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네비게이션

전체글

요리하다가 새까맣게 때워먹은 계란을 파는 날이라길레~

올만에 아키를 킬려는데..

문제가 생김..

아니...아키 런쳐가 없다는겨!!!

이게 뭔소리양?

승질나서 크롬 대신에 익스플로어로 실행할려고 해도 마찬가지.

그래서 하는수없이 런쳐를 새로 깔고 게임도 새로 깔려는데

D드라이브에 아키가 멀쩡히 있구먼

그래서 덮어쓰기로 설치했는데 다행히 이미 있는파일은 건너띄고 없는파일 받는 모양세?

다행히 오늘은 일이 적어서 망정이지...


어쨋든 아키 깔고 들어갔음... 번거로웠다;

그리곤 PC등록 어쩌구로 또 거부하는 아키

이게 뭔소리야? 내내 쓰던 컴터이고 작년에 이미 새로 등록했는데!!!


....라고 빡치다가 문득 몇개월전에 메인보드 고장나서 새거로 교체받은게 생각남

흐음..그때 하드웨어 테스트때 아키 재설치했는데.......이건 기억이 가물가물해서

일단 다시 PC등록


attachment image attachment image

맞구만~

4월달 스샷보니 그때 재등록한거 맞구먼~

근데 왜 다시 풀렸지?

몇개월사이에 뭔일있었나?


올만에 접속하니깐 에러사항이 꽃피우는구먼 ㅋㅋㅋ





어쨋든..

캐쉬샵 오픈~


attachment image

투명한 의상? 이게모지??

미리보기의 케릭터 모습은 변화가 없어서 뭔지 잘 모르겠네요




attachment image

그동안 아바타의상이 많이 늘은거 같네요

하지만 내가 조아하는 섹시 에로한 의상은 없으니 패스;

내돈을 원하는가?

그럼 더 좋은걸 보여달라~

나는 이런 퓨어한것들은 돈내고 살 이유가 없어서리;;;



attachment image

볼프강이넹?

할인해서 8만원이라....

요즘 볼프강은 쓸만해졌나영?

내멋대로 볼프강이 탐나긴한데...

어짜피 게임은 별루 안할거면서 왠지 탐나는 고급차!!!

근데 이게 예전에 UCC적용하면 모든 판금부위가 UCC떡칠이 안되는걸로 희미하게 기억하는데...

흐음..



암튼간에 막 땡기는 물건이 안보여서리...

일단 구매는 패스하고 구경만 하고 옴.



그나저나...

그래픽카드 바꾸고싶다..

4k에서 겜할려면 안티끄고 50~60프레임 나오는 게임이 있는가하면

안티꺼도 그 프레임이 안나오는 게임이 있네요

개중엔 안티 끄는 옵션도 없음 ((최저 로우선택강요...예로 디비전2 ㅜㅜ)

다행히 아키에이지는 안티를 스몰하게 적용하는 옵션도 있어서리 프레임은 잘나오긴하는데..

그래도 사람욕심이란 ㅋㅋㅋㅋ

...쩝

요즘 중고급 카드가 너무 비싸졌네요

그지같은 생산수율;;;


태그 뻘글

뻘글

태그는 10,616개 글로 이야기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