휴식 꾸러미 (상자, 포장 해제 시 귀속)
개봉 시 아래 아이템 모두 획득
누하스의 휴식 임무: 누하스 상자를 가방에 소지한 경우 '누하스 휴식 꾸러미'를 개봉할 수 없습니다
누하스의 휴식 임무: 누하스 상자(임무 시작 아이템, 획득 시 귀속) 누하스 상자'를 사용하여 팔로스의 결정 30개를 획득하고 감사 선물에 응모할 수 있는 특별한 양피지
* 사용 효과: <누하스의 휴식 임무: 누하스 상자> 일반 퀘스트 시작 (30레벨 이상 수락 가능)
* 누하스의 휴식 임무는 여러 개 소지하고 있어도 캐릭터당 1회만 수행할 수 있습니다. (반복 수행 불가능)
* 2023년 2월 2일(목) 점검 시 소멸
  • 리클라이너 체어 루나 선택 상자(상자, 획득 시 귀속)
    개봉 시 리클라이너 체어 루나 4종 중 1종 선택 획득
  • 리클라이너 체어 루나: 루나 옐로우/ 엘더화이트/ 멜로우 샌드/ 아쿠아블루 (가구-침대, 획득 시 귀속)
    누워서 휴식을 취하면 소유주에 한하여 숙면을 취해 150의 노동력 회복
  • 누하스 누아쥬 프리미엄 리클라이너 가죽 쇼파(가구, 획득 시 귀속) 쇼파를 동작하면 잠이 쏟아지는 중 효과를 얻어 10분 동안 숙면 시간이 33% 감소합니다.
    설치위치: 내부 바닥, 마당 철거 시 우편으로 발송되는 아이템으로 설치 제한 적용 대상
  • 누하스 프레도니 블루투스 스피커 사이드 테이블(가구, 획득 시 귀속) 블루투스 스피커 테이블에서 흘러나오는 분위기 좋은 음악을 듣고 잠이 쏟아져, 맑은 정신 효과 해제 냉탕과 온탕 사이, 으스스한 호박 묘비의 맑은 정신 해제 효과와 중복하여 사용 불가 설치위치: 내부 바닥, 마당철거 시 우편으로 발송되는 아이템으로 설치 제한 적용 대상
  • 아양 수면모자 (획득 시 귀속) 수면에 도움이 되는 아키에이지 양 모자, '아양' 꾸밈옷인 당근 토끼 잠옷과 동시 착용 불가능
유의사항 자세히보기
이벤트 유의사항
힐링이 필요해 퀘스트는 55레벨, 누하스의 휴식 임무는 30레벨 이상부터 수락할 수 있습니다.
누하스 상자, 누하스의 휴식 임무: 누하스 상자는 2023년 2월 2일(목) 06시에 사용 여부에 상관없이 사라집니다.
누하스의 휴식 임무는 여러 개 소지하고 있어도 캐릭터당 1회만 수행할 수 있습니다. (반복 수행 불가능)
감사 선물은 교환 및 환불,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감사 선물의 제세공과금 22%는 회사에서 지원해 드립니다. (별도 비용 없음)
감사 선물 당첨자는 배송을 위해 반드시 입력 기간에 홈페이지>소식>이벤트> 당첨자 발표를 통해 개인정보 제공 동의 및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야하며, 정보를 입력하지 않거나 잘못 입력하여 수령이 불가능할 경우 책임지지 않습니다.
누하스 시그니처 매장 이용권의 경우 당첨자 정보 내 입력해 주신 휴대폰번호로 발송 됩니다.
당첨 및 감사 선물 지급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당첨자 발표에서 확인해주세요.
상품은 게임 내 루루의 상점에서 ‘XL캐시(유료/무료)’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한 상품은 모두 물품 수신함으로 배송됩니다.
물품 수신함으로 배송된 아이템을 캐릭터 가방으로 이동 시 해당 아이템을 사용한 것으로 간주하여 청약 철회(구매취소)가 제한됩니다.
구매 후 7일 이내의 미사용 상품은 구매취소할 수 있습니다. 단 선물로 구매 또는 받은 상품은 약관에 따라 XL캐시 환원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구매취소는 [XL캐시> 구매내역] 메뉴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구매취소 완료 시 사용된 XL캐시는 다시 환원 처리됩니다.
채널링 서비스에서 전환 충전한 XL캐시는 충전취소/ 환불이 제한됩니다.
모든 이벤트 아이템은 복구해드리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