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님

비교
v. 29 v. 38
줄 1 줄 1
h1. 그녀의 만행의 시작 및 간단소개  
과거, 욕쟁이 불고추 < 그림자 > 원정대를 이어 받았다.  
줄 4 줄 2
<거기 너 핥쨕> 이라는 원정대를 창설하였다. 근데 실상 그는 개 병신같은 친목질로 원대원을 다 내 쫒고 말도 안되는 언플로 원정대를 자기 소유물인냥 좆목충들을 유입하였고
  그리고 난후 오키드나 원정대를 버려둔채  그는 오키드나 성장섭에 따까리 별달해 (섹시도발) 과 함께,
  별키움이라는 아이디로 골팔이를 해가며 생계를 이어갔다
줄 6 줄 6
키프로사에서 " 로리페도 " 라는 아이디를 사용하였고, 섹시도발 또한 그 서버에서부터 알고 지낸 사이라고한다. 이후 그의 행방은 묘연해졌으며
  풍문에 의하면  현제 그의 행방은 로스트아크 하러 갔다고 전해진다
줄 8 줄 9
<거기 너 핥쨕> 초창기때는 많은 쟁유저들을 보유하였으나, [[불고추]]가 접은 동시에 하나 둘씩 다른원정대로 이전 혹은, 접었다고 한다. 그는 항상 목소리 좋은 사람들만 보면 환장했다 전해진다.
   
새로운 원정대를 모집하다, <불의를 참지 못하고 은신> 이라는 [[올드피쉬]]가 이끄는 원정대와 규합을 하게되었다.  
   
합병을 하는 것에는 불만을 가진이들은 많았지만, 무시하고 " 간부들끼리 회의 다했으니까 진행할께 " 이런식으로 강행을 하였다.  
   
h2. 가장멍청한 행동, 망할 징조  
애초에 잡식원정대에 초식지향이라고 외쳤던 원정대가 하루아침에 "포블리아" 라는 유저에 상식적으로 말도 안되는 이야기로 육식성향으로 바꿔나갔다.  
   
이 결과, 많은 잡식이만 초식을 지향했던유저 일부가 전원 나가는 결과를 초래하였다. ( 섹시도발은 거의 초식이였는데 편애하였다고 한다. )  
   
*{color:#006AAF}여기서 포블리아란?{color}* 원정대 디스코드에서 주사위를 돌리면서 순위권을 매겨 1만골 5천골같은 거금을 상금으로 내건 인물이며, 리셋맴버를 데려온다고 이야기도 하였고, 공성을 외쳤던 인물이다 솔직히 누님이나 이사람이나 별반 다른바 없다고 생각한다.  
   
이 이야기가 누구인지는 몰라도, 아키에이지 인벤에서 원정대내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하나둘씩 적었다고한다.  
   
자칭 대기업 이사진이라고 하며, 인벤글을 찾아보면, 당시 원정대원들이 댓글로 싸우는 글이 현재에도 남아있다.  
   
물론, 그 말에 대해서 반하는 원정대원도 많았느나, 워낙 거금이다보니 혹해있는 원정대원도 많았다고한다.  
   
"포블리아" 는 원정대의 간부직을 원하였고, 자신이 과거 [[리셋]]이라는 6성통일 2서버통일을 이룩한 과거 아키에이지의 최강국가원을 데려올것이라고 명명하였다. 하지만, 누군가 자신의 이야기를 인벤에 글을 쓴다는 이유로 " 아 리셋애들 안온다고 하더라고, 누가 이걸 이야기하고 다니냐 " 하는 식으로 1인 2역을 하였다고한다. [[누님]]은 돈을 공짜로 준다는 것에 혹해 최대한 주워먹기위해서 비위를 맞춰줫다고 한다.  
   
포블리아는 인증사진으로 몇만골드 가량을 스샷으로 보여주면서, 사건이 마무리가 된뒤에 상금을 지급한다 하였으나, 잠적하였다.  
   
결국 아무것도 해결도 못한 지 멋대로 원정대를 운영하니, 그 사건 이후, 그에 반한 유저들에 대하여 너가 잘못햇다는 식으로 말하라는 둥, 말도 안되는 명령을 하게 된다. 결국 저 사건에 대해 반하였던 유저들을 뒤에서 뒷담을 하는 행위를 하니, 그것에 못참은 일부 유저들은 원정대를 탈퇴하게 된다.  
솔직히 필자가 생각하기엔, 운영을 할 그릇은 못된다고 생각한다.  
몇번 원정대모임을 가졌다고한다.  
   
처음부터, 원정대운영을 자기편들만 편애하는 흔히들말하는 좆목으로 원정대를 이어나갔다.  
   
h2. 합병 그 이후, 결과  
그 이후, 앞에서 말햇듯이 <거기 너 핥쨕> + <불의를 참지 못하고 은신> 과 합병을 하여, 그 당시 나름 강한 <불의를 참지못하고 핥쨕> 이 탄생하게된다.  
   
어느정도 관리를 하다, [[누님]]은 원정대를 탈퇴하고, 그 이후 [[섹시도발]]이 탈퇴하였다.  
   
한동안 잠잠하였으나, [[불의를 참지못하고 핥쨕]] 원정대는 [[아기상어 뚜루루 뚜루]] 원정대 말이 안맞았는지 잘못된 일로 내전으로 이어져 단체로 해적으로 날라가버리는 참사가 발생하였다.  
   
[[누님]]은 다시 [[불의를 참지못하고 핥쨕]] 원정대에서 원정대자리를 해적으로 강제로 날라가버린, 올드피쉬에게 넘겨받게 되었고, 말도 안되게 가장 최측근인 [[섹시도발]]이 원정대를 구입했다고 하며, 원정대원들을 전부 추방하게 된다.  
   
이것에 의해 많은 유저들이 말도 안되는일이라며 항의를 하였으나, 이런말을 하였다고한다.  
   
"저는 미리 통보했고, 제가 원정대삿으니까 짜른거에요"  
   
이 점에 대해서 말도 안되는 점은 많은 원정대원들이 공헌도라는 원정대포인트 즉, 작게 100~500이 아닌 2000이 넘는 공헌도를 가진 유저들을 무통보롤 숙청 하였다고한다.  
   
결국, 친목정치질로 인해 고인이 되었고, <거짓말하나> 같은 초창기 간부급 같은 인원들을 놓치게 되는 멍청한 행위를 한 결과 골드판매자로 전락하였다.  
   
정말여기서 웃긴점은, 자기와 친한 원정대원들은 전부 자르지 않고, 나두고 [[꿀벌이 모여드는 벌통]] 이라는 원정대가 탄생하게 되었다.  
   
h2. 친목질의 최후, 결말  
그 두 여성은, 오키드나성장섭에서 골드판매를 하다가, 최근에 템들을 처분하였다.  
   
현재도 보면 로카로칼산맥에서 산을 넘어서 무역하는게 가끔보인다.  
   
필자가보는 시점은, 너무 이기적이다생각한다.  
   
자신들의 잘못은 아랑곳하지않고, 자기편은 왜 안들어주냐, 왜 자신의 말은 안들어주냐 이런식으로 말하는거 자체가 보기 안좋다고 생각한다.  
   
h2. 가신 [[섹시도발]]  
그의 가신인 섹시도발은 그림을 그렇게 잘그리는것도 아니면서 1천골드이상그림을 받아먹는 여왕벌이라고 생각한다.  
   
자신과 친목질하는 사람답게, 그림을 그려주면 1만원 이상은 받아야된다는 헛소리를 시전을 하는 머리가 빈여자다.  
   
절대로 작화의뢰는 하지않는게 좋다.  
   
더 실력있는 사람들은 더 저렴하게 받는다.  
   
서론이 너무 길었습니다. 제보를 받아 쓴 글이니 오해하지않으셧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