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네비게이션

전체글

attachment image

https://youtu.be/1uJfteBXSco

연주가: 노아르타@latte
악기: Piano

안녕 하세요. 오늘은 latte 님이 연주한 박정현의 "꿈에" 라는 곡을 올려보겠습니다.

정말 잘 만든 좋은 곡인데 너무 귀챦다고해서 대신 올려요.

latte 님이 직접 한땀한땀 넣은 수작업 악보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퀄리티가 상당합니다.

1000자 악보 5장에 플레이 시간 4분 47초 짜리 곡으로 꽤 길어요. 'ㅂ';; [1:13] 부터 하이라트요~ ㅎㅎ

악보에 관한 상담은 노아르타@latte 과 하시면 됩니다! ㅋㅅㅋ

그럼~ 즐거운 감상 되세요~ ^-^/


더 많은 곡을 듣고 싶가면 [가보자]
attachment image

  • 작곡 @안탈론 | 55레벨 | 마법사 | 누이안
    완전 좋아요~!
    2015-08-26 11:48
  • 료쨩 @안탈론 | 53레벨 | 조율사 | 페레
    와 좋아여!!!
    2015-08-26 17:21
  • 작곡 @노아르타 | 55레벨 | 사제 | 엘프 작곡 @안탈론
    ㅋㅋ 같은 사람인 줄 알겄소!!
    어여 출석해요. 7일 넘기면 안됨.
    2015-08-26 23:10
  • 작곡 @노아르타 | 55레벨 | 사제 | 엘프 료쨩 @안탈론
    글쵸? 저도 연주 듣자마자 바로 영상 촬영 하자고 잔다는 라떼님 붙잡고 촬영을. ㅋㅋ
    2015-08-26 23:11
  • 슈크림 @레비아탄 | 55레벨 | 유령 용사 | 엘프
    진짜 잘만들었네영 ㅜㅜ 저 이노래 짱좋아해요
    2015-08-27 23:21
  • 작곡 @노아르타 | 55레벨 | 사제 | 엘프 슈크림 @레비아탄
    아아... 우리 귀요미 슈크림 한테 만들어줘야지 라고 생각했는데 제가 만든게 아니라 악보가 없네요. ;ㅂ;
    2015-08-28 00:06
  • 신짱아 @키리오스 | 55레벨 | 첩자 | 하리하란
    와..잘듣고갑니다..
    2016-03-01 09:37

작곡

태그는 972개 글로 이야기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