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키노시타

비교
v. 10 v. 13
줄 47 줄 47
그렇게 되어, 안탈론 서대륙 전역에 대한 무제한 막피전이 계속 진행되던 중, "원정대 내에 초식이 너무 많아졌다"는 이유로 기존 상인조합 원정대를 폐기, [[평 화 유 지 군]] 원정대를 창설하기에 이른다. 그렇게 되어, 안탈론 서대륙 전역에 대한 무제한 막피전이 계속 진행되던 중, "원정대 내에 초식이 너무 많아졌다"는 이유로 기존 상인조합 원정대를 폐기, [[평 화 유 지 군]] 원정대를 창설하기에 이른다.
줄 65 줄 65
  그후 서버이전을 통하여 키리오스 서버로 이전 라온과 내전후 공부를 위해 아키에이지를 접는다
  접기전 원정대를 국가에게 10000금을 받고 팔아버린다.
   
줄 69 줄 72
   
   
  [[피로물든간디]]
   
  h1. 새로운 도약
   
  꾸준히 다후타 서버를 기웃기웃하던 간디는 2020년 모르페우스 서버 오픈에 참여하게 된다.
  모르페우스의 새로운 시작에 앞서 지인 한명을 꼬드기며 지인은 일주일정도 뒤에 시작을 하였고 본인은 먼저 선두로 시작을하였다.
  원정대를 꾸리며 이전과는 다르게 큰 분탕과 통수가 없이 게임을 즐겼다.
   
  h1. 아니나 다를까
   
  역시나 아니나 다를까 뜬금없이 컴퓨터의 고장문제라는 핑계와 함께 홀연히 4월경에 사라졌다.
  그렇게 기나긴 잠수를 하는동안 원정대원들은 모두 떠났고, 꼬드긴 지인만 남아있었다.
   
  h1. 기나긴 잠수 여정을 마치며
   
  뜬금없이 모르페우스 서버 접속을 했던 그는 안도진과 그 외 발랄한요정 등이 같이 에버나이트에서 쟁을 위한 원정대를 하지 않겠냐는 권유를 받고 과감하게
  꼬드겼던 지인을 버리고 매몰차게 모든 장비를 정리하며 에버나이트로 새로운 시작을 하였다.
   
  h1. 통수는 간디처럼 유키노시타처럼 피로물든 간디처럼 말벌처럼 대마법사 처럼...
   
  그렇게 지인의 뒷통수를 쌔게 후려치고 떠난 그는 현재 에버나이트 서버에서 갱식당의 일원으로 시작하였으나 다시금 원정대장의 자리를 받는 기염을 토하며 [[https://archeage.xlgames.com/characters/EBB14E11-42CC-42B2-9F03-F0CB332CFCF1|대마법사]] 닉네임으로 지내고 있는중이다.
   
  h1. 이 작성을 마치며
   
  갱식당 원정대 여러분들이 이 사악하고 간악한 종자에게 더이상 휘둘리지 않고 뒷통수를 후려 맞기 전에 떠나기를 권한다.
  *이는 희대의 통수왕이며 더이상 그를 믿는 유저들이 발생하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에 새로운 갱신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