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화 - 헬팟과 던전 체험

2019-01-31 09:00 | 조회 7190 나이프 @누이
댓글 38
  • 섹찌 @누이 | 계승자 38레벨 | 검의 춤꾼 | 하리하란
    역시.. 재미잇군
    2019-01-31 10:01
  • 아톰 @누이 | 계승자 37레벨 | 첩자 | 페레
    2빠
    2019-01-31 10:08
  • 로우잭 @누이 | 계승자 20레벨 | 정화자 | 페레
    헬팟을 좋아하는 변태가 요기잉네!! ㅋㅋ
    2019-01-31 10:33
  • 로스트아크에서기다릴께요 @누이 | 계승자 38레벨 | 그림자 춤꾼 | 페레
    나이프 작가님의 연재웹툰을 보면, 시작은 미약하지만 끝은 창대할 것만 같은 신규 혹은 복귀유저분들의 성장기를   담아내는 것 같네요.
    이러한 스토리를 보고 있자면  어느새 흐뭇한 미소를 짓고있는 제자신을 발견하게 됩니다.  소소하면서도 재미있는 소재로 찾아와주시는 나이프님에게 항상 감사드리며 늘 저희가 응원하고 있다는 사실 잊지않으셨으면 합니다. 나이프 화이팅^^!
    2019-01-31 10:53
  • 울란 @다미안 | 계승자 20레벨 | 심문관 | 페레
    그 헬팟 제가 끼어보겠...(아 서버가 다르시구나 OTL)
    2019-01-31 11:04
  • 단디해보자 @하제 | 계승자 38레벨 | 이단 심문관 | 하리하란
    그 헬팟 노르예트로 가능
    2019-01-31 11:26
  • 우리다시만날수있을거예요 @누이 | 계승자 37레벨 | 그림자 검 | 페레
    컹s컹s 에바참치
    2019-01-31 11:33
  • 싱드 @누이 | 계승자 36레벨 | 그림자 춤꾼 | 하리하란
    ㄷㄷㄷ 간단명료 핵심을 찌르는 만화 ㄷㄷㄷ
    2019-01-31 11:41
  • 먹신 @누이 | 계승자 36레벨 | 흑마법사 | 하리하란
    엌 나이프 누나 인던 초대 오면 무조건 걸러야겟다 ㅋㅋㅋㅋㅋㅋ
    2019-01-31 11:49
  • 먹신 @누이 | 계승자 36레벨 | 흑마법사 | 하리하란 단디해보자 @하제
    단디 오랜만~
    2019-01-31 11:50
  • 헤르미온느님 @누이 | 계승자 36레벨 | 성직자 | 드워프
    >>ㅑ 이번편도 넘 재밌구 나이프님 힐러셔서 공감x99이에여!! 도서관 4네임.. ^ㅇㅠ 고수분들은 응 쉬워~ 돌기만 하면돼~ 지팡이 그냥 주우면대~ 하시는데 공략 영상 찾아보려고 해도 막 몇년전 영상밖에 없고 분명히 돌으래서 돈다고 돌았는데 죽으니까 나는 도네... 땨흐흑 언젠간 저도 성공할날이있겠져... ㅠ_ㅠㅎ...
    2019-01-31 12:07
  • 밤밤이 @누이 | 계승자 35레벨 | 연금술사 | 누이안
    ㅋㅋㅋㅋㅋ
    2019-01-31 12:25
  • 서언 @누이 | 계승자 36레벨 | 연금술사 | 하리하란
    ㅋㅋ귀엽다ㅋㅋㅋ재밌어요ㅋㅋㅋ도서관 4넴 처음 갔을 때가 생각나네요ㅋㅋ 귀에서 피나는줄 알았는데ㅠㅠ ㅋㅋ
    2019-01-31 12:35
  • 한국산채소 @누이 | 계승자 37레벨 | 사제 | 드워프
    언제나 도서관 4넴은 어려운것이에오.....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당!
    2019-01-31 13:16
  • 뮤온 @누이 | 계승자 37레벨 | 연금술사 | 워본
    ㅎㅎ 언제나 재밌어여~~애독자로서 밤 그만 새우시고 건강유의하세여 ㅋㅋ
    2019-01-31 15:12
  • 빛이나는솔로 @누이 | 계승자 37레벨 | 파괴의 현 | 하리하란
    안녕하세요 여러분 누이 동대 최강 죽마 빛이나는솔로입니다
    우리모오가족의 위대하신 힐러님의 만화를 보고있으니
    제가 태어나서 한번도 웃은적이없는데 이 만화를 보면 웃게됩니다
    이런 재미있는만화를 그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나이프님
    2019-01-31 15:19
  • 조미녀 @누이 | 계승자 25레벨 | 수호기사 | 페레
    ㅋㅋ애타게 기다린 2화가 이제서야 나왓다니!! 잘보고가용
    2019-01-31 15:19
  • Verygoodnice @누이 | 계승자 35레벨 | 그림자 검 | 하리하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9-01-31 15:56
  • 깽판치는로봇 @누이 | 계승자 36레벨 | 그림자 춤꾼 | 하리하란
    ㅋㅋㅋ 산다이묘 등장
    2019-01-31 16:35
  • 모두치유 @누이 | 계승자 37레벨 | 현자 | 하리하란
    귀여웤ㅋㅋㅋ그림ㅋㅋㅋㅋㅋㅋ 재밌었어여!!
    2019-01-31 16:37
  • 여기에서잘하다가요 @누이 | 계승자 39레벨 | 포식자 | 페레
    재밋누
    2019-01-31 17:58
  • 구구밍 @누이 | 계승자 37레벨 | 저승사자 | 누이안
    헉헉 나이프짱
    2019-01-31 22:15
  • 여기에서잘놀다가요 @누이 | 계승자 37레벨 | 파괴의 현 | 페레
    항상 재밋는 만화 그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
    2019-02-01 01:10
  • 이장규 @누이 | 계승자 36레벨 | 그림자 유랑가 | 하리하란
    나이프 작가님의 연재웹툰을 보면, 시작은 미약하지만 끝은 창대할 것만 같은 신규 혹은 복귀유저분들의 성장기를   담아내는 것 같네요.
    이러한 스토리를 보고 있자면  어느새 흐뭇한 미소를 짓고있는 제자신을 발견하게 됩니다.  소소하면서도 재미있는 소재로 찾아와주시는 나이프님에게 항상 감사드리며 늘 저희가 응원하고 있다는 사실 잊지않으셨으면 합니다. 나이프 화이팅^^!
    2019-02-01 01:10
  • 드워프야 @누이 | 11레벨 | 증오의 초심자 | 드워프
    귀여웡~~
    2019-02-01 02:43
  • 익위 @누이 | 계승자 37레벨 | 그림자 춤꾼 | 워본
    나이프님 저승의돌 50개 후원 감사합니다
    2019-02-01 03:49
  • 풀샷 @누이 | 계승자 38레벨 | 장송곡 연주자 | 페레
    ㅎㅎ 잼나네
    2019-02-01 05:04
  • 저스티스 @하제 | 계승자 36레벨 | 정령술사 | 하리하란
    사람보다 동물이 더 많이나오는 이솝우화같은 만화일세 특히 개그코드가 제취향이네요ㅎㅎ
    2019-02-01 11:48
  • 솔도로스 @누이 | 계승자 36레벨 | 첩자 | 누이안
    기여웡 ^-^ 모오옷입었자나여 이제!
    2019-02-01 17:51
  • 꺼빙 @누이 | 계승자 36레벨 | 숲의 방랑자 | 페레
    이번 회차도 너무 재밌어요~.
    우후후 다음엔 서고4넴 클리어 하시길 바랄께요~~
    2019-02-01 21:39
  • 안녕 @누이 | 33레벨 | 그림자 춤꾼 | 드워프
    재밋어얌ㅎㅎㅎㅎ
    2019-02-02 12:00
  • 없찌 @누이 | 계승자 36레벨 | 교란꾼 | 하리하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9-02-02 20:13
  • 강민정 @누이 | 계승자 37레벨 | 사제 | 하리하란
    아직 모오로 바뀌지 않았네요!ㅋ
    오늘도 재밌게 잘 웃고가욬ㅋㅋㅋ
    2019-02-03 14:46
  • 수희 @누이 | 계승자 37레벨 | 악사 | 하리하란
    아니 언제 올라온거지!~ 변태 나이프라니 너무 웃기다 ㅎㅎㅎㅎㅎㅎ
    2019-02-03 21:04
  • 오기도기 @하제 | 계승자 36레벨 | 사제 | 하리하란
    귀여웡
    2019-02-04 00:50
  • 피푸니 @누이 | 계승자 34레벨 | 조율사 | 하리하란
    4넴은 강강술래 플레이가 관건이져 ㅋㅋㅋ 재밌게봤어여
    2019-02-04 01:15
  • 티보 @하제 | 계승자 37레벨 | 그림자 검 | 하리하란
    잘 봤습니다 ^^
    2019-02-08 07:05
  • 붕날라옆차기 @다미안 | 계승자 15레벨 | 수호기사 | 워본
    말투 넘 귀여웤ㅋ
    2019-10-04 0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