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vahkiin
Dovahkiin는, 크라켄 서버의 누이아 연합 소속 유저이다.
인물정보
- 종족 : 누이안
- 캐릭터 성별 : 남성
- 직업 : 파괴의 현
- 원정대 : 새벽(크라켄)
- 주거지 : (정보요망)
- 캐릭터 페이지 : http://archeage.xlgames.com/characters/0558b0cb-a686-4e52-99b6-751a5660c6c7
인물개요
- 여러분이 생각하는 그 도바킨이 맞습니다.
째낏재낏 함 해보까! - 전 연 합 원정대의 원정대원. 해상전을 정말정말정말정말 많이 좋아함.
- 직업은 뭐... 필자가 칼화를 좀 보여줬더니 그림자 춤꾼을 하지않나, 탱하겠다고 검은 기사를 하다가 녹질않나.(...) 흑요석 창을 사서 백기사를 한창 하기도 했었다.
근데 고급등급이라 피는 그닥 안찬다. - 캐릭터 본체를 강화시키는것 보다 배 강화에 더 신경을 쓰는편이다. 그래도 운은 어느정도 있는듯. 대구경포 신화를 200골에 뽑았다고 한다. 기존 편집자는 "
그 운으로 무기강화를 했으면" 이라고 코멘트. - 원정대 내의 최대 난제는 '저 아이는 언제 55를 찍을까..'이다. 분명 필자와 비슷하게 시작해서 52도 비슷하게 찍었는데 필자가 55인 시점에서 아직도 52. < 연 합 > 원정대의 렙제 52도 이아이 때문이다.
다른 52분들이 레벨업을 하시면 도바킨 추방예정 - 말을 예쁘게 잘 하다가도 깐족대다가 현재한테 자유공격을 맞고 죽는다고 한다. 그래도 원정대에서 귀염둥이...를 맡고있긴....한듯......
- 예전 파멸국가 결 의원정대 소속. 아르마3을 한다고 접속률이 안좋아질 것이라는 예고를 했다.
사실 바쁜척재밌는 일은 스카이프로 연락하라는걸 보니 완전히 접진 않은듯. - 최근 같은 원정대 형의 도움으로 나차천을 모아 마딜로 거듭나려 하는 중이다.
솔직히 예전은 심각했다. 흑요석 창 고급에 방어구는........처참했다.53도 찍었다! - 누이아 연합의 새벽원정대의 일원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