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네비게이션

전체글

안녕하세요 에안나기자단 리에님입니다!!


웬만하면 1주일에 한편씩 뻘글 올리고 싶었는데 이번엔 다행히!!

이번에는 스토리가 좀 많이 늘어지는 기분이긴 한데.. 실제로 밭을 거의 3~4일동안 걸쳐서 얻어서 그래요 ㄷㄷ

좀 개그화 시켜서 그리는거지 100% 실화는 아닙니다.. 욕하지 마세여 ㅠㅠㅋ 호의로 서로 이거저거 많이 주고 받습니다.. 안 그릴뿐!

며칠전에 누가 저희집 오셔서 "리에님 밭 얼마나 뜯어내셨어여?" 하셔서 깜놀 ㅠㅠ

그냥 웃으면서 봐주세여! 다큐 ㄴㄴ!!




이번편도 채색은 <촌 놈 들>의 마스코트.. 서월인양이 도와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여기가 에안나렸다!! 1~5편을 먼저 보고 보시는게 내용 이해에 도움이 됩니다!



- 여기가 에안나렸다!! 1편
- 여기가 에안나렸다!! 2편
- 여기가 에안나렸다!! 3편
- 여기가 에안나렸다!! 4편
- 여기가 에안나렸다!! 5편





attachment image
attachment image
attachment image



※ 만화적 재미를 위해 각색이 곁들여졌습니다. 너무 다큐로 읽지 말아주세요!!






안탈론서버 화수목님께서 리에인형을 만드셨어여!!


완전 감동의 물결 찰랑찰랑... 너무 이뻐서 혼자 보기 아까워서 밑에 올릴께요
정말 이쁩니다 놀라지 마세여!

뜨든!!



attachment image


attachment image



보이십니까! 제 보따리의 구멍까지 살린 디테일함을!! 노숙자 리에의 고뇌를 잘 표현한 작품입니다.. (읭? ㅋㅋ)

화수목님 진짜 재주꾼이세여.. 너무 이뻐요~~!!
앞으로도 더 예쁜 작품들 기대하겠습니다!!


★ 재주꾼 화수목님의 원본글을 보시려면 클릭!! ★



댓글 68
  • 레오파드뱅갈 @에안나 | 55레벨 | 현자 | 누이안
    ㅋㅋㅋㅋ일등!!!!계단 쭈와아아악  나도 가지고싶어 ㅠ ㅠ
    2014-08-12 21:53
  • 도발 @크라켄 | 55레벨 | 전투 마법사 | 페레
    요즘도 열심히 그리네! 좋아요!
    2014-08-12 21:55
  • 익사님 @에안나 | 55레벨 | 그림자 검 | 페레
    거지근성ㅋㅋ
    2014-08-12 22:09
  • 빈누님의노예 @에안나 | 55레벨 | 검은 기사 | 누이안
    ㅋㅋㅋㅋ완전귀엽당
    2014-08-12 22:31
  • 부여설란 @안탈론 | 55레벨 | 전투 마법사 | 하리하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편이 궁금하네요 큰집을 지으시려나 ㅋㅋㅋㅋ
    2014-08-12 22:47
  • 붓다님 @에안나 | 55레벨 | 그림자 검 | 누이안
    선좋아요 후감상
    2014-08-12 22:52
  • 경고님 @에안나 | 55레벨 | 그림자 검 | 엘프
    누나덕에 내가 유명해져써 ㅋㅋㅋ 재미썽 ㅋㅋㅋ 그런의미로 다음편은 경고의 배신 어때 ?ㅋㅋㅋㅋ
    2014-08-12 23:08
  • 레오파드뱅갈 @에안나 | 55레벨 | 흑마술사 | 누이안 경고님 @에안나
    야잇 배신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4-08-12 23:12
  • 경고님 @에안나 | 55레벨 | 그림자 검 | 엘프 레오파드뱅갈 @에안나
    웅컁컁ㅎㅎ 내맘은 변치 않아ㅎㅎ
    2014-08-12 23:23
  • 사혼 @크라켄 | 55레벨 | 은둔자 | 하리하란
    시스템 메세지 : 복이님이 내면의 거지를 깨우셨습니다.
    2014-08-13 00:04
  • 월하연 @크라켄 | 55레벨 | 심판자 | 누이안
    완전재밋게 보고잇어요>.<이번편도 역시 !!!^^b다음편 기대할게요~
    2014-08-13 00:16
  • 리에님 @에안나 | 54레벨 | 흑마술사 | 하리하란 레오파드뱅갈 @에안나
    역시 집은 계단이 주와아아아아악 해야됌!!
    2014-08-13 00:20
  • 리에님 @에안나 | 54레벨 | 흑마술사 | 하리하란 도발 @크라켄
    하하 감사감사!
    2014-08-13 00:20
  • 리에님 @에안나 | 54레벨 | 흑마술사 | 하리하란 익사님 @에안나
    익사도 뱃속에 그지좀 있지!!?? ㅋㅋ
    2014-08-13 00:21
  • 리에님 @에안나 | 54레벨 | 흑마술사 | 하리하란 빈누님의노예 @에안나
    헛 감사합니다 싸장님
    2014-08-13 00:21
  • 리에님 @에안나 | 54레벨 | 흑마술사 | 하리하란 부여설란 @안탈론
    재료비때문에 그리 큰집은 못지었구욬ㅋㅋ 하핫 스포라 담편엨ㅋㅋ
    2014-08-13 00:21
  • 리에님 @에안나 | 54레벨 | 흑마술사 | 하리하란 붓다님 @에안나
    굽신굽신
    2014-08-13 00:21
  • 리에님 @에안나 | 54레벨 | 흑마술사 | 하리하란 경고님 @에안나
    야이 배신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4-08-13 00:21
  • 리에님 @에안나 | 54레벨 | 흑마술사 | 하리하란 사혼 @크라켄
    헉 ㅋㅋ 빵터졌어여 ㅋㅋㅋㅋㅋㅋ 센스쟁이!
    2014-08-13 00:22
  • 리에님 @에안나 | 54레벨 | 흑마술사 | 하리하란 월하연 @크라켄
    네 감사합니다!! 계속 재미있게 봐주세여!!
    2014-08-13 00:22
  • 가랑 @에안나 | 52레벨 | 흑마술사 | 하리하란
    다음편에서 집 생기는거 예상해 봅니다..?
    2014-08-13 00:27
  • 서월인 @에안나 | 55레벨 | 그림자 검 | 하리하란 경고님 @에안나
    배신자 경고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시 경고님 하고있끠 케케케 느껴지나여 저의 타겟팅!! + +
    2014-08-13 00:39
  • 서월인 @에안나 | 55레벨 | 그림자 검 | 하리하란
    하앜 난 담에 뭐가 나올지알지만......... 스포금지 깔깔!! >< 누가 뭐 준다고하면 일단 피..필요없쒀!!! 하지만... 내심... 으으 바..받을까?? 아, 아니 그래도... ;; 이러는 내적갈등이 잘 표현되어있군여. 제 점수는요!!!!?......... ㅈㅅ.. 리에쨔응♥
    2014-08-13 00:41
  • 뚜쉬뚜쉬 @안탈론 | 55레벨 | 마법사 | 엘프
    왠지 7편에서 리에님 안의 거지가 깨어날듯?ㅋㅋㅋㅋ
    2014-08-13 00:56
  • 김럭스 @에안나 | 55레벨 | 마법 근위관 | 엘프
    잘보고갑니다 진짜 재밋어요
    2014-08-13 01:58
  • 반했누 @에안나 | 52레벨 | 사제 | 하리하란
    우왕....인형 짱짱 부럽긔 ㅠㅠㅠㅠㅠㅠㅠ
    2014-08-13 02:16
  • 리에님 @에안나 | 54레벨 | 흑마술사 | 하리하란 가랑 @에안나
    하하 누구도 예상(?)치 못한걸 알아채시다니.. 놀랍군요!
    2014-08-13 02:21
  • 리에님 @에안나 | 54레벨 | 흑마술사 | 하리하란 서월인 @에안나
    그래 스포는 안돼 ㅋㅋ 토닥토닥 참아 참아 ㅋㅋㅋ
    2014-08-13 02:21
  • 리에님 @에안나 | 54레벨 | 흑마술사 | 하리하란 뚜쉬뚜쉬 @안탈론
    하하 저 대사 갖다 쓸라구요 사혼님이 써주신 스킬 시전 ㅋㅋㅋㅋ
    2014-08-13 02:21
  • 리에님 @에안나 | 54레벨 | 흑마술사 | 하리하란 김럭스 @에안나
    럭스 감사감사!! 궁디 토닥토닥
    2014-08-13 02:22
  • 리에님 @에안나 | 54레벨 | 흑마술사 | 하리하란 반했누 @에안나
    완전 부럽지..? 저거 너무 이뻐서 내 꿈에 나올듯 ㅋㅋ 내가 한국에만 살았어도 화수목님한테 가서 조공을 바치고 얻어올텐데 ㅠㅠㅠㅠㅠㅠ
    2014-08-13 02:22
  • 루어매니아 @진 | 52레벨 | 길잡이 | 페레
    우왕!!인형이당!!!
    2014-08-13 02:50
  • Gamemaus @에안나 | 53레벨 | 흑마술사 | 누이안
    꾸..꿀잼..
    2014-08-13 03:13
  • 꼬오까 @에안나 | 55레벨 | 길잡이 | 엘프
    잘봤습니다. 긍데인형 좀때가 탄거 같네용 ㅎㅎㅎ
    2014-08-13 03:19
  • 연휘 @레비아탄 | 54레벨 | 파괴의 현 | 하리하란
    ㅋㅋㅋㅋ 재밌게 잘 보고 갑니다!

    인형 기여어!!!
    2014-08-13 10:14
  • Natique @진 | 55레벨 | 마법 근위관 | 하리하란
    와 인형 완전 귀엽다 ㅋㅋㅋ
    2014-08-13 10:55
  • 약희 @진 | 55레벨 | 사제 | 누이안
    인형 너무 귀여웡 ♥
    2014-08-13 11:17
  • Nighthawk @크라켄 | 54레벨 | 포식자 | 누이안
    리에님 표정이 정말............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4-08-13 11:17
  • 적월령 @에안나 | 55레벨 | 흑마법사 | 엘프
    ㅋㅋ리에님 귀여엉ㅎ...캐릭터가요ㅎㅋㅋㄱ2
    2014-08-13 12:46
  • 경고님 @에안나 | 55레벨 | 그림자 검 | 엘프 서월인 @에안나
    워린아 ~~ 김럭스가 나 열라 타겟팅 잡아.. 본능적인 허접인식인가?ㅋㅋ
    2014-08-13 13:01
  • 아를의여인 @에안나 | 55레벨 | 첩자 | 하리하란
    잘보고 갑니다..
    2014-08-13 16:34
  • 바람이이끄는대로 @에안나 | 55레벨 | 흑마술사 | 페레
    앗.. 드디어 리..리에님의 본성이 들어나는 것인가!!
    2014-08-13 16:50
  • 붓다님 @에안나 | 55레벨 | 그림자 검 | 누이안
    인형 실물닮잼
    2014-08-13 18:05
  • 리에님 @에안나 | 54레벨 | 흑마술사 | 하리하란 루어매니아 @진
    인형 완전 이쁘죠~ㅋㅋㅋ
    2014-08-13 20:20
  • 리에님 @에안나 | 54레벨 | 흑마술사 | 하리하란 Gamemaus @에안나
    아 감사합니다 ^^
    2014-08-13 20:20
  • 리에님 @에안나 | 54레벨 | 흑마술사 | 하리하란 꼬오까 @에안나
    헐 번쩍번쩍거리는데여!? 그럴리가!!
    2014-08-13 20:20
  • 리에님 @에안나 | 54레벨 | 흑마술사 | 하리하란 연휘 @레비아탄
    감사합니다!!
    2014-08-13 20:20
  • 리에님 @에안나 | 54레벨 | 흑마술사 | 하리하란 Natique @진
    그쵸 완전 반했어여 인형 ㅋㅋ
    2014-08-13 20:21
  • 리에님 @에안나 | 54레벨 | 흑마술사 | 하리하란 약희 @진
    약희님 안녕하세여~!
    2014-08-13 20:21
  • 리에님 @에안나 | 54레벨 | 흑마술사 | 하리하란 Nighthawk @크라켄
    하하 뜨든.. 중독성있죠!?
    2014-08-13 20:23
  • 리에님 @에안나 | 54레벨 | 흑마술사 | 하리하란 적월령 @에안나
    저도 알아여 ㅠㅜㅜㅋㅋ 캐릭터만 귀여움 ㅋㅋㅋ
    2014-08-13 20:23
  • 리에님 @에안나 | 54레벨 | 흑마술사 | 하리하란 경고님 @에안나
    니네 왜 여기서 대화하냐 ㅋㅋㅋ
    2014-08-13 20:23
  • 리에님 @에안나 | 54레벨 | 흑마술사 | 하리하란 아를의여인 @에안나
    아를님 오랫만이시네여~
    2014-08-13 20:23
  • 리에님 @에안나 | 54레벨 | 흑마술사 | 하리하란 바람이이끄는대로 @에안나
    오 바람님 드디어 마이크 다셨군요!! 축하드려요 ㅎㅎㅎ
    2014-08-13 20:24
  • 리에님 @에안나 | 54레벨 | 흑마술사 | 하리하란 붓다님 @에안나
    진짜 내 캐릭하고 똑같이 만드신거 같아 완전 신기함!! +_+
    2014-08-13 20:24
  • 왕위찬탈자22 @크라켄 | 50레벨 | 마술사 | 엘프
    내가 아는 리에누나가 아니다....  누나 안그러셨잖아요....
    2014-08-13 20:31
  • Nighthawk @크라켄 | 54레벨 | 포식자 | 누이안 리에님 @에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4-08-14 11:01
  • 복이복이 @에안나 | 55레벨 | 자객 | 하리하란
    이제야 댓글을 후덜덜.. 죄송하옵니다.. 아파성.. 암튼 제가 나온편 재밋게 그려주셔서 황공하옵니다.ㅋ
    2014-08-14 23:33
  • 리에님 @에안나 | 54레벨 | 흑마술사 | 하리하란 왕위찬탈자22 @크라켄
    고마워 예전의 날 기억해주는 이가 있다니.. ㅋㅋ 나도 어느순간 정신차려보니 이리 되어있었엌ㅋㅋ 돌아와 왕위~!!
    2014-08-15 18:19
  • 리에님 @에안나 | 54레벨 | 흑마술사 | 하리하란 Nighthawk @크라켄
    하하 즐거우신모습을 보니 저도 같이 기분이 좋습니다 하하하하하하
    2014-08-15 18:20
  • 리에님 @에안나 | 54레벨 | 흑마술사 | 하리하란 복이복이 @에안나
    몸 조리 잘해~~ 천천히 봐도 되지 몰 ㅋㅋㅋ 주인공이 머 안보면 어때.. 괜찮아 정말.. 괜찮다니까능?
    2014-08-15 18:20
  • 이파리 @에안나 | 55레벨 | 첩자 | 페레
    끄윽 언재봐도 잼당 ㅋㅋㅋㅋㅋㅋㅋ
    2014-08-17 06:57
  • 신들린타마 @에안나 | 55레벨 | 그림자 검 | 누이안
    리에님 근데 무역은 안하세요~~~??? 대륙무역 좀 하세요 ㅎㅎ...
    2014-08-18 10:51
  • 리에님 @에안나 | 54레벨 | 흑마술사 | 하리하란 이파리 @에안나
    하핫 감사합니다 댓글을 이제서야 봤네요!!
    2014-08-30 22:06
  • 리에님 @에안나 | 54레벨 | 흑마술사 | 하리하란 신들린타마 @에안나
    후후 이제 거상 리에님은 갔습니다... 전 이제 무역을 하지 않죠.. 귀찮.. ㄷㄷㄷ
    2014-08-30 22:07
  • 야향 @에안나 | 55레벨 | 신기루 검 | 하리하란
    정주행 끝!
    2014-08-31 14:05
  • 리에님 @에안나 | 54레벨 | 흑마술사 | 하리하란 신들린타마 @에안나
    잠시 곰곰히 생각해보니 아니 이님 저 터실려곸ㅋㅋㅋㅋㅋ 안되욬ㅋㅋㅋ
    2014-08-31 18:59
  • 리에님 @에안나 | 54레벨 | 흑마술사 | 하리하란 야향 @에안나
    야향님 하이여 감사합니다 ㅋ
    2014-08-31 18:59

기자단

태그는 1,787개 글로 이야기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