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네비게이션

전체글
댓글 45
  • 산책 @안탈론 | 55레벨 | 흑마술사 | 엘프
    열심히 준비중이니 많이 놀러오세요~
    2015-06-16 02:16
  • 텐구니 @안탈론 | 55레벨 | 첩자 | 페레
    가랑돌 가자마자 뒷통수에 비수 꽂힐듯
    2015-06-16 07:48
  • 권위사랑 @안탈론 | 55레벨 | 사제 | 누이안
    동대분들은 부케릭으로 놀러오세요*^^* 많이들 오셔서 힐링하고 가셨음 좋겠습니다*^^*
    2015-06-16 10:30
  • 라온 @안탈론 | 55레벨 | 그림자 유랑가 | 누이안
    바다의 왕자~
    2015-06-16 10:39
  • 지그 @안탈론 | 55레벨 | 흑마술사 | 엘프
    언제 하는데요
    2015-06-16 11:41
  • 부여설란 @안탈론 | 55레벨 | 사제 | 하리하란 지그 @안탈론
    6월 21일 일요일 밤 8시30분부터 해요
    2015-06-16 14:08
  • 부여설란 @안탈론 | 55레벨 | 사제 | 하리하란
    저기 키작은 여자는 누구인지 연주 참 잘하네요 ㅎㅎㅎㅎ
    2015-06-16 14:08
  • 산책 @안탈론 | 55레벨 | 흑마술사 | 엘프 텐구니 @안탈론
    2회 때에 좀 컨트롤 안되는 분들이 있었긴했는데 이번엔 괜찮겠죠~ 네 그럴거에요 괜찮을듯
    2015-06-16 14:49
  • 산책 @안탈론 | 55레벨 | 흑마술사 | 엘프 라온 @안탈론
    시간되면 놀러와~
    2015-06-16 14:51
  • 산책 @안탈론 | 55레벨 | 흑마술사 | 엘프 부여설란 @안탈론
    그여자 나두 알거 같아요~
    2015-06-16 14:51
  • 산책 @안탈론 | 55레벨 | 흑마술사 | 엘프 지그 @안탈론
    그만 놀고 돌아와~
    2015-06-16 14:52
  • 전원 @루키우스 | 20레벨 | 그림자 검 | 하리하란
    우앙 기대 됩니다~!
    2015-06-16 15:31
  • 보리 @안탈론 | 55레벨 | 은둔자 | 누이안
    드뎌~5일후에 열리는구나~~
    기대기대!
    2015-06-16 16:14
  • 권위 @안탈론 | 55레벨 | 흑마법사 | 누이안
    맴버 모두 베테랑들이라 일사천리로 착착 진행 돼어갑니다`~ 많이들 놀러오세요
    2015-06-16 16:47
  • 텐구니 @안탈론 | 55레벨 | 첩자 | 페레
    기대하겠습니다! 필참!
    2015-06-16 17:25
  • 일벌 @안탈론 | 55레벨 | 신비 유랑가 | 누이안
    ㅋㅋㅋㅋ
    2015-06-16 18:59
  • 산책 @안탈론 | 55레벨 | 흑마술사 | 엘프 전원 @루키우스
    ㄲㄲㄲㄲ
    2015-06-16 20:15
  • 산책 @안탈론 | 55레벨 | 흑마술사 | 엘프 보리 @안탈론
    스파르타 연습중~ =-=)/
    2015-06-16 20:15
  • 산책 @안탈론 | 55레벨 | 흑마술사 | 엘프 텐구니 @안탈론
    안전에 최대한 노력해볼게요~
    2015-06-16 20:16
  • 산책 @안탈론 | 55레벨 | 흑마술사 | 엘프 일벌 @안탈론
    올거야?
    2015-06-16 20:16
  • 일벌 @안탈론 | 55레벨 | 신비 유랑가 | 누이안 산책 @안탈론
    7월4일 첫휴가요!
    2015-06-16 20:27
  • 캐연 @루키우스 | 55레벨 | 정화자 | 엘프 부여설란 @안탈론
    쬐그만  언니가 누군지 모르겠시요  알려주시라여    음악회를 위하여  가랑돌로  열시미달려 가겠씨요  기대댑니다   열시미  재접하면서리  ㅋㅋㅋ렉걸리고  팅기니깐  말이야요   룰루랄라  ^^
    2015-06-16 21:26
  • 부여설란 @안탈론 | 55레벨 | 사제 | 하리하란 캐연 @루키우스
    제 캐릭입니다 ㅎㅎㅎㅎ
    2015-06-16 21:36
  • 캐연 @루키우스 | 55레벨 | 정화자 | 엘프 부여설란 @안탈론
    설란님  펜인데   알죵 ^^열시미  열정적으로  홈피영상 잘보고 있음요   댓글  마니못달아드린다공  서운해하지마시기욥  ^^
    2015-06-16 21:44
  • 부여설란 @안탈론 | 55레벨 | 사제 | 하리하란 캐연 @루키우스
    네 ㅎㅎ 감사합니다 ^^
    2015-06-16 21:51
  • 오로라 @안탈론 | 55레벨 | 악사 | 하리하란
    본케릭으로 갈거예요... 부케릭 따위 없다는
    2015-06-17 10:12
  • 오로라 @안탈론 | 55레벨 | 악사 | 하리하란
    저기 키작은 거인.. 울 설란이 있당.. 헤헷
    2015-06-17 10:12
  • 캣츠 @안탈론 | 55레벨 | 흑마술사 | 엘프
    기대 되네용 ㅋㅋ
    2015-06-17 12:10
  • 군계 @안탈론 | 55레벨 | 첩자 | 누이안
    택시 기사 대기해야하나요 ㅎㅎㅎ
    2015-06-17 12:16
  • 선좀비 @에안나 | 55레벨 | 사제 | 누이안
    산책님 팬입니다~
    2015-06-17 15:48
  • 산책 @안탈론 | 55레벨 | 흑마술사 | 엘프 캣츠 @안탈론
    열심히 준비하고 있는데 방해하는사람만 없었으면 좋겠어요 ...
    2015-06-17 16:16
  • 산책 @안탈론 | 55레벨 | 흑마술사 | 엘프 선좀비 @에안나
    앗~ 잘계시죠? 놀러오세요 심연없는날이니까 ~~ ^,^
    2015-06-17 16:16
  • 히루젠 @안탈론 | 54레벨 | 사제 | 엘프
    8시30분으로 변경됐스요?
    2015-06-17 18:15
  • 히루젠 @안탈론 | 54레벨 | 사제 | 엘프
    방해하믄 국가 지원올라낭ㅋ
    2015-06-17 18:16
  • 아키라의눈물 @안탈론 | 55레벨 | 지휘관 | 누이안
    기부미~초코파이~~
    2015-06-17 19:18
  • 군계 @안탈론 | 55레벨 | 첩자 | 누이안 아키라의눈물 @안탈론
    종교 행사 아니지말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5-06-17 19:53
  • 산책 @안탈론 | 55레벨 | 흑마술사 | 엘프 히루젠 @안탈론
    본공연은 9시부터지만 8시반부터 오프닝 무대가있어요~
    2015-06-17 20:47
  • 채지율 @안탈론 | 55레벨 | 음유 시인 | 누이안
    오홍:hearts:ㅊㅋㅊㅋ   여전히  아키를  즐기고  계시네용 ~?
    2015-06-18 00:40
  • 산책 @안탈론 | 55레벨 | 흑마술사 | 엘프 채지율 @안탈론
    제마지막 게임이 될거에요~ 지율님도 시간되면 놀러오세요~
    2015-06-18 12:26
  • 캐연 @루키우스 | 55레벨 | 정화자 | 엘프 산책 @안탈론
    산책님  마지막이라니  무슨
    2015-06-18 21:02
  • 리니지 @안탈론 | 15레벨 | 유령 용사 | 페레
    가고싶다... ㅠㅠ 같은서버이면서 한번을 못갔네요 지송합니다 누나!! 류이치에요 ㅋ
    2015-06-19 14:09
  • 산책 @안탈론 | 55레벨 | 흑마술사 | 엘프 캐연 @루키우스
    이겜 오래한다는 말이에요 ㅎㅎㅎ
    2015-06-19 16:33
  • 산책 @안탈론 | 55레벨 | 흑마술사 | 엘프 리니지 @안탈론
    류야 -0- 시간되면 와~
    2015-06-19 16:33
  • 캐연 @루키우스 | 55레벨 | 정화자 | 엘프 산책 @안탈론
    마지막이라서  놀랬음요  ㅠㅠㅠ아직은  접을때가아님요  오래오래합시다  돈모아서  내가컴을 바꾸고   템이  에아나드가될때까지  ㅋㅎㅎㅎ:joy::smiley:
    2015-06-19 16:41
  • 아누 @안탈론 | 55레벨 | 은둔자 | 하리하란
    안탈 도란 음악회 망했습니다.
    '엄마'국이 꼬장하고 연주자도 죽이고 있죠. 아주 멋진 엄마국이네요.
    2015-06-21 20:54

작곡

태그는 972개 글로 이야기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