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대무리 땅

비교
v. 35 v. 61
줄 1 줄 1
h1. {color:#22AE46}갈대무리 땅{color} !https://static.xlgames.com/archeage/archewiki/2019/0502_update/190502_update_02.jpg!
(이 지역은 중립지역이다.)  
[[원대륙]]의 미공개 지역.  
8월 10일에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줄 6 줄 3
[[https://youtu.be/Iy-__KB0J_o|오키드나의 증오 갈대무리 땅 공중 레이드]] h1. {color:#22AE46}거점 전경{color}
  !8a948b935c617be2015c644314740034!
줄 8 줄 6
h1. 3.0 오키드나의 증오 업데이트 h1. {color:#22AE46}영상{color}
2016년 8월 여름 업데이트에 나올 예정이며 신규 레이드 몬스터가 나올 지역 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Iy-__KB0J_o|삼족오]]
새로나올 레이드 몬스터는 비행 공중 레이드 몬스터 입니다.  
!http://download.archeage.xlgames.hscdn.com/web/Preview/2016/07/se6_update_img1.jpg!  
줄 13 줄 9
h1. 갈대무리 땅 공중 레이드 h1. {color:#22AE46}설명{color}
갈대무리 땅 레이드는 날개를 착용하고 진행하는 아키에이지 최초의 공중 전투와 레이드를 처음으로 시도해보는 콘텐트입니다. h2. {color:#006AAF}배경{color}
직접 경험하시기 전에 궁금증을 어느 정도 덜어드리고자, 몇 가지 설명을 준비했습니다. 갈대무리 땅은 얼굴 없는 시대에 원대륙 남부 시대를 다스렸던 잔다니온 왕국이 신성시 여겼던 [[전율하는 뇌신 삼족오]]의 둥지가 있는 지역입니다.
  잔다니온 왕국의 사람들은 갈대무리 땅이 자신들의 신인 [[전율하는 뇌신 삼족오]]가 사는 곳이라고 여겨 신성시 여겼으며, 매년 [[전율하는 뇌신 삼족오]]의 둥지 앞에 제물을 대령했습니다.
줄 17 줄 14
h1. 삼족오 - 설정 스토리에 대하여 갈대무리 땅은 매우 비옥한 지역이었지만, 잔다니온 왕국이 다스리던 때에는 사람의 발길이 다가가지 않는 지역이었다. 갈대무리 땅에서 사람이 머무는 곳은 오직 신관들이 머물고 있던 갈대무리 신당뿐이었습니다..
굴 없는 시대, 잔다니온 왕국 사람들은 갈대무리 땅을 신성시하고 삼족오를 위한 제물을 대령했습니다. 왕자들의 시대가 들어서면서 원대륙의 주민들은 갈대무리 땅에 하나둘 모여 살기 시작했다. [[전율하는 뇌신 삼족오]]가 둥지 밖으로 나가지 않아 좀처럼 모습을 드러내지 않자 존재 자체가 사람들의 기억에서 점차 잊히기 시작했습니다.
왕자들의 시대, 원대륙 주민들은 갈대무리 땅에 모여 살았고, 삼족오가 둥지 밖으로 나오지 않게 되면서 삼족오의 존재는 점점 잊혔습니다. 과거 잔다니온에서 갈대무리 땅을 신성시 여겼던 풍습의 잔재가 남은 탓인지 세월이 흘러 [[전율하는 뇌신 삼족오]]의 존재가 사람들의 기억에서 완전히 잊혔음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여전히 갈대무리 땅이 신성한 곳이라고 여겼습니다.
이후 갈대무리 땅에는 하제 신의 신당이 들어섰고, 하제 신의 신녀가 신탁을 받아 예언하게 됩니다.  
이곳에서 에페리움의 진의 탄생이 예언되기도 했습니다.  
원대륙이 멸망하고 부활한 후, 상속자들이 각 종족의 사명을 따라 원대륙으로 돌아온 이후, 삼족오는 어떤 계기로 다시 눈을 뜹니다.  
삼족오에 대한 여러 가지 소문과 진실, 그리고 삼족오를 처치해야 하는 이유 등은 상속자들께서 직접 겪게 될 오키드나의 증오 두 번째 업데이트 이후의 이야기입니  
줄 25 줄 18
h1. 갈대무리 땅 - 플레이에 대하여 갈대무리 신당을 지키던 [[전율하는 뇌신 삼족오]]를 숭배하는 신관들이 자취를 감춘 후, 비어 있는 신당에 [[하제]]를 모시는 신관들이 자리하게 됩니다.
갈대무리 땅에는 여러 개의 하제의 탑의 기단이 있으며, 상속자들은 갈대무리 땅을 지키고 있는 적을 처치하고 자신의 세력을 위한 하제의 탑을 건설해야 합니다. 찬란한 세기가 들어서면서 부터는 원대륙 사람들에게 갈대무리 땅은, 신성한 예언자의 대지가 되었습니다.
하제의 탑 건설에 성공한 세력은, 공중 섬으로 이동하여 별도의 소환물과 재료를 이용하여 삼족오를 소환할 수 있게 되며, 뇌신의 날개를 획득하게 됩니다.  
이제부터 뇌신의 날개를 착용하고 날아올라, 삼족오에 도전할 수 있게 됩니다.  
삼족오에 도전하는 세력은 타 세력의 견제에서 어느 정도 벗어나, 삼족오와의 정면 승부를 할 수 있습니다.  
기존 레이드에서 느꼈던 세력 간 대결과 견제의 재미도 다른 방향으로 여전히 존재합니다.  
특정 재료를 이용해서 상대 세력의 하제의 탑을 무너뜨리거나, 하제의 탑을 짓는 과정에서 말이죠.  
줄 33 줄 21
h1. 삼족오 원대륙이 멸망했다 부활하게 되면서 긴 잠에 빠져있던 [[전율하는 뇌신 삼족오]]가 깨어났습니다. 잠에서 깨어난 [[전율하는 뇌신 삼족오]]는 둥지를 산산조각 내버린 뒤 하늘로 날아올랐는데, [[전율하는 뇌신 삼족오]]의 둥지를 이루고 있던 땅들이 공중에 둥둥 떠 있는 공중섬이 되었습니다.
!8a948b85564f67a001564fb58cc70004!  
가려진 시대에 존재했던 빌린이 기르던 거대한 새로, 빌린의 힘을 이어받아 번개를 자유롭세 사용하고 사람을 잡아먹는 흉폭한 새였다.  
빌린들이 악령의 산지하에 갇힌 후, 육식 시대에 오스트 왕국과 치열하게 전쟁을 벌였던 짐승들의 무덤에서 신성시 여겨 신수 대접을 받았다.  
난폭한 괴수인 삼족오는 어느날 갑자기 날개를 펴고 서쪽 하늘로 날아가 버렸다. 신수인 삼족오가 사라진 틈을 타서 침공해온 오스트 왕국의 기가스는 결국 짐승들의 무덤을 멸망시키게 된다. 기가스는 혹시라도 신수인 삼족오가 다시 되돌아오게 될 것을 두려워해 짐승들의 왕국이 있던 흔적을 세상에서 완전히 지워버렸다. 도시를 불태운뒤 흔적도 없이 부숴버렸을 뿐만 아니라, 도시 주변에 있던 산을 무너뜨리고 강을 매워버리는 등 지역의 형체를 바꿔 삼족오가 돌아와도 자신이 원래 머물고 있던 곳을 찾지 못하게 만들었다.  
원대륙 서쪽의 고래 노래만에 당도한 삼족오는 그곳에서 바닷속에 잠겨 있는 거대한 존재의 시신을 발견하게 된다. 그 거대한 존재의 시신은 바로 시갈릭소르였다.  
삼족오가 짐승들의 무덤을 떠나 서쪽의 고래 노래만으로 날아간 것은, 악령의 산 지하에 갇혀 있는 빌린이 사념파를 보낸 탓이었다. 빌린은 자신들이 과거에 발견했던 시갈릭소르의 시신을 삼족오가 먹고 강력한 힘을 얻어 자신을 검은산 미로에 갇히게 만든 이프나의 영웅 니키아스에게 복수해주길 바랐다.  
이프나에게 '분노의 자식들'이라는 칭호를 얻은 '시갈릭소르'는 고립, 혼란, 복수, 배신, 파괴, 절망, 슬픔 등의 일곱 가지 종류의 분노를 각각 지닌 존재였다.  이들 중 유일하게 생존한 고립의 시갈릭소르는 레비아탄으로 성장하게 되지만, 고립을 제외한 나머지 시갈릭소르는 모두 죽게 된다.  
삼족오가 발견한 시갈릭소르의 시신은 바로 '슬픔'의 시갈릭소르였다.  
삼족오는 바닷속에 잠긴 시갈릭소르의 시신을 꺼내와 살점을 몽땅 뜯어먹었다.  
'슬픔'의 시갈릭소르의 살점이 삼족오의 몸에서 소화 되기 시작하자, 겉잡을 수 없는 슬픔과 그 슬픔으로 인한 분노와 고통이 삼족오의 내면에서 쏟아져 나왔다. 삼족오는 슬픔으로인한 분노와 고통 속에 시달리면서도 자신의 주인인 빌린의 명령을 수행하기 위해 원대륙 상공을 날아다니며 이프나를 찾아 헤맸다.  
원대륙 어디에서도 이프나를 찾아내지 못하자 삼족오의 내면에서 폭발할 듯이 끓어오르던 슬픔의 분노가 결국 폭발하고 말았다. 삼족오는 원대륙 곳곳을 파괴하였는데, 먼 훗날 역사에서는 삼족오의 발광을 원대륙에 갑작스럽게 발생한 번개폭풍의 대재난으로 기록하였다.  
삼족오는 고통을 잠재우기 위해 갈대무리 땅의 산자락에 거대한 동굴을 만들어서 그곳에 몸을 숨긴 채 수면상태에 들어갔다. 시갈릭소르의 힘을 완전히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서 슬픔으로인한 분노와 고통을 잠재우기 위해서였다.  
삼족오는 매우 긴 시간 동안 수면기에 들었다가 때때로 잠시 한나절 쯤 깨어나 주변을 초토화 시킨 뒤 다시 수백년 동안 잠드는 행동을 반복하였다.  
원대륙이 멸망하는 순간에도 삼족오는 시갈릭소르의 힘을 소화하기 위해 잠들어 있었다.  
원대륙이 부활한 시점에 강력한 에너지 파동이 발생하면서 약 3000년 동안 긴 잠에 빠져있던 삼족오가 깨어났다.  
잠에서 깨어난 삼족오는 자신이 잠들어 있던 둥지를 부수며 하늘로 날아올랐다. 삼족오가 지닌 거대한 힘 때문인지 부서진 삼족오의 둥지는 하늘에 둥둥 떠서 공중섬이 되어버렸다.  
갈대무리 땅 상공을 천천히 배회하고 있는 삼족오는 이프나의 기운이 느껴지는 것을 찾기 위해 원대륙을 내려다보고 있는 상태이다.  
줄 52 줄 23
  h2. {color:#006AAF}기본 정보{color}
  * *적정레벨 :* 55
  * *기후 :* 온대, 열대기후
  * *세력 :* 원대륙
  * *주거지역 :* 없음
  * *랜드마크 :* [[공중섬]]
줄 53 줄 30
h1. 갈대무리 땅 - 고유의 전리품에 대하여 h1. {color:#FF7702}레이드 진행 방법{color}
삼족오를 처치하면, 고유의 전리품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세력 경쟁전]]이 종료되고 5분이 지나면 [[전율하는 뇌신 삼족오]]와 함께 작은 문이 생성됩니다.
해방된 뇌신의 날개;라는 이름을 가진 날개, 특정 부위의 방어구와 장신구, 무기 등 고유의 전리품은 어떤 능력과 부가 효과 등이 있을지 기대해주시길 바랍니다. 소환된 [[전율하는 뇌신 삼족오]]는 1시간 동안 공략할 수 있습니다.
  악령의 부름이 활성화 되어 있는 동안 갈대무리 땅을 자유롭게 날아다니며 [[전율하는 뇌신 삼족오]]와 소환하는 적들을 공격 할 수 있는 [[맹렬한 뇌신의 날개]]를 얻습니다.
  [[맹렬한 뇌신의 날개]]를 착용한 상태에서 [[전율하는 뇌신 삼족오]] 레이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줄 57 줄 36
!http://static.xlgames.com/archeage/00amigo/160803/0803.jpg!  
줄 59 줄 37
[[상속자들]] 하 권에서도 언급되는데, 바로 이곳에 있는 [[하제]] 신의 신전에서 [[진 에버나이트]]가 신탁을 받았다고 한다.  
현재 미공개지만 어느 정도 구현은 되어 있다.  
줄 63 줄 39
h1. 스샷  
!8a948b8156073c1c015616e46893005a!  
!8a948b8156073c1c015616e4d0a8005b!  
!8a948b8156073c1c015616e8c2ca005c!  
!8a948b8156073c1c015616e8ea76005d!  
줄 69 줄 40
h2. 관련목록 h1. {color:#22AE46}관련 문서{color}
* [[원대륙]] * 상위문서: [[원대륙]]
* [[크라켄]] * [[전율하는 뇌신 삼족오]]
* [[붉은 용]]  
* [[레비아탄]]  
줄 76 줄 45
* [[http://archeage.xlgames.com/mboards/amigo/12394?page=1&sortType=NEW&myArticle=false|오키드나의 증오 두 번째 업데이트]]  
* [[http://archeage.xlgames.com/game/update/2016/08|2차 업데이트 프로모션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