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ari

비교
v. 2 v. 27
줄 1 줄 1
[[Solari]]는, [[델피나드]] 서버의 [[하리하라 연합]] 유저이다. [[Solari]]는, [[델피나드]] 서버 출신으로 [[크라켄]] 서버의 [[하리하라 연합]] 유저이다.
줄 6 줄 6
* 직업 : [[백기사]] (2013년 3월 21일 기준) * 직업 : [[백기사]] (2014년 8월 10일 기준)
* 원정대 : [[chaos]] * 원정대 : [[악 동]]
* 주거지 : [[로카의 장기말]] * 주거지 : [[로카의 장기말들]], [[노래의땅]](허수아비)
* 캐릭터 페이지 : http://play.archeage.com/characters/75477064-b7ef-49c5-98a4-6ac483211f4b * 캐릭터 페이지 : http://archeage.xlgames.com/characters/75477064-b7ef-49c5-98a4-6ac483211f4b
줄 12 줄 12
* [[베타테스터]]때는 서대륙에서 놀다가 하리하란 여캐를 보고 [[오픈베타]]때 동대로 넘어온 사람. *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 때는 [[누이아 연합]] 유저였으나, 하리하란 여성 캐릭터를 보고 [[오픈 베타]] 때 [[하리하란 연합]]으로 넘어왔다.
* 서리를 좋아하나 같은 대륙은 건드리지 않는 매너남. * [[서리]]를 즐겨 하나, 같은 대륙은 건드리지 않는 것이 신념이라고 한다.
* [[동대륙 산악회 제1회 서대륙 산악 탐방]]을 개최하여 20여명 가량의 인원을 모아 단체로 서대륙 산의 나무들을 죄다 뽑아버렸으며 섭게에 글을 남기기도 하였으나 주목은 받지 못하였다. 그일을 은근히 맘에 담아두고 있으며 다음번 [[제2회 서대륙 산악 탐방]]때에는 꼭 화제의 글을 가보겠다고 벼르고 있으나 가망성은 없어보인다. * [[동대륙 산악회 제1회 서대륙 산악 탐방]]을 개최하여 20여명 가량의 인원을 모아 단체로 [[누이아 대륙]] 산의 나무들을 죄다 뽑아버렸으며 [[서버 게시판]]에 글을 남기기도 하였으나, 크게 주목받지는 못 했다. 이 점을 마음에 담아두고 있으며, [[제2회 서대륙 산악 탐방]] 을 개최하면 꼭 [[화제의 글]]로 가 보겠다고 벼르고 있다.
* 접속하고 연합쳇창을 보면 항상 보일정도로 연합쳇창에 자주 출몰하며 둠가드, 권땡깡, 김똘복, 슬레이어, 푸하핫 등등 연합쳇창에 자주 모습을 보이는 사람들과는 대부분 알고지낸다. 또한 그 상대가 비매너라고 욕을 먹던 말던 자기와 말이 잘통하거나 그저 거주지 주민이라는 이유로 친하게 지내며 실드를 치려하나 매번 묵살당한다. (멍청하게도 2013년 4월 4일 오전 7시에 델피나드 서버 지인이 [[동대륙 산악회 제1회 서대륙 산악 탐방]] 글이 조회수 1188을 달성하며 화제의 게시판에 올라갔다는 사실을 알려주기 전까지 모르고 있었으며, 그 사실을 알게된후 스스로의 멍청함에 분노를 참지못해 줄담배를 태웠다고 한다.)
* 특이하게도 남 몰래 집이나 배를 지어주고 도망가는 것을 즐긴다. 그래서 지인들중 몇몇은 왜 노동력 아깝게 그러냐?고 묻지만 매일매일 4천넘는 노동력이 남는게 아깝다며 고딴짓이나 하고다닌다. 그러나 요즘 유저들이 쾌속정 보단 범선을 건조하고 작은 집보단 초가집, 델별 100개 이상의 집을 선호함으로 인해 비싸진 석재값을 충당치 못해 우렁각시 짓을 못하고 있다. * 접속하고 연합 채팅을 보면 항상 보일 정도로 연합 채팅꾼. [[권땡깡]], [[김똘복]], [[둠가드]], [[슬레이어]], [[푸하핫]] 등, 연합 채팅에 자주 모습을 보이는 사람들과 교류가 있다. 특히, 상대의 평판이 어떠하든, 말이 잘 통하거나 [[거주지]] 이웃이라는 이유로 친하게 지내며 실드를 쳐 보지만 매번 묵살당한다.
  * 남몰래 [[주택]]이나 [[선박]]을 지어주고 도망가는 것을 즐긴다. 이에 대하여 *'노동력 아깝게 왜 그러는가'*라는 태클이 자주 들어오는데, 매일 4000 넘게 남는 [[노동력]]이 아깝다며 뜻을 굽히지 않는다고. 최근 들어 [[쾌속정]] 보다 [[범선]], 작은 집보단 [[초가 지붕 농장]]이나 [[델피나드의 별]] 100개 이상의 [[주택]]이 선호됨에 따라 가격이 급등한 [[석재]]의 수급이 원할하지 못하게 되어, 이러한 우렁각시 짓을 못하고 있다고 한다.
  * 원래 [[아키산악대]] 2대 원정대장이였으며 소수의 원정대원들과 오순도순 잘 놀고 있었으나 [[chaos]] 원정대의 원정대장 [[zenac]]의 권유로 [[chaos]]로 합병하게 되었다. 그후 공성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원정대를 잠시 탈퇴하였으나 [[chaos]] 원정대의 간부진들이 바빠 접속을 잘 못하게 되자 "이렇게 된김에 여러 원정대를 돌아다녀보자!"라는 마음을 가지고 여러 원정대를 돌아다니려고 한다.
  (하지만 그렇다고해서 이리저리 붙어먹는 박쥐는 아니며 그저 단순히 여러 사람들과 친해지고 싶다는게 목적이라고 한다.)
  * 현재 동대륙 하리하란 연합 [[악 동]] 원정대에 몸담고 있으며 원정대 내에서 먼지와 같은 존재감을 과시하며 조용히 살고 있다고 한다.
  * 군입대 후 서버 통합이 이루어저 접속하지 못하다가 이벤트로 주는 옷이 가지고 싶어 외주를 맡겼다.
  * 로카 이벤트 직후 휴가나왔 *었* 다.
  * [[http://archeage.xlgames.com/community/serverboards?tagSet=@%ED%81%AC%EB%9D%BC%EC%BC%84&tagOffset=0|아키에이지 공식 홈페이지의 서버게시판]]에서 군생활의 고단함을 달래며 위안을 삼고 있는듯 하다.
  * 휴가중이던 2014년 9월 4일, [[이르셰인]]이 개최한 *제1회 크라켄 서버 동대륙 OX 퀴즈 대회*에 도우미로 참가했다. 기본적으로 유저 이벤트를 좋아하는 성격으로 추정된다.
  * 군복무중 10월 날틀이벤트 참가실패
  * 휴가 나오고 싶지만 짤릴거 같아서 우울해 하는 중
  * 2015년 3월 3일, 무사히 전역하여 돌아왔으나, 바로 복학하였기 때문에 그렇게 자주 볼 수는 없는 듯하다. -(하지만 자주보인다!!)-
줄 20 줄 31
  [[크라켄 서버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