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투 55레벨
전투
- 1
-
-
- 0
-
-
>[기절한]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양손 무기 착용시 넘어트림 시간 1초 증가)
- 2
- 0 3
-
>첫번째 공격 [느려짐]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양손 무기 착용시 넘어트림 시간 1초 증가)
-
-
-
- 1
-
-
>자신이 [강인한 육체] 효과 시 적대상에게 [수치량] [강력한 도발]
-
- 1
- 1
-
- 3 4
-
-
>[느려짐] 적대상을 [수치량] [발묶음]
-
>[창에 꽂힌]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
>첫번째 공격이 [압도] 적대상을 [수치량] [경직]
- 0
- 0
-
>[공포]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양손 무기 착용시 넘어트림 시간 1초 증가)
- 0
-
- 0 6
-
>[발묶인] 적대상을 [수치량] [강력한 위축]
-
>[수면]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양손 무기 착용시 넘어트림 시간 1초 증가)
1
3단 베기: 지진 (1단계)
지진
활력 20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5m
0초 후 재사용 가능
지진 효과로 인해 착용 무기에 따라 자신의 2m 전방에 범위 피해를 줍니다
양손 무기: 반경 5m 범위 피해
그 외: 반경 4m 범위 피해
빠르게 적을 베어 공격하며 연속으로 사용 시 피해가 증가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3회 연속 공격 가능
공격 시 짧은 시간 이동 속도 감소
세 번째 공격
피해량 15% 증가
반경 범위 내 최대 20명에게 근접 피해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양손 무기: 반경 5m 범위 피해
그 외: 반경 4m 범위 피해
빠르게 적을 베어 공격하며 연속으로 사용 시 피해가 증가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3회 연속 공격 가능
공격 시 짧은 시간 이동 속도 감소
세 번째 공격
피해량 15% 증가
반경 범위 내 최대 20명에게 근접 피해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연쇄
0
돌격 (0단계)
격투
활력 5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2m
12초 후 재사용 가능
순간적으로 적에게 돌격하여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발묶임
지속 시간: [수치량]
발이 묶여 이동 불가
PvP 시 지속 시간 50% 감소
발묶임 상태에서는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발묶임
지속 시간: [수치량]
발이 묶여 이동 불가
PvP 시 지속 시간 50% 감소
발묶임 상태에서는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3레벨
2
가벼운 손놀림 (2단계)
격투
활력 54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42초 후 재사용 가능
손목에 긴장을 풀어 손놀림이 가벼워 집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가벼운 손놀림
지속 시간: [수치량]
무기 막기 확률 [수치량] 증가
근접 치명타 시 추가되는 피해량 [수치량] 증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가벼운 손놀림
지속 시간: [수치량]
무기 막기 확률 [수치량] 증가
근접 치명타 시 추가되는 피해량 [수치량] 증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10레벨
0
3
회오리 베기 (0단계)
격투
활력 33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5m
12초 후 재사용 가능
빠르게 회전하여 적을 베며 연속으로 사용 시 점점 피해가 증가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3회 연속 공격 가능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3회 연속 공격 가능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15레벨
1
대지 가르기: 안개 (1단계)
안개
활력 92
시전 시간 0.5초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9m
16초 후 재사용 가능
안개 효과로 인해 대지의 기운 효과가 변경됩니다
강력하게 땅을 내리쳐 대지를 가릅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범위 내 적 대상 대지의 권능
지속 시간: 3초
받는 피해량 15% 증가
강력하게 땅을 내리쳐 대지를 가릅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범위 내 적 대상 대지의 권능
지속 시간: 3초
받는 피해량 15% 증가
연쇄
1
폭주: 파도 (1단계)
파도
활력 55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분 30초 후 재사용 가능
파도 효과로 인해 강화 효과가 줄어드는 대신 약화 효과가 강화 종료 후 발생합니다
폭주 상태가 되어 몸을 사리지 않고 공격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폭주
지속 시간: [수치량]
밀림 상태에 면역
피해를 입을 때마다 근접 공격력 [수치량] 증가
격투 기술의 활력 소모량 [수치량] 감소
적 처치 시 지속 시간 [수치량] 연장
시간 만료시 4초간 후유증으로 행동불가 상태
후유증은 해로운 효과 면역 상태에서도 적용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폭주 상태가 되어 몸을 사리지 않고 공격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폭주
지속 시간: [수치량]
밀림 상태에 면역
피해를 입을 때마다 근접 공격력 [수치량] 증가
격투 기술의 활력 소모량 [수치량] 감소
적 처치 시 지속 시간 [수치량] 연장
시간 만료시 4초간 후유증으로 행동불가 상태
후유증은 해로운 효과 면역 상태에서도 적용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1
결정타 (1단계)
격투
활력 55
즉시 시전
유효거리 0~4m
21초 후 재사용 가능
무기를 강력하게 내려쳐 결정타를 노립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치명타 적중 시
근접 치명타 피해율 [수치량] 증가
배후 공격 시
근접 치명타율 [수치량] 증가
근접 공격 성공률 100% 증가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치명타 적중 시
근접 치명타 피해율 [수치량] 증가
배후 공격 시
근접 치명타율 [수치량] 증가
근접 공격 성공률 100% 증가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30레벨
3
4
폭풍 가르기: 생명 (3단계)
생명
활력 183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8m
28초 후 재사용 가능
생명 효과로 인해 발 묶임, 창 꽂힘을 제외한 해로운 효과에 면역됩니다
순식간에 적에게 접근하여 폭풍처럼 빠르게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주변에 다른 적대상이 있다면 최대 5회 공격
기술 사용 시 폭풍 가르기: 생명
지속 시간: 1초
모든 해로운 효과 면역
추가 대상 타격 시 마다 지속시간 1초 연장
기술 명중 첫 대상 압도
지속 시간: [수치량]
지속적인 생명력 회복량 33% 감소
최대 3회 누적
해당 기술은 회피, 방패 막기, 무기 막기 불가능
발묶임 상태에서는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순식간에 적에게 접근하여 폭풍처럼 빠르게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주변에 다른 적대상이 있다면 최대 5회 공격
기술 사용 시 폭풍 가르기: 생명
지속 시간: 1초
모든 해로운 효과 면역
추가 대상 타격 시 마다 지속시간 1초 연장
기술 명중 첫 대상 압도
지속 시간: [수치량]
지속적인 생명력 회복량 33% 감소
최대 3회 누적
해당 기술은 회피, 방패 막기, 무기 막기 불가능
발묶임 상태에서는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연쇄
0
속박 해제 (0단계)
격투
활력 88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8초 후 재사용 가능
속박을 해제합니다
대상: 자신
발묶임 효과 제거
발묶임 상태에서만 사용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대상: 자신
발묶임 효과 제거
발묶임 상태에서만 사용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40레벨
0
포효 (0단계)
격투
활력 55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5m
18초 후 재사용 가능
포효하여 주변 적을 나약하게 만들고 시전자는 강인해집니다
대상: 적
기술 사용 시 나약함
지속 시간: [수치량]
기절, 넘어짐, 공포, 발묶임, 느려짐, 전투불능, 수면, 창 꽂힘, 구속 효과 지속 시간 [수치량] 증가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강인함
지속 시간: [수치량]
기절, 넘어짐, 공포, 발묶임, 느려짐, 전투불능, 수면, 창 꽂힘, 구속 효과 지속 시간 [수치량] 감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대상: 적
기술 사용 시 나약함
지속 시간: [수치량]
기절, 넘어짐, 공포, 발묶임, 느려짐, 전투불능, 수면, 창 꽂힘, 구속 효과 지속 시간 [수치량] 증가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강인함
지속 시간: [수치량]
기절, 넘어짐, 공포, 발묶임, 느려짐, 전투불능, 수면, 창 꽂힘, 구속 효과 지속 시간 [수치량] 감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45레벨
0
알모람의 망치 (0단계)
격투
활력 157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5m
효과범위 3m
29초 후 재사용 가능
알모람의 망치를 던져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기절
지속 시간: [수치량]
기절하여 기술 사용 및 이동 불가
대상 주변 반경 3m 내 다른 적 대상을 5m 밀어냄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기절
지속 시간: [수치량]
기절하여 기술 사용 및 이동 불가
대상 주변 반경 3m 내 다른 적 대상을 5m 밀어냄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50레벨
0
6
적진으로 (0단계)
격투
활력 142
즉시 시전
유효거리 6~20m
효과범위 4m
21초 후 재사용 가능
지정한 지역으로 도약하여 적진으로 파고듭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느려짐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수치량] 감소
발묶임 상태에서는 해당 기술 사용 불가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느려짐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수치량] 감소
발묶임 상태에서는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55레벨
지속
막고 반격
격투
유지기술
무기 막기 성공 시 격투 공격형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모두 초기화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막고 반격이 발동되면 12초 동안 발동 억제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막고 반격이 발동되면 12초 동안 발동 억제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강화 포인트 3 이상
무모한 돌진
격투
유지기술
돌격, 폭풍 가르기, 적진으로 기술 사용 시 무모한 돌진
지속 시간: 4초
받는 물리 피해율 15% 감소
지속 시간: 4초
받는 물리 피해율 15%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강화 포인트 4 이상
물리 관통
격투
유지기술
근접 치명타 명중 시 물리 관통
지속 시간: 5초
물리 방어도 1000 무시
양손 무기 착용 시 3000 무시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물리 관통이 발동되면 12초 동안 발동 억제
지속 시간: 5초
물리 방어도 1000 무시
양손 무기 착용 시 3000 무시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물리 관통이 발동되면 12초 동안 발동 억제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강화 포인트 5 이상
공격 속도 연마
격투
유지기술
격투 피해가 발생하는 기술 명중 시 광란
지속 시간: 9초
근접 치명타 피해율 5% 증가
공격 속도 30 증가
최대 5회 누적
광란 누적 시 1초 동안 추가 누적되지 않음
지속 시간: 9초
근접 치명타 피해율 5% 증가
공격 속도 30 증가
최대 5회 누적
광란 누적 시 1초 동안 추가 누적되지 않음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강화 포인트 6 이상
무기의 달인
격투
유지기술
격투 능력의 공격 기술 피해율 1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강화 포인트 7 이상
무기 연마
격투
유지기술
근접 치명타율 6% 증가
쌍수 무기나 양손 무기 착용 시 원거리 무기 막기 가능
쌍수 무기나 양손 무기 착용 시 원거리 무기 막기 가능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강화 포인트 8 이상
암투 55레벨
전투
- 1
-
-
-
- 0
-
>[위축] 적대상 [수치량] [강력한 위축]
-
-
- 8
-
-
-
- 1 3
-
-
-
>[정신 파괴] 적대상 명중 시 [수치량] 동안 [공포]
-
-
- 0
-
-
-
>[물리 기술 봉쇄] 적 대상에게 적중 시 [수치량] 동안 [물리 기술 봉쇄]
- 0
- 1
-
>해당 기술로 발생한 [느려짐] 적대상 [수치량] [발묶음]
-
>[까마귀] 적 대상 적중 시 [수치량] [기절]
- 1 4
-
-
>장막 내 [공포]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 1
- 0
-
>[느려짐] 적대상을 [수치량] [발묶음]
-
>[창 꽂힘] 적 대상의 [창 꽂힘] 상태를 해제시키고 [수치량] [넘어트림]
- 1
- 0 6
-
-
>[창 꽂힘] 적대상 명중 시 [수치량] [물리 기술 봉쇄]
-
>[침묵] 적대상 명중 시 [수치량] [침묵]
1
삼단 가르기: 파도 (1단계)
파도
활력 12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4m
0초 후 재사용 가능
파도 효과로 인해 세 번째 공격이 대상을 통과하지 않습니다
무기를 날카롭게 휘둘러 전방의 적을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3회 연속 공격 가능
두 번째 공격 쌍수 무기 착용 시 왼손 장비의 공격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주고 해당 피해는 치명타 피해량 50% 증가
세 번째 공격 명중 시 표적
지속 시간: [수치량]
휘몰이, 칼날 심판, 난무, 이르코의 검무 피해량이 [수치량] 증가
최대 2회 누적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무기를 날카롭게 휘둘러 전방의 적을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3회 연속 공격 가능
두 번째 공격 쌍수 무기 착용 시 왼손 장비의 공격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주고 해당 피해는 치명타 피해량 50% 증가
세 번째 공격 명중 시 표적
지속 시간: [수치량]
휘몰이, 칼날 심판, 난무, 이르코의 검무 피해량이 [수치량] 증가
최대 2회 누적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연쇄
0
휘몰이 (0단계)
암투
활력 0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5m
18초 후 재사용 가능
빠르게 회전하여 주변에 있는 적을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반경 5m 내 있는 대상에게 피해를 입힘
쌍수 무기 착용 시 왼손 장비의 공격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주고 해당 피해는 치명타 피해량 50% 증가
기술 명중 시 위축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수치량] 감소
기술 피해량 [수치량] 감소
공격 속도 [수치량] 감소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반경 5m 내 있는 대상에게 피해를 입힘
쌍수 무기 착용 시 왼손 장비의 공격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주고 해당 피해는 치명타 피해량 50% 증가
기술 명중 시 위축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수치량] 감소
기술 피해량 [수치량] 감소
공격 속도 [수치량] 감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3레벨
8
칼날 심판: 파도 (8단계)
파도
활력 104
즉시 시전
유효거리 0~4m
24초 후 재사용 가능
파도 효과로 인해 왼손 공격으로 바뀌며,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날카로운 칼날로 적을 심판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그림자 장막 내 은신 상태에서 사용 시 기술 피해량 102% 증가
전역 대사용 대기 시간 없음
쌍수 무기 착용 시에만 사용 가능
날카로운 칼날로 적을 심판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그림자 장막 내 은신 상태에서 사용 시 기술 피해량 102% 증가
전역 대사용 대기 시간 없음
쌍수 무기 착용 시에만 사용 가능
연쇄
1
3
급습: 안개 (1단계)
안개
활력 23
즉시 시전
유효거리 0~9m
효과범위 3m
24초 후 재사용 가능
안개 효과로 인해 이동 후 1초간 은신이 됩니다 제자리로 돌아올 수 없습니다
지정한 위치로 순간 이동하여 급습합니다
9m 범위 내 지정한 위치로 순간 이동
순간 이동 후 1초 동안 은신
지정한 위치 반경 3m 내 적대상에게 표적
지속 시간: [수치량]
휘몰이, 칼날 심판, 난무, 이르코의 검무 피해량 [수치량] 증가
최대 2중첩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발묶임 상태에서 해당 기술 사용 불가
벽과 같은 장애물 통과 불가
지정한 위치로 순간 이동하여 급습합니다
9m 범위 내 지정한 위치로 순간 이동
순간 이동 후 1초 동안 은신
지정한 위치 반경 3m 내 적대상에게 표적
지속 시간: [수치량]
휘몰이, 칼날 심판, 난무, 이르코의 검무 피해량 [수치량] 증가
최대 2중첩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발묶임 상태에서 해당 기술 사용 불가
벽과 같은 장애물 통과 불가
연쇄
0
난무 (0단계)
암투
활력 8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4m
12초 후 재사용 가능
난무하여 대상에게 빠르게 4회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1회 피해량: [수치량]
쌍수 무기 착용 시 1, 2, 4타에 왼손 장비의 공격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주고 해당 피해는 치명타 피해량 50% 증가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1회 피해량: [수치량]
쌍수 무기 착용 시 1, 2, 4타에 왼손 장비의 공격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주고 해당 피해는 치명타 피해량 50% 증가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20레벨
0
그림자 거울 (0단계)
암투
활력 39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분 후 재사용 가능
암투 기술이 그림자에 투영되어 한 번 더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상: 자신
직전에 사용한 암투 기술의 활력을 2배 만큼 소모하여 3초 내 동일하게 사용 가능
그림자 거울 기술로 대상 처치 시 그림자 거울의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대상: 자신
직전에 사용한 암투 기술의 활력을 2배 만큼 소모하여 3초 내 동일하게 사용 가능
그림자 거울 기술로 대상 처치 시 그림자 거울의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25레벨
1
그림자 매 (1단계)
암투
활력 3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5m
24초 후 재사용 가능
단검을 던져 대상을 느려지게 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이동 속도 감소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수치량] 감소
해당 기술은 막기 및 회피 불가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이동 속도 감소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수치량] 감소
해당 기술은 막기 및 회피 불가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30레벨
1
4
그림자 장막 (1단계)
암투
활력 25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2m
효과범위 5m
40초 후 재사용 가능
지정한 위치에 장막을 소환하여 몸을 숨깁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그림자 장막 소환
지속 시간: [수치량]
장막 속에 있는 동안 은신 상태
장막 속에 있는 동안 회피율 20% 증가
장막 안에 있는 적대상은 은신 감지 불가
기술 사용 시 잠깐 은신 해제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그림자 장막 소환
지속 시간: [수치량]
장막 속에 있는 동안 은신 상태
장막 속에 있는 동안 회피율 20% 증가
장막 안에 있는 적대상은 은신 감지 불가
기술 사용 시 잠깐 은신 해제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35레벨
1
가벼운 발놀림: 돌풍 (1단계)
돌풍
활력 41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5초 후 재사용 가능
돌풍 효과로 인해 재사용 대기 시간과 강화 효과가 감소합니다
발걸음이 가벼워져 느려짐 효과를 감소시킵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가벼운 발놀림: 돌풍
지속 시간: [수치량]
느려짐 효과 지속시간 30% 감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발걸음이 가벼워져 느려짐 효과를 감소시킵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가벼운 발놀림: 돌풍
지속 시간: [수치량]
느려짐 효과 지속시간 30% 감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0
질풍 가르기 (0단계)
암투
활력 145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8초 후 재사용 가능
질풍처럼 전방을 가르며 돌진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7m 전방으로 돌진하며 지나간 자리에 있는 대상에게 피해를 입힘
명중 시 표적
지속 시간: [수치량]
휘몰이, 칼날 심판, 난무, 이르코의 검무 피해량이 [수치량] 증가
최대 2회 누적
해당 기술은 회피, 방패 막기, 무기 막기 불가능
발묶임 상태에서는 해당 기술 사용 불가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7m 전방으로 돌진하며 지나간 자리에 있는 대상에게 피해를 입힘
명중 시 표적
지속 시간: [수치량]
휘몰이, 칼날 심판, 난무, 이르코의 검무 피해량이 [수치량] 증가
최대 2회 누적
해당 기술은 회피, 방패 막기, 무기 막기 불가능
발묶임 상태에서는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45레벨
1
전율하는 매: 파도 (1단계)
파도
활력 65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30초 후 재사용 가능
파도 효과로 인해 암투 기술 피해율 증가로 효과가 변경됩니다
몸을 사리지 않고 공격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전율하는 매: 파도
지속 시간: [수치량]
암투 기술 피해율 5% 증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몸을 사리지 않고 공격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전율하는 매: 파도
지속 시간: [수치량]
암투 기술 피해율 5% 증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0
6
이르코의 검무 (0단계)
암투
활력 165
즉시 시전
유효거리 0~5m
21초 후 재사용 가능
연달아 사용할 수 있는 검무를 추며 대상에게 돌진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2회 연속으로 사용 가능
쌍수 무기 착용 시 왼손 장비의 공격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주고 해당 피해는 치명타 피해량 50% 증가
발묶임 상태에서는 기술 사용 불가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2회 연속으로 사용 가능
쌍수 무기 착용 시 왼손 장비의 공격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주고 해당 피해는 치명타 피해량 50% 증가
발묶임 상태에서는 기술 사용 불가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55레벨
지속
쌍수 달인
암투
유지기술
쌍수 무기 착용 시 암투 능력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3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강화 포인트 3 이상
암살자의 분노
암투
유지기술
치명타 성공 시 암살자의 분노
지속 시간: 5초
칼날 심판 기술 공격 시 대상의 뒤로 이동
지속 시간: 5초
칼날 심판 기술 공격 시 대상의 뒤로 이동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강화 포인트 4 이상
능숙한 암습
암투
유지기술
암투 능력의 공격 기술 피해율 1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강화 포인트 5 이상
신속
암투
유지기술
표적 대상 공격 시 신속
지속 시간: 10초
이동 속도 5% 및 물리 방어도 무시 500 증가
최대 6회 누적
신속 누적 시 1초 동안 추가 누적되지 않음
지속 시간: 10초
이동 속도 5% 및 물리 방어도 무시 500 증가
최대 6회 누적
신속 누적 시 1초 동안 추가 누적되지 않음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강화 포인트 6 이상
진격
암투
유지기술
질풍 가르기, 급습, 이르코의 검무 기술의 최대 거리가 10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강화 포인트 7 이상
쌍수 대가
암투
유지기술
쌍수 무기 착용 시 근접 치명타 피해율 16% 증가
왼손 장비 해제 지속 시간 30% 감소
왼손 장비 해제 지속 시간 3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강화 포인트 8 이상
죽음 55레벨
전투
- 4
-
>속박 종료시 [죽음의 낙인] 적대상을 [수치량] [기절]
-
- 0
-
- 1
-
- 1 3
- 0
- 1
- 1
-
>30m 이내 [은신 중] 대상의 위치를 까마귀가 탐색
-
- 4 4
- 1
- 1
- 2
- 1 6
4
죽음의 속박: 돌풍 (4단계)
돌풍
활력 93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5m
18초 후 재사용 가능
돌풍 효과로 피해 유형이 원거리 피해로 변경되며 효과가 감소합니다
대상에게 지속적인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최대 6초 동안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죽음의 속박
지속 시간: 최대 6초
이동 속도 10% 감소
유효 거리를 벗어날 경우 자동 해제
대상에게 지속적인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최대 6초 동안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죽음의 속박
지속 시간: 최대 6초
이동 속도 10% 감소
유효 거리를 벗어날 경우 자동 해제
연쇄
0
생명력 흡수 (0단계)
죽음
활력 14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0m
18초 후 재사용 가능
대상에게 지속적인 피해를 입히고 자신은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최대 6.5초 동안 [수치량]
기술이 유지되는 동안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13%를 회복 및 적대상 받는 치유량 [수치량] 감소
대상과의 거리가 20m를 벗어날 경우 자동 해제되며 대상 [수치량] 동안 기절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최대 6.5초 동안 [수치량]
기술이 유지되는 동안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13%를 회복 및 적대상 받는 치유량 [수치량] 감소
대상과의 거리가 20m를 벗어날 경우 자동 해제되며 대상 [수치량] 동안 기절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능력 3레벨
1
죽은 척 하기 (1단계)
죽음
활력 25
유지 기술
유효거리 (자신)
40초 후 재사용 가능
죽은 것처럼 보여 위기에서 벗어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죽은 척 하기
지속 시간: [수치량]
모든 활동을 멈춤
이동 시 효과 해제
기술 사용 시 잠시동안 이동 불가
PvP 시 순간적으로 대상 지정 해제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죽은 척 하기
지속 시간: [수치량]
모든 활동을 멈춤
이동 시 효과 해제
기술 사용 시 잠시동안 이동 불가
PvP 시 순간적으로 대상 지정 해제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능력 10레벨
1
3
저주의 가시: 바위 (1단계)
바위
활력 42
시전 시간 1.4초
유효거리 (자신)
30초 후 재사용 가능
바위 효과로 인해 피해를 입을 시 효과가 발동하며 해당 적에게 즉시 저주의 씨앗을 발아시킵니다
적에게 저주의 씨앗을 심습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잠재된 힘: 저주의 씨앗
지속 시간: [수치량]
피해가 일정량 누적되면 잠재된 힘: 저주의 가시가 사라지며 저주의 가시: 바위 효과 적용
잠재된 힘: 저주의 가시는 해제하거나 훔칠 수 없음
저주의 가시: 바위 효과
최초로 피해를 입힌 대상이 12m내에 있을 경우 가시
현재 독, 출혈, 표식 상태일 경우 모두 해제하고 최초로 피해를 입힌 대상이 12m내에 있을 경우 날카로운 가시
가시 혹은 날카로운 가시에 효과가 적용된 적 대상에게 [수치량] 피해
적에게 저주의 씨앗을 심습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잠재된 힘: 저주의 씨앗
지속 시간: [수치량]
피해가 일정량 누적되면 잠재된 힘: 저주의 가시가 사라지며 저주의 가시: 바위 효과 적용
잠재된 힘: 저주의 가시는 해제하거나 훔칠 수 없음
저주의 가시: 바위 효과
최초로 피해를 입힌 대상이 12m내에 있을 경우 가시
현재 독, 출혈, 표식 상태일 경우 모두 해제하고 최초로 피해를 입힌 대상이 12m내에 있을 경우 날카로운 가시
가시 혹은 날카로운 가시에 효과가 적용된 적 대상에게 [수치량] 피해
0
그림자 밟기 (0단계)
죽음
활력 29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8m
30초 후 재사용 가능
대상의 그림자를 밟아 순간적으로 이동합니다
대상: 모든 대상
대상의 등 뒤로 순간 이동
발묶임 상태에서는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장애물 넘어의 대상에게 이동할 수 없습니다.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대상: 모든 대상
대상의 등 뒤로 순간 이동
발묶임 상태에서는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장애물 넘어의 대상에게 이동할 수 없습니다.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능력 20레벨
1
뼈의 감옥 (1단계)
죽음
활력 71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0m
45초 후 재사용 가능
뼈의 감옥을 소환해 적을 가둡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피해 대상 잠시동안 경직
뼈의 감옥은 부수어지며 7초 후 소멸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피해 대상 잠시동안 경직
뼈의 감옥은 부수어지며 7초 후 소멸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능력 25레벨
1
까마귀 소환 (1단계)
죽음
활력 211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5m
30초 후 재사용 가능
까마귀를 소환해 적을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동안 [수치량]
기술 명중 시 까마귀의 공격
지속 시간: [수치량]
[수치량]의 지속 피해
기술 명중 시 까마귀의 방해
지속 시간: [수치량]
[수치량]의 지속 피해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동안 [수치량]
기술 명중 시 까마귀의 공격
지속 시간: [수치량]
[수치량]의 지속 피해
기술 명중 시 까마귀의 방해
지속 시간: [수치량]
[수치량]의 지속 피해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능력 30레벨
4
4
지옥의 창: 지진 (4단계)
지진
활력 472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6m
27초 후 재사용 가능
지진 효과로 피해 유형이 근접 피해로 변경됩니다
적을 관통하는 지옥의 창을 소환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지옥의 창
지속 시간: [수치량]
창에 꽂혀 기술 사용 및 이동 불가
적을 관통하는 지옥의 창을 소환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지옥의 창
지속 시간: [수치량]
창에 꽂혀 기술 사용 및 이동 불가
1
죽은 자의 주문 (1단계)
죽음
활력 59
시전 시간 2.7초
유효거리 (자신)
0초 후 재사용 가능
죽은 자로부터 기운을 받아 기술 재사용 시간을 단축시킵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죽은 자의 주문
지속 시간: [수치량]
치명타 피해를 받을 때마다 죽음 능력의 기술 재사용 시간 1초씩 감소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죽은 자의 주문
지속 시간: [수치량]
치명타 피해를 받을 때마다 죽음 능력의 기술 재사용 시간 1초씩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능력 40레벨
1
저승의 틈 (1단계)
죽음
활력 302
시전 시간 0.9초
유효거리 0~20m
효과범위 7m
1분 후 재사용 가능
저승의 틈을 소환하여 대상을 지속적으로 끌어들입니다
대상: 적
기술 사용 시 저승의 틈 소환
지속 시간: 10초
범위 내 최대 20명의 대상을 지속적으로 중앙으로 끌어들임
다른 저승의 틈 위치에 사용 시 저승의 틈 파괴
대상: 적
기술 사용 시 저승의 틈 소환
지속 시간: 10초
범위 내 최대 20명의 대상을 지속적으로 중앙으로 끌어들임
다른 저승의 틈 위치에 사용 시 저승의 틈 파괴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능력 45레벨
2
원혼 소환: 안개 (2단계)
안개
활력 686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5m
효과범위 7m
1분 30초 후 재사용 가능
안개 효과로 인해 지정한 위치에 사용 가능합니다
원혼을 소환하여 대상을 괴롭힙니다
대상: 적
범위 내 최대 20명의 대상은 이동 속도와 공격 속도가 매우 느려지고 시전 시간이 크게 지연
환술 능력의 공포 괴물, 망자와 죽음 능력의 원혼은 동시에 소환 불가
원혼을 소환하여 대상을 괴롭힙니다
대상: 적
범위 내 최대 20명의 대상은 이동 속도와 공격 속도가 매우 느려지고 시전 시간이 크게 지연
환술 능력의 공포 괴물, 망자와 죽음 능력의 원혼은 동시에 소환 불가
1
6
최후의 저항 (1단계)
죽음
활력 394
시전 시간 2.7초
유효거리 (자신)
0초 후 재사용 가능
죽는 순간 마지막 남은 생명 에너지를 폭발시켜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최후의 저항
죽는 순간 반경 7m 내 강력한 마법 피해
피해 대상 3초 기절
[수치량]의 마법 피해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최후의 저항
죽는 순간 반경 7m 내 강력한 마법 피해
피해 대상 3초 기절
[수치량]의 마법 피해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능력 55레벨
지속
- 6
- 7
- 8
저승의 기운
죽음
유지기술
시전 시간 2% 감소
공격 속도 40 증가
공격 속도 4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강화 포인트 3 이상
경화
죽음
유지기술
창 꽂힘, 기절 효과 지속 시간 2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강화 포인트 4 이상
죽음의 깊이
죽음
유지기술
죽음 기술의 창 꽂힘, 기절 효과 항상 적중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강화 포인트 5 이상
6
낙인 생성
죽음
유지기술
지옥의 창, 까마귀 소환, 뼈감옥, 죽음의 속박: 지진 등 자신이 사용하는 죽음 범위 기술 명중 시 낙인
지속 시간: 6초
죽음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1% 감소
최대 15회 누적
15회 누적 시 죽음의 낙인
지속 시간: 6초
죽음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15% 감소
주변 8m 범위 내 적 대상의 물리, 마법 기술 피해율와 치유율 15% 감소
죽음의 낙인 효과 중에는 낙인 효과 누적 불가
지속 시간: 6초
죽음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1% 감소
최대 15회 누적
15회 누적 시 죽음의 낙인
지속 시간: 6초
죽음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15% 감소
주변 8m 범위 내 적 대상의 물리, 마법 기술 피해율와 치유율 15% 감소
죽음의 낙인 효과 중에는 낙인 효과 누적 불가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강화 포인트 6 이상
7
사신의 손길
죽음
유지기술
죽음의 속박, 생명력 흡수 기술 명중할 때마다 죽음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1%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강화 포인트 7 이상
8
죽음의 응징
죽음
유지기술
자신에게 공격을 빗맞힌 대상에게 창 꽂힘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죽음의 응징이 발동되면 12초 동안 발동 억제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죽음의 응징이 발동되면 12초 동안 발동 억제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강화 포인트 8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