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투 55레벨
전투
- 1
-
>첫번째 공격 [발묶임] 적대상을 [수치량] [느려짐]
-
-
- 1
-
-
>[기절한]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양손 무기 착용시 넘어트림 시간 1초 증가)
- 1
- 1 3
-
>첫번째 공격 [느려짐]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양손 무기 착용시 넘어트림 시간 1초 증가)
-
-
-
- 1
-
-
>자신이 [강인한 육체] 효과 시 적대상에게 [수치량] [강력한 도발]
-
- 1
- 1
-
- 1 4
-
-
>[느려짐] 적대상을 [수치량] [발묶음]
-
>[창에 꽂힌]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양손 무기 착용시 넘어트림 시간 1초 증가)
-
>첫번째 공격이 [압도] 적대상을 [수치량] [경직]
- 1
- 1
-
>[공포]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양손 무기 착용시 넘어트림 시간 1초 증가)
- 1
-
- 1 6
-
>[발묶인] 적대상을 [수치량] [강력한 위축]
-
>[수면]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양손 무기 착용시 넘어트림 시간 1초 증가)
1
3단 베기 (1단계)
격투
활력 1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4m
0초 후 재사용 가능
빠르게 적을 베어 공격하며 연속으로 사용 시 피해가 증가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3회 연속 공격 가능
세 번째 공격
피해량 20% 증가
반경 3m 범위 내 최대 20명에게 근접 피해
짧은 시간 이동 속도 감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3회 연속 공격 가능
세 번째 공격
피해량 20% 증가
반경 3m 범위 내 최대 20명에게 근접 피해
짧은 시간 이동 속도 감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1레벨
1
돌격 (1단계)
격투
활력 8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2m
12초 후 재사용 가능
순간적으로 적에게 돌격하여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발묶임
지속 시간: [수치량]
발이 묶여 이동 불가
PvP 시 지속 시간 50% 감소
발묶임 상태에서는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발묶임
지속 시간: [수치량]
발이 묶여 이동 불가
PvP 시 지속 시간 50% 감소
발묶임 상태에서는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3레벨
1
가벼운 손놀림 (1단계)
격투
활력 17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42초 후 재사용 가능
손목에 긴장을 풀어 손놀림이 가벼워 집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가벼운 손놀림
지속 시간: [수치량]
무기 막기 확률 [수치량] 증가
근접 치명타 시 추가되는 피해량 [수치량] 증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가벼운 손놀림
지속 시간: [수치량]
무기 막기 확률 [수치량] 증가
근접 치명타 시 추가되는 피해량 [수치량] 증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10레벨
1
3
회오리 베기 (1단계)
격투
활력 47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5m
12초 후 재사용 가능
빠르게 회전하여 적을 베며 연속으로 사용 시 점점 피해가 증가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3회 연속 공격 가능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3회 연속 공격 가능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15레벨
1
대지 가르기 (1단계)
격투
활력 92
시전 시간 0.4초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9m
16초 후 재사용 가능
강력하게 땅을 내리쳐 대지를 가릅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범위 내 우호적 대상 대지의 기운
지속 시간: [수치량]
받는 피해량 [수치량] 감소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범위 내 우호적 대상 대지의 기운
지속 시간: [수치량]
받는 피해량 [수치량] 감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20레벨
1
폭주 (1단계)
격투
활력 55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분 30초 후 재사용 가능
폭주 상태가 되어 몸을 사리지 않고 공격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폭주
지속 시간: [수치량]
밀림 상태에 면역
피해를 입을 때마다 근접 공격력 [수치량] 증가
피해를 입힐 때마다 물리 방어도, 마법 방어도 [수치량] 감소
격투 기술의 활력 소모량 [수치량] 감소
적 처치 시 지속 시간 [수치량] 연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폭주
지속 시간: [수치량]
밀림 상태에 면역
피해를 입을 때마다 근접 공격력 [수치량] 증가
피해를 입힐 때마다 물리 방어도, 마법 방어도 [수치량] 감소
격투 기술의 활력 소모량 [수치량] 감소
적 처치 시 지속 시간 [수치량] 연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25레벨
1
결정타 (1단계)
격투
활력 55
즉시 시전
유효거리 0~4m
21초 후 재사용 가능
무기를 강력하게 내려쳐 결정타를 노립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치명타 적중 시
근접 치명타 피해율 [수치량] 증가
배후 공격 시
근접 치명타율 [수치량] 증가
근접 공격 성공률 100% 증가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치명타 적중 시
근접 치명타 피해율 [수치량] 증가
배후 공격 시
근접 치명타율 [수치량] 증가
근접 공격 성공률 100% 증가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30레벨
1
4
폭풍 가르기 (1단계)
격투
활력 126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8m
18초 후 재사용 가능
순식간에 적에게 접근하여 폭풍처럼 빠르게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주변에 다른 적대상이 있다면 최대 5회 공격
기술 명중 첫 대상 압도
지속 시간: [수치량]
지속적인 생명력 회복량 33% 감소
최대 3회 누적
해당 기술은 회피, 방패 막기, 무기 막기 불가능
발묶임 상태에서는 해당 기술 사용 불가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주변에 다른 적대상이 있다면 최대 5회 공격
기술 명중 첫 대상 압도
지속 시간: [수치량]
지속적인 생명력 회복량 33% 감소
최대 3회 누적
해당 기술은 회피, 방패 막기, 무기 막기 불가능
발묶임 상태에서는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35레벨
1
속박 해제 (1단계)
격투
활력 88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8초 후 재사용 가능
속박을 해제합니다
대상: 자신
발묶임 효과 제거
발묶임 상태에서만 사용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대상: 자신
발묶임 효과 제거
발묶임 상태에서만 사용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40레벨
1
포효 (1단계)
격투
활력 59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5m
18초 후 재사용 가능
포효하여 주변 적을 나약하게 만들고 시전자는 강인해집니다
대상: 적
기술 사용 시 나약함
지속 시간: [수치량]
기절, 넘어짐, 공포, 발묶임, 느려짐, 전투불능, 수면, 창 꽂힘, 구속 효과 지속 시간 [수치량] 증가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강인함
지속 시간: [수치량]
기절, 넘어짐, 공포, 발묶임, 느려짐, 전투불능, 수면, 창 꽂힘, 구속 효과 지속 시간 [수치량] 감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대상: 적
기술 사용 시 나약함
지속 시간: [수치량]
기절, 넘어짐, 공포, 발묶임, 느려짐, 전투불능, 수면, 창 꽂힘, 구속 효과 지속 시간 [수치량] 증가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강인함
지속 시간: [수치량]
기절, 넘어짐, 공포, 발묶임, 느려짐, 전투불능, 수면, 창 꽂힘, 구속 효과 지속 시간 [수치량] 감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45레벨
1
알모람의 망치 (1단계)
격투
활력 188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5m
효과범위 3m
29초 후 재사용 가능
알모람의 망치를 던져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기절
지속 시간: [수치량]
기절하여 기술 사용 및 이동 불가
대상 주변 반경 3m 내 다른 적 대상을 5m 밀어냄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기절
지속 시간: [수치량]
기절하여 기술 사용 및 이동 불가
대상 주변 반경 3m 내 다른 적 대상을 5m 밀어냄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50레벨
1
6
적진으로 (1단계)
격투
활력 157
즉시 시전
유효거리 6~20m
효과범위 4m
21초 후 재사용 가능
지정한 지역으로 도약하여 적진으로 파고듭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느려짐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수치량] 감소
발묶임 상태에서는 해당 기술 사용 불가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느려짐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수치량] 감소
발묶임 상태에서는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55레벨
지속
- 3
- 4
- 5
- 6
- 7
- 8
3
막고 반격
격투
유지기술
무기 막기 성공 시 격투 공격형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모두 초기화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막고 반격이 발동되면 12초 동안 발동 억제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막고 반격이 발동되면 12초 동안 발동 억제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강화 포인트 3 이상
4
무모한 돌진
격투
유지기술
돌격, 폭풍 가르기, 적진으로 기술 사용 시 무모한 돌진
지속 시간: 4초
받는 물리 피해율 15% 감소
지속 시간: 4초
받는 물리 피해율 15%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강화 포인트 4 이상
5
물리 관통
격투
유지기술
근접 치명타 명중 시 물리 관통
지속 시간: 5초
물리 방어도 1000 무시
양손 무기 착용 시 3000 무시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물리 관통이 발동되면 12초 동안 발동 억제
지속 시간: 5초
물리 방어도 1000 무시
양손 무기 착용 시 3000 무시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물리 관통이 발동되면 12초 동안 발동 억제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강화 포인트 5 이상
6
공격 속도 연마
격투
유지기술
격투 피해가 발생하는 기술 명중 시 광란
지속 시간: 9초
근접 치명타 피해율 5% 증가
공격 속도 30 증가
최대 5회 누적
광란 누적 시 1초 동안 추가 누적되지 않음
지속 시간: 9초
근접 치명타 피해율 5% 증가
공격 속도 30 증가
최대 5회 누적
광란 누적 시 1초 동안 추가 누적되지 않음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강화 포인트 6 이상
7
무기의 달인
격투
유지기술
격투 능력의 공격 기술 피해율 1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강화 포인트 7 이상
8
무기 연마
격투
유지기술
근접 치명타율 6% 증가
쌍수 무기나 양손 무기 착용 시 원거리 무기 막기 가능
쌍수 무기나 양손 무기 착용 시 원거리 무기 막기 가능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강화 포인트 8 이상
증오 55레벨
전투
- 1
-
>자신이 [분노] 상태일 때 [증오] 효과가 1회씩 누적
-
-
>[운명의 주사위] 사용 후 3초 이내 기술 사용 시 [눈사자] 추가 발사
- 1
- 1
-
-
- 1 3
- 1
- 3
- 9
-
-
- 1 4
- 1
- 1
-
-
- 1
-
-
- 1 6
-
-
1
활력 칼날 (1단계)
증오
활력 24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0m
0초 후 재사용 가능
활력을 날카로운 4개의 결정으로 변화시켜 발사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능력 1레벨
1
뱀의 눈 (1단계)
증오
활력 37
시전 시간 0.4초
유효거리 (자신)
1분 후 재사용 가능
예리한 뱀의 눈으로 적을 공격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뱀의 눈
지속 시간: [수치량]
활력 칼날 기술이 심연의 파동으로 변경
전방으로 활력파를 발사하여 다수의 적을 공격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뱀의 눈
지속 시간: [수치량]
활력 칼날 기술이 심연의 파동으로 변경
전방으로 활력파를 발사하여 다수의 적을 공격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능력 3레벨
1
심연의 송곳니 (1단계)
증오
활력 25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0m
21초 후 재사용 가능
자신의 강력한 살의를 마력 뱀에게 투영하여 적대상을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투사체 도착 순간 시전자가 마법을 시전을 할 수 없을 시 기술 소멸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투사체 도착 순간 시전자가 마법을 시전을 할 수 없을 시 기술 소멸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능력 10레벨
1
3
악마의 꼭두각시 (1단계)
증오
활력 28
시전 시간 0.2초
유효거리 0~10m
45초 후 재사용 가능
적대상의 영혼의 일부를 묶어 벗어날 수 없게 합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악마의 꼭두각시
지속 시간: [수치량]
영혼의 일부가 묶여 영혼이 묶인 위치에서 5m 이상 신체가 멀어지면 영혼의 위치로 강제 회귀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악마의 꼭두각시
지속 시간: [수치량]
영혼의 일부가 묶여 영혼이 묶인 위치에서 5m 이상 신체가 멀어지면 영혼의 위치로 강제 회귀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능력 15레벨
1
분노 (1단계)
증오
활력 29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30초 후 재사용 가능
분노하여 증오가 쌓입니다
기술 사용 시 분노
지속 시간: [수치량]
1초마다 증오 누적
5초동안 지속되며 증오 누적 개수에 따라 증오 능력 기술의 연쇄 발생
최대 10회 누적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기술 사용 시 분노
지속 시간: [수치량]
1초마다 증오 누적
5초동안 지속되며 증오 누적 개수에 따라 증오 능력 기술의 연쇄 발생
최대 10회 누적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능력 20레벨
3
악마의 검 (3단계)
증오
활력 246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5m
15초 후 재사용 가능
선택된 대상에게 악마의 검을 던집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악마의 검
지속 시간: [수치량]
1초마다 [수치량]의 마법 지속 피해
악마의 검이 피해를 줄 때마다
[수치량] 동안 마법 방어도 [수치량]
최대 5회 누적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악마의 검
지속 시간: [수치량]
1초마다 [수치량]의 마법 지속 피해
악마의 검이 피해를 줄 때마다
[수치량] 동안 마법 방어도 [수치량]
최대 5회 누적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능력 25레벨
9
악령 돌진 (9단계)
증오
활력 124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8초 후 재사용 가능
전방으로 유령 눈사자를 돌진시킵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눈사자는 지나간 자리에 있던 적에게 피해를 입히며
최대 50m 돌진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눈사자는 지나간 자리에 있던 적에게 피해를 입히며
최대 50m 돌진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능력 30레벨
1
4
악마의 부름 (1단계)
증오
활력 120
시전 시간 1.0초
유효거리 0~35m
효과범위 10m
1분 후 재사용 가능
주변에 있는 아군과 함께 악마의 부름을 받습니다
대상: 자신 포함 아군
지정한 위치로 주변 반경 [수치량] 내 최대 15명의 아군과 함께 순간 이동
발묶임 상태에서는 아군만 순간 이동
무적 상태 및 등짐을 든 아군은 적용 안됨
벽과 같은 장애물 통과 불가
대상: 자신 포함 아군
지정한 위치로 주변 반경 [수치량] 내 최대 15명의 아군과 함께 순간 이동
발묶임 상태에서는 아군만 순간 이동
무적 상태 및 등짐을 든 아군은 적용 안됨
벽과 같은 장애물 통과 불가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능력 35레벨
1
운명의 주사위 (1단계)
증오
활력 47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1초 후 재사용 가능
주사위를 굴려 자신의 운명을 시험합니다
사용 시 확인된 숫자의 3배만큼 앞으로 이동(3m~18m)
분노 상태에서 발동 시 증오 5 즉시 누적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발묶임 상태에서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사용 시 확인된 숫자의 3배만큼 앞으로 이동(3m~18m)
분노 상태에서 발동 시 증오 5 즉시 누적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발묶임 상태에서 해당 기술 사용 불가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능력 40레벨
1
증오의 고리 (1단계)
증오
활력 118
즉시 시전
유효거리 0~8m
28초 후 재사용 가능
증오로 뒤덮혀 여러번 튕기는 고리를 던집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대상은 5초동안 오른손 장비가 해제되며 주변 반경 10m 내 적대상 3명에게 추가 피해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대상은 5초동안 오른손 장비가 해제되며 주변 반경 10m 내 적대상 3명에게 추가 피해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능력 45레벨
1
사신 (1단계)
증오
활력 72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분 10초 후 재사용 가능
극도로 훈련된 암살 기술로 일시적으로 모든 이의 눈과 귀를 피해 공격할 수 있습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사신
지속 시간: [수치량]
모든 적은 사신 효과 대상 선택 불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사신
지속 시간: [수치량]
모든 적은 사신 효과 대상 선택 불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능력 50레벨
1
6
심연의 칼날 (1단계)
증오
활력 323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5m
효과범위 8m
23초 후 재사용 가능
적들을 관통하는 심연의 칼날을 소환하여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지정한 위치에 반경 8m 범위 내 적을 1회 공격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지정한 위치에 반경 8m 범위 내 적을 1회 공격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능력 55레벨
지속
- 7
- 8
타락유희
증오
유지기술
치명타 피해를 받을 때마다 증오 1회 누적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강화 포인트 3 이상
강력한 증오
증오
유지기술
증오 능력의 공격 기술 피해율 10% 증가
양손 무기 착용 시 4% 증가
양손 무기 착용 시 4%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강화 포인트 4 이상
분노의 집착
증오
유지기술
증오 공격 기술이 마법 치명타 명중 시 분노의 집착
지속 시간: 5초
공격 성공률 1% 감소
최대 10회 누적
지속 시간: 5초
공격 성공률 1% 감소
최대 10회 누적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강화 포인트 5 이상
분노의 시간
증오
유지기술
증오 소모 시 증오 능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12% 감소
심연의 파동 피해율 10% 증가
양손 무기 장착 시 심연의 파동 피해율 4% 증가
최대 3회 누적
심연의 파동 피해율 10% 증가
양손 무기 장착 시 심연의 파동 피해율 4% 증가
최대 3회 누적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강화 포인트 6 이상
7
날카로운 증오
증오
유지기술
기술을 사용하여 증오 소모 시 뱀의 눈 재사용 대기 시간 10초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강화 포인트 7 이상
8
살의
증오
유지기술
마법 치명타 피해율 10% 증가
증오를 소모하는 기술의 기술 피해 5% 증가
증오를 소모하는 기술의 기술 피해 5%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강화 포인트 8 이상
광기 55레벨
전투
- 1
-
-
- 18
-
>[독 바르기] 상태에서 적중 시, [지속 시간] [물리 기능 봉쇄]
-
- 1
-
>[진공 폭발]로 당겨진 적 대상에게 적중 시, [지속 시간] [느려짐] [수치량]
-
>[이성] [+수치량] 이상인 상태에서 대상에게 적중 시, [수치량] [침묵]
- 1 3
-
>[느려짐] 적 대상에게 적중 시 [지속 시간] [기절]
- 6
-
- 1
- 1
-
- 1 4
- 1
-
>[공포] 적 대상에게 포화 적중 시, [지속 시간] [기절]
-
-
- 1
- 1
- 1 6
-
>[저주의 씨앗]에 걸린 적 대상에 적중 시, 즉시 [창 꽂힘]
-
>[발묶임] 대상에 적중 시, [지속 시간] 공포
-
>[이성] 30 이상인 상태에서 대상에게 적중 시, 사신 효과 해제
-
1
연속 사격: 번개 (1단계)
번개
활력 9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22m
0초 후 재사용 가능
번개 효과로 인해 피해량과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이 감소하고 거리에 따른 추가 적중 효과가 제거됩니다 전방에 범위 피해를 입힙니다
연속으로 원거리 공격을 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산탄총 착용 시 최대 20명에게 적중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활 장착 시 최대 3명에게 적중 가능
연속으로 원거리 공격을 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산탄총 착용 시 최대 20명에게 적중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활 장착 시 최대 3명에게 적중 가능
연쇄
18
부식 사격 (18단계)
광기
활력 131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2m
8초 후 재사용 가능
적의 방어구를 부식 시킵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산탄총 착용 시 최대 8명에게 대상과의 거리에 따라 3번까지 적중 가능 (적중 시 효과는 1번만 적용)
기술 명중 시 부식
지속 시간: [수치량]
피해 대상 물리 방어도, 마법 방어도 [-수치량]
최대 5회 누적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산탄총 착용 시 최대 8명에게 대상과의 거리에 따라 3번까지 적중 가능 (적중 시 효과는 1번만 적용)
기술 명중 시 부식
지속 시간: [수치량]
피해 대상 물리 방어도, 마법 방어도 [-수치량]
최대 5회 누적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능력 3레벨
1
폭발 사격 (1단계)
광기
활력 74
시전 시간 0.4초
유효거리 (자신)
16초 후 재사용 가능
근거리의 적들에게 치명적인 일격을 가하고 반동에 의해 뒤로 밀려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침묵
지속 시간: [수치량]
산탄총 착용 시 최대 10명에게 3배의 피해 입힘
거리에 따른 추가 타격에는 명중 시 효과가 적용되지 않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침묵
지속 시간: [수치량]
산탄총 착용 시 최대 10명에게 3배의 피해 입힘
거리에 따른 추가 타격에는 명중 시 효과가 적용되지 않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능력 10레벨
1
3
파괴 (1단계)
광기
활력 71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8m
효과범위 7m
40초 후 재사용 가능
범위 내 적 대상에게 피해를 주고 각종 구조물을 파괴합니다.
파괴 적용 구조물: 철벽의 결계, 불 장벽, 치유의 샘: 파도, 저승의 틈, 안개 방울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기본 피해량: [수치량]
PvP 피해량: 대상 현재 생명력의 [수치량]%
아군의 구조물도 파괴 가능
PvP 시에는 기본 피해량 대신 물리 방어도와 대인 피해 저항을 무시하는 PvP 피해량을 입힘
PvP 피해는 치명타 판정이 일어나지 않음
파괴 적용 구조물: 철벽의 결계, 불 장벽, 치유의 샘: 파도, 저승의 틈, 안개 방울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기본 피해량: [수치량]
PvP 피해량: 대상 현재 생명력의 [수치량]%
아군의 구조물도 파괴 가능
PvP 시에는 기본 피해량 대신 물리 방어도와 대인 피해 저항을 무시하는 PvP 피해량을 입힘
PvP 피해는 치명타 판정이 일어나지 않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능력 15레벨
6
감염 사격 (6단계)
광기
활력 137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2m
23초 후 재사용 가능
대상에게 사격하여 주변을 감염시킵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산탄총 착용 시 대상과의 거리에 따라 3번까지 적중 가능 (적중 시 효과는 1번만 적용)
부식 중인 대상에게 사격 시 주변을 감염시킵니다
부식 대상에게 기술 명중 시 숙주
지속 시간: [수치량]
숙주 주변 [수치량] 반경 내에 감염
시전 시간 [+수치량]
받는 치유율 [-수치량]
대상: 자신을 제외한 공격대원
피해 없음
숙주가 부식 중이 아니어도 감염 효과 발생 가능
지속 시간: [수치량]
이 기술은 대상에 따라 효과가 다름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산탄총 착용 시 대상과의 거리에 따라 3번까지 적중 가능 (적중 시 효과는 1번만 적용)
부식 중인 대상에게 사격 시 주변을 감염시킵니다
부식 대상에게 기술 명중 시 숙주
지속 시간: [수치량]
숙주 주변 [수치량] 반경 내에 감염
시전 시간 [+수치량]
받는 치유율 [-수치량]
대상: 자신을 제외한 공격대원
피해 없음
숙주가 부식 중이 아니어도 감염 효과 발생 가능
지속 시간: [수치량]
이 기술은 대상에 따라 효과가 다름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능력 20레벨
1
광기의 탄환 (1단계)
광기
활력 50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5초 후 재사용 가능
광기의 탄환을 장전합니다.
광기의 탄환 효과는 이성 수치에 따라 달라집니다.
대상: 자신
이성 60미만: 다음 1회 원거리 공격이 무조건 치명타로 발동됩니다. 공격 혹은 [지속 시간] 이후에 해제됩니다.
이성 60: 이성 상실 발동
이성 상실: 이성 상실 지속시간 1초 연장, 활력 소모 2배
산탄총 착용 시에만 사용 가능
장전 중 취소 불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광기의 탄환 효과는 이성 수치에 따라 달라집니다.
대상: 자신
이성 60미만: 다음 1회 원거리 공격이 무조건 치명타로 발동됩니다. 공격 혹은 [지속 시간] 이후에 해제됩니다.
이성 60: 이성 상실 발동
이성 상실: 이성 상실 지속시간 1초 연장, 활력 소모 2배
산탄총 착용 시에만 사용 가능
장전 중 취소 불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능력 25레벨
1
보복 사격 (1단계)
광기
활력 73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2m
16초 후 재사용 가능
적에게 보복 사격을 합니다.
공격자의 현재 생명력이 낮을 수록 높은 피해를 입힙니다.
보복 사격은 치명타 피해율 [+수치량] 항상 적용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생명력 70% 미만 2.3배 피해, 방패 관통률 50%
생명력 30% 미만 3.3배 피해, 방패 관통률 100%
산탄총 착용 시 대상과의 거리에 따라 3번까지 적중 가능 (적중 시 효과는 1번만 적용)
공격자의 현재 생명력이 낮을 수록 높은 피해를 입힙니다.
보복 사격은 치명타 피해율 [+수치량] 항상 적용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생명력 70% 미만 2.3배 피해, 방패 관통률 50%
생명력 30% 미만 3.3배 피해, 방패 관통률 100%
산탄총 착용 시 대상과의 거리에 따라 3번까지 적중 가능 (적중 시 효과는 1번만 적용)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능력 30레벨
1
4
전술 이동 (1단계)
광기
활력 57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8초 후 재사용 가능
입력된 방향으로 빠르게 이동합니다
이동 중 피격 시 이성 [+수치량],
이동 중 [지속 시간] 동안 기절, 넘어짐, 창 꽂힘, 공포, 수면, 발묶임, 느려짐, 방울방울, 염력, 물리기술 봉쇄, 침묵, 구속, 도발, 위축 상태 이상에 면역됨
대상: 자신
이성 상실 중에는 전투 자원 효과 없음
기술 사용 후 1.5초 동안 기술 재사용 불가
이동 중 피격 시 이성 [+수치량],
이동 중 [지속 시간] 동안 기절, 넘어짐, 창 꽂힘, 공포, 수면, 발묶임, 느려짐, 방울방울, 염력, 물리기술 봉쇄, 침묵, 구속, 도발, 위축 상태 이상에 면역됨
대상: 자신
이성 상실 중에는 전투 자원 효과 없음
기술 사용 후 1.5초 동안 기술 재사용 불가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능력 35레벨
1
포화 (1단계)
광기
활력 147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4초 후 재사용 가능
전방의 적들에게 호를 그리며 여러 발의 사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포화 사격 중 취소 및 이동 불가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포화 사격 중 취소 및 이동 불가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능력 40레벨
1
돌려주기 (1단계)
광기
활력 7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2m
45초 후 재사용 가능
자신의 해로운 효과를 적에게 넘겨줍니다.
대상: 자신
자신의 해로운 효과 2개 돌려줌
확률적으로 최대 3개까지 가능
우두머리급 대상에게는 사용 불가
대상: 자신
자신의 해로운 효과 2개 돌려줌
확률적으로 최대 3개까지 가능
우두머리급 대상에게는 사용 불가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능력 45레벨
1
예고 (1단계)
광기
활력 86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5m
40초 후 재사용 가능
적에게 처형을 예고하고 집중합니다
대상: 적
기술 사용 시 예고
지속 시간: [수치량]
받는 피해율 [+수치량]
마법 공격 성공률 [-수치량]
지속 시간 내 처형 성공 시 모르페우스의 후예
예고 기술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광기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수치량]
광기 기술 피해량 [+수치량]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대상: 적
기술 사용 시 예고
지속 시간: [수치량]
받는 피해율 [+수치량]
마법 공격 성공률 [-수치량]
지속 시간 내 처형 성공 시 모르페우스의 후예
예고 기술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광기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수치량]
광기 기술 피해량 [+수치량]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능력 50레벨
1
6
파열 사격 (1단계)
광기
활력 339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40초 후 재사용 가능
파동을 일으키는 사격으로 적에게 고통을 주며 느려지게 합니다
사격 후 잠시 뒤에 구체 폭발이 일어나며 추가로 피격된 적 대상은 추가 피해를 입고 더욱 느려집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기본 피해량: [수치량]
산탄총 착용 시 최대 8명에게 대상과의 거리에 따라 3번까지 적중 가능
피해 적중 시 느려짐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수치량]
거리에 따른 추가 타격에는 명중 시 효과가 적용되지 않음
구체 폭발
반경 [수치량] 내 최대 20명에게 대상 최대 생명력의 [+수치량] 피해, [지속 시간] 동안 이동 속도 [-수치량]
구체 폭발은 치명타 판정이 일어나지 않음
구체 폭발 피해는 물리 방어도와 대인 피해 저항을 무시함
구체 폭발은 항상 적중
우두머리급 대상에게는 최대 생명력 기반 피해 대신 2배의 기본 피해량 적용
사격 후 잠시 뒤에 구체 폭발이 일어나며 추가로 피격된 적 대상은 추가 피해를 입고 더욱 느려집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기본 피해량: [수치량]
산탄총 착용 시 최대 8명에게 대상과의 거리에 따라 3번까지 적중 가능
피해 적중 시 느려짐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수치량]
거리에 따른 추가 타격에는 명중 시 효과가 적용되지 않음
구체 폭발
반경 [수치량] 내 최대 20명에게 대상 최대 생명력의 [+수치량] 피해, [지속 시간] 동안 이동 속도 [-수치량]
구체 폭발은 치명타 판정이 일어나지 않음
구체 폭발 피해는 물리 방어도와 대인 피해 저항을 무시함
구체 폭발은 항상 적중
우두머리급 대상에게는 최대 생명력 기반 피해 대신 2배의 기본 피해량 적용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능력 55레벨
지속
- 4
- 5
- 6
- 7
- 8
저항 본능
광기
유지기술
마법 방어도 +5%
방패 착용 시 마법 방어도 +2%, 전역 재사용 대기시간 10% 증가
방패 착용 시 마법 방어도 +2%, 전역 재사용 대기시간 1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강화 포인트 3 이상
4
진정한 장전
광기
유지기술
광기의 탄환 기술 사용 시, 이성 상실 추가 +1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강화 포인트 4 이상
5
총열 개조
광기
유지기술
산탄총 착용 시 무기의 영점을 재설정합니다.
광기 원거리 공격 기술의 타격 수 증가 경계 거리 +3m
광기 원거리 공격 기술의 타격 수 증가 경계 거리 +3m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강화 포인트 5 이상
6
사격술 연마
광기
유지기술
광기 능력의 기술 피해 +10%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강화 포인트 6 이상
7
회피의 달인
광기
유지기술
회피율 +3%, 전술 이동 중 피격 시 전술 이동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강화 포인트 7 이상
8
행운은 나의 것
광기
유지기술
연속 사격으로 획득하는 이성 |수치 +2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강화 포인트 8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