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똘복

비교
v. 23 v. 36
줄 1 줄 1
[[김똘복]]은, [[델피나드]]서버 [[하리하라 연합]]에서 악명을 떨쳤던 인물였다가, 서버를 옮겨 접었다.
현재는 [[키프로사]] 서버 [[하리하라 연합]] [[인권유린]] 원정대의 대장(수령)이다.  
   
2h1. 인물 정보   
   
!ff80808140560e10014079927be900cd!   
   
* 종족 : [[하리하란]]   
* 캐릭터 성별 : 남성   
* 직업 : [[파괴의 현]]   
* 원정대 : [[인권유린]]  
   
h1. 인물 개요   
   
* [[김똘복]]은 원래 [[델피나드]] 서버 [[하리하라 연합]] 채팅의 유명한 욕쟁이였다.   
처음에는 유저들로부터 질타를 받으며, 수많은 유저들에 의해 차단된 인물이었으나, [[정지]] 처분을 먹은 뒤 보이지 않자, 오히려 연합 채팅 상주 유저들의 상당수가 아쉬워한, 복잡미묘한 평가의 인물이다. 이는 마치 욕쟁이 할머니네 가게를 찾는 아저씨들의 마음일 것이다.   
   
원정대장을 맡고 있는 [[인권유린]] 원정대의 페이지를 찾아 보면 알겠지만, [[김똘복]]에게는 불행하게도, 원정대원의 태반이 빠져나가 휑한 흔적만 남아 있다. 편집자 입장에서도, 이 인물은 단순한 악동이었는지, 아니면 무엇인가의 철학을 가지고 있었는지 판단이 되지 않는다. 확실한 것은 [[김똘복]]이 돌아오면 다시금 연합 채팅의 분위기가 바뀔 것이라는 점이다.       
   
2013년 8월 14일 기준으로, 현재 [[김똘복]]은 [[키프로사]] 서버에 계정을 다시 만들어 [[인권유린]]이라는 원정대의 대장(수령)으로 활동중이다.  
   
유일하게 현재 [[김똘복]]은 [[오호대장군]]이 빠져나가고 가죽만 남은 [[인권유린]]에 소속 된 상태로 있다.  
의지만 있다면 자신이 [[인권유린]]에 재기를 꿰할수도 있지만 [[김똘복]]은 장애 판정을 받아 2014년 3월에 공익근무를 시작을 위해 2년간 병역의 의무를 위해 훈련소에 입소하게 되므로  
   
   
사실상 [[인권유린]]은 다시 살아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