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투 55레벨
전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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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 베기: 지진 (1단계)
지진
활력 20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5m
0초 후 재사용 가능
지진 효과로 인해 착용 무기에 따라 자신의 2m 전방에 범위 피해를 줍니다
양손 무기: 반경 5m 범위 피해
그 외: 반경 4m 범위 피해
빠르게 적을 베어 공격하며 연속으로 사용 시 피해가 증가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3회 연속 공격 가능
공격 시 짧은 시간 이동 속도 감소
세 번째 공격
피해량 15% 증가
반경 범위 내 최대 20명에게 근접 피해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양손 무기: 반경 5m 범위 피해
그 외: 반경 4m 범위 피해
빠르게 적을 베어 공격하며 연속으로 사용 시 피해가 증가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3회 연속 공격 가능
공격 시 짧은 시간 이동 속도 감소
세 번째 공격
피해량 15% 증가
반경 범위 내 최대 20명에게 근접 피해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연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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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격 (18단계)
격투
활력 6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2m
12초 후 재사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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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간적으로 적에게 돌격하여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발묶임
지속 시간: [수치량]
발이 묶여 이동 불가
PvP 시 지속 시간 50% 감소
발묶임 상태에서는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발묶임
지속 시간: [수치량]
발이 묶여 이동 불가
PvP 시 지속 시간 50% 감소
발묶임 상태에서는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3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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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벼운 손놀림 (1단계)
격투
활력 17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42초 후 재사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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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목에 긴장을 풀어 손놀림이 가벼워 집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가벼운 손놀림
지속 시간: [수치량]
무기 막기 확률 [수치량] 증가
근접 치명타 시 추가되는 피해량 [수치량] 증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가벼운 손놀림
지속 시간: [수치량]
무기 막기 확률 [수치량] 증가
근접 치명타 시 추가되는 피해량 [수치량] 증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10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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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오리 베기 (7단계)
격투
활력 132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5m
12초 후 재사용 가능
빠르게 회전하여 적을 베며 연속으로 사용 시 점점 피해가 증가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3회 연속 공격 가능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3회 연속 공격 가능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15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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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지 가르기: 안개 (9단계)
안개
활력 209
시전 시간 0.4초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9m
16초 후 재사용 가능
안개 효과로 인해 대지의 기운 효과가 변경됩니다
강력하게 땅을 내리쳐 대지를 가릅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범위 내 적 대상 대지의 권능
지속 시간: 3초
받는 피해량 15% 증가
강력하게 땅을 내리쳐 대지를 가릅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범위 내 적 대상 대지의 권능
지속 시간: 3초
받는 피해량 15% 증가
연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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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주: 파도 (3단계)
파도
활력 110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분 30초 후 재사용 가능
파도 효과로 인해 강화 효과가 줄어드는 대신 약화 효과가 강화 종료 후 발생합니다
폭주 상태가 되어 몸을 사리지 않고 공격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폭주
지속 시간: [수치량]
밀림 상태에 면역
피해를 입을 때마다 근접 공격력 [수치량] 증가
격투 기술의 활력 소모량 [수치량] 감소
적 처치 시 지속 시간 [수치량] 연장
시간 만료시 4초간 후유증으로 행동불가 상태
후유증은 해로운 효과 면역 상태에서도 적용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폭주 상태가 되어 몸을 사리지 않고 공격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폭주
지속 시간: [수치량]
밀림 상태에 면역
피해를 입을 때마다 근접 공격력 [수치량] 증가
격투 기술의 활력 소모량 [수치량] 감소
적 처치 시 지속 시간 [수치량] 연장
시간 만료시 4초간 후유증으로 행동불가 상태
후유증은 해로운 효과 면역 상태에서도 적용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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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정타: 돌풍 (6단계)
돌풍
활력 94
즉시 시전
유효거리 0~4m
30초 후 재사용 가능
돌풍 효과로 인해 대상 처치 시 재사용 대기 시간이 초기화 됩니다
무기를 강력하게 내려쳐 결정타를 노립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치명타 적중 시
근접 치명타 피해율 [수치량] 증가
배후 공격 시
근접 치명타율 [수치량] 증가
근접 공격 성공률 100% 증가
무기를 강력하게 내려쳐 결정타를 노립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치명타 적중 시
근접 치명타 피해율 [수치량] 증가
배후 공격 시
근접 치명타율 [수치량] 증가
근접 공격 성공률 100% 증가
연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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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풍 가르기: 생명 (3단계)
생명
활력 183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8m
28초 후 재사용 가능
생명 효과로 인해 발 묶임, 창 꽂힘을 제외한 해로운 효과에 면역됩니다
순식간에 적에게 접근하여 폭풍처럼 빠르게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주변에 다른 적대상이 있다면 최대 5회 공격
기술 사용 시 폭풍 가르기: 생명
지속 시간: 1초
모든 해로운 효과 면역
추가 대상 타격 시 마다 지속시간 1초 연장
기술 명중 첫 대상 압도
지속 시간: [수치량]
지속적인 생명력 회복량 33% 감소
최대 3회 누적
해당 기술은 회피, 방패 막기, 무기 막기 불가능
발묶임 상태에서는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순식간에 적에게 접근하여 폭풍처럼 빠르게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주변에 다른 적대상이 있다면 최대 5회 공격
기술 사용 시 폭풍 가르기: 생명
지속 시간: 1초
모든 해로운 효과 면역
추가 대상 타격 시 마다 지속시간 1초 연장
기술 명중 첫 대상 압도
지속 시간: [수치량]
지속적인 생명력 회복량 33% 감소
최대 3회 누적
해당 기술은 회피, 방패 막기, 무기 막기 불가능
발묶임 상태에서는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연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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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박 해제 (1단계)
격투
활력 88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8초 후 재사용 가능
속박을 해제합니다
대상: 자신
발묶임 효과 제거
발묶임 상태에서만 사용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대상: 자신
발묶임 효과 제거
발묶임 상태에서만 사용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40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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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효 (1단계)
격투
활력 59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5m
18초 후 재사용 가능
포효하여 주변 적을 나약하게 만들고 시전자는 강인해집니다
대상: 적
기술 사용 시 나약함
지속 시간: [수치량]
기절, 넘어짐, 공포, 발묶임, 느려짐, 전투불능, 수면, 창 꽂힘, 구속 효과 지속 시간 [수치량] 증가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강인함
지속 시간: [수치량]
기절, 넘어짐, 공포, 발묶임, 느려짐, 전투불능, 수면, 창 꽂힘, 구속 효과 지속 시간 [수치량] 감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대상: 적
기술 사용 시 나약함
지속 시간: [수치량]
기절, 넘어짐, 공포, 발묶임, 느려짐, 전투불능, 수면, 창 꽂힘, 구속 효과 지속 시간 [수치량] 증가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강인함
지속 시간: [수치량]
기절, 넘어짐, 공포, 발묶임, 느려짐, 전투불능, 수면, 창 꽂힘, 구속 효과 지속 시간 [수치량] 감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45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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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모람의 망치 (1단계)
격투
활력 188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5m
효과범위 3m
29초 후 재사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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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모람의 망치를 던져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기절
지속 시간: [수치량]
기절하여 기술 사용 및 이동 불가
대상 주변 반경 3m 내 다른 적 대상을 5m 밀어냄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기절
지속 시간: [수치량]
기절하여 기술 사용 및 이동 불가
대상 주변 반경 3m 내 다른 적 대상을 5m 밀어냄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50레벨

적진으로: 돌풍 (1단계)
돌풍
활력 157
즉시 시전
유효거리 6~20m
효과범위 3m
21초 후 재사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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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풍 효과로 인해 대상 1명당 돌격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2초씩 감소합니다
지정한 지역으로 도약하여 적진으로 파고듭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느려짐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수치량] 감소
발묶임 상태에서는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지정한 지역으로 도약하여 적진으로 파고듭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느려짐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수치량] 감소
발묶임 상태에서는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연쇄
지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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막고 반격
격투
유지기술
무기 막기 성공 시 격투 공격형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모두 초기화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막고 반격이 발동되면 12초 동안 발동 억제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막고 반격이 발동되면 12초 동안 발동 억제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강화 포인트 3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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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모한 돌진
격투
유지기술
돌격, 폭풍 가르기, 적진으로 기술 사용 시 무모한 돌진
지속 시간: 4초
받는 물리 피해율 15% 감소
지속 시간: 4초
받는 물리 피해율 15%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강화 포인트 4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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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리 관통
격투
유지기술
근접 치명타 명중 시 물리 관통
지속 시간: 5초
물리 방어도 1000 무시
양손 무기 착용 시 3000 무시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물리 관통이 발동되면 12초 동안 발동 억제
지속 시간: 5초
물리 방어도 1000 무시
양손 무기 착용 시 3000 무시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물리 관통이 발동되면 12초 동안 발동 억제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강화 포인트 5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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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 속도 연마
격투
유지기술
격투 피해가 발생하는 기술 명중 시 광란
지속 시간: 9초
근접 치명타 피해율 5% 증가
공격 속도 30 증가
최대 5회 누적
광란 누적 시 1초 동안 추가 누적되지 않음
지속 시간: 9초
근접 치명타 피해율 5% 증가
공격 속도 30 증가
최대 5회 누적
광란 누적 시 1초 동안 추가 누적되지 않음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강화 포인트 6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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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의 달인
격투
유지기술
격투 능력의 공격 기술 피해율 1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강화 포인트 7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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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 연마
격투
유지기술
근접 치명타율 6% 증가
쌍수 무기나 양손 무기 착용 시 원거리 무기 막기 가능
쌍수 무기나 양손 무기 착용 시 원거리 무기 막기 가능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강화 포인트 8 이상
암투 55레벨
전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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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단 가르기: 파도 (1단계)
파도
활력 12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4m
0초 후 재사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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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도 효과로 인해 세 번째 공격이 대상을 통과하지 않습니다
무기를 날카롭게 휘둘러 전방의 적을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3회 연속 공격 가능
두 번째 공격 쌍수 무기 착용 시 왼손 장비의 공격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주고 해당 피해는 치명타 피해량 50% 증가
세 번째 공격 명중 시 표적
지속 시간: [수치량]
휘몰이, 칼날 심판, 난무, 이르코의 검무 피해량이 [수치량] 증가
최대 2회 누적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무기를 날카롭게 휘둘러 전방의 적을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3회 연속 공격 가능
두 번째 공격 쌍수 무기 착용 시 왼손 장비의 공격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주고 해당 피해는 치명타 피해량 50% 증가
세 번째 공격 명중 시 표적
지속 시간: [수치량]
휘몰이, 칼날 심판, 난무, 이르코의 검무 피해량이 [수치량] 증가
최대 2회 누적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연쇄

휘몰이 (7단계)
암투
활력 132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5m
18초 후 재사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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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르게 회전하여 주변에 있는 적을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반경 5m 내 있는 대상에게 피해를 입힘
쌍수 무기 착용 시 왼손 장비의 공격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주고 해당 피해는 치명타 피해량 50% 증가
기술 명중 시 위축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수치량] 감소
기술 피해량 [수치량] 감소
공격 속도 [수치량] 감소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반경 5m 내 있는 대상에게 피해를 입힘
쌍수 무기 착용 시 왼손 장비의 공격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주고 해당 피해는 치명타 피해량 50% 증가
기술 명중 시 위축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수치량] 감소
기술 피해량 [수치량] 감소
공격 속도 [수치량] 감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3레벨

칼날 심판: 파도 (1단계)
파도
활력 27
즉시 시전
유효거리 0~4m
24초 후 재사용 가능
파도 효과로 인해 왼손 공격으로 바뀌며,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날카로운 칼날로 적을 심판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그림자 장막 내 은신 상태에서 사용 시 기술 피해량 102% 증가
전역 대사용 대기 시간 없음
쌍수 무기 착용 시에만 사용 가능
날카로운 칼날로 적을 심판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그림자 장막 내 은신 상태에서 사용 시 기술 피해량 102% 증가
전역 대사용 대기 시간 없음
쌍수 무기 착용 시에만 사용 가능
연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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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습: 안개 (1단계)
안개
활력 23
즉시 시전
유효거리 0~9m
효과범위 3m
24초 후 재사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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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개 효과로 인해 이동 후 1초간 은신이 됩니다 제자리로 돌아올 수 없습니다
지정한 위치로 순간 이동하여 급습합니다
9m 범위 내 지정한 위치로 순간 이동
순간 이동 후 1초 동안 은신
지정한 위치 반경 3m 내 적대상에게 표적
지속 시간: [수치량]
휘몰이, 칼날 심판, 난무, 이르코의 검무 피해량 [수치량] 증가
최대 2중첩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발묶임 상태에서 해당 기술 사용 불가
벽과 같은 장애물 통과 불가
지정한 위치로 순간 이동하여 급습합니다
9m 범위 내 지정한 위치로 순간 이동
순간 이동 후 1초 동안 은신
지정한 위치 반경 3m 내 적대상에게 표적
지속 시간: [수치량]
휘몰이, 칼날 심판, 난무, 이르코의 검무 피해량 [수치량] 증가
최대 2중첩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발묶임 상태에서 해당 기술 사용 불가
벽과 같은 장애물 통과 불가
연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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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무 (1단계)
암투
활력 121
즉시 시전
유효거리 0~4m
12초 후 재사용 가능
난무하여 대상에게 빠르게 4회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1회 피해량: [수치량]
쌍수 무기 착용 시 1, 2, 4타에 왼손 장비의 공격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주고 해당 피해는 치명타 피해량 50% 증가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1회 피해량: [수치량]
쌍수 무기 착용 시 1, 2, 4타에 왼손 장비의 공격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주고 해당 피해는 치명타 피해량 50% 증가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20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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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자 거울 (1단계)
암투
활력 39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분 후 재사용 가능
암투 기술이 그림자에 투영되어 한 번 더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상: 자신
직전에 사용한 암투 기술의 활력을 2배 만큼 소모하여 3초 내 동일하게 사용 가능
그림자 거울 기술로 대상 처치 시 그림자 거울의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대상: 자신
직전에 사용한 암투 기술의 활력을 2배 만큼 소모하여 3초 내 동일하게 사용 가능
그림자 거울 기술로 대상 처치 시 그림자 거울의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25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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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자 매 (4단계)
암투
활력 51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5m
24초 후 재사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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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검을 던져 대상을 느려지게 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이동 속도 감소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수치량] 감소
해당 기술은 막기 및 회피 불가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이동 속도 감소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수치량] 감소
해당 기술은 막기 및 회피 불가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30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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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자 장막 (1단계)
암투
활력 25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2m
효과범위 5m
40초 후 재사용 가능
지정한 위치에 장막을 소환하여 몸을 숨깁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그림자 장막 소환
지속 시간: [수치량]
장막 속에 있는 동안 은신 상태
장막 속에 있는 동안 회피율 20% 증가
장막 안에 있는 적대상은 은신 감지 불가
기술 사용 시 잠깐 은신 해제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그림자 장막 소환
지속 시간: [수치량]
장막 속에 있는 동안 은신 상태
장막 속에 있는 동안 회피율 20% 증가
장막 안에 있는 적대상은 은신 감지 불가
기술 사용 시 잠깐 은신 해제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35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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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벼운 발놀림: 돌풍 (1단계)
돌풍
활력 41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5초 후 재사용 가능
돌풍 효과로 인해 재사용 대기 시간과 강화 효과가 감소합니다
발걸음이 가벼워져 느려짐 효과를 감소시킵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가벼운 발놀림: 돌풍
지속 시간: [수치량]
느려짐 효과 지속시간 30% 감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발걸음이 가벼워져 느려짐 효과를 감소시킵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가벼운 발놀림: 돌풍
지속 시간: [수치량]
느려짐 효과 지속시간 30% 감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질풍 가르기 (1단계)
암투
활력 157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8초 후 재사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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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풍처럼 전방을 가르며 돌진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7m 전방으로 돌진하며 지나간 자리에 있는 대상에게 피해를 입힘
명중 시 표적
지속 시간: [수치량]
휘몰이, 칼날 심판, 난무, 이르코의 검무 피해량이 [수치량] 증가
최대 2회 누적
해당 기술은 회피, 방패 막기, 무기 막기 불가능
발묶임 상태에서는 해당 기술 사용 불가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7m 전방으로 돌진하며 지나간 자리에 있는 대상에게 피해를 입힘
명중 시 표적
지속 시간: [수치량]
휘몰이, 칼날 심판, 난무, 이르코의 검무 피해량이 [수치량] 증가
최대 2회 누적
해당 기술은 회피, 방패 막기, 무기 막기 불가능
발묶임 상태에서는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45레벨

전율하는 매: 파도 (1단계)
파도
활력 65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30초 후 재사용 가능
파도 효과로 인해 암투 기술 피해율 증가로 효과가 변경됩니다
몸을 사리지 않고 공격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전율하는 매: 파도
지속 시간: [수치량]
암투 기술 피해율 5% 증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몸을 사리지 않고 공격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전율하는 매: 파도
지속 시간: [수치량]
암투 기술 피해율 5% 증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이르코의 검무 (1단계)
암투
활력 165
즉시 시전
유효거리 0~5m
21초 후 재사용 가능
연달아 사용할 수 있는 검무를 추며 대상에게 돌진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2회 연속으로 사용 가능
쌍수 무기 착용 시 왼손 장비의 공격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주고 해당 피해는 치명타 피해량 50% 증가
발묶임 상태에서는 기술 사용 불가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2회 연속으로 사용 가능
쌍수 무기 착용 시 왼손 장비의 공격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주고 해당 피해는 치명타 피해량 50% 증가
발묶임 상태에서는 기술 사용 불가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55레벨
지속
-
-
-
5
-
6
-
7
-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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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수 달인
암투
유지기술
쌍수 무기 착용 시 암투 능력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3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강화 포인트 3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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암살자의 분노
암투
유지기술
치명타 성공 시 암살자의 분노
지속 시간: 5초
칼날 심판 기술 공격 시 대상의 뒤로 이동
지속 시간: 5초
칼날 심판 기술 공격 시 대상의 뒤로 이동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강화 포인트 4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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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숙한 암습
암투
유지기술
암투 능력의 공격 기술 피해율 1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강화 포인트 5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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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속
암투
유지기술
표적 대상 공격 시 신속
지속 시간: 10초
이동 속도 5% 및 물리 방어도 무시 500 증가
최대 6회 누적
신속 누적 시 1초 동안 추가 누적되지 않음
지속 시간: 10초
이동 속도 5% 및 물리 방어도 무시 500 증가
최대 6회 누적
신속 누적 시 1초 동안 추가 누적되지 않음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강화 포인트 6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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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격
암투
유지기술
질풍 가르기, 급습, 이르코의 검무 기술의 최대 거리가 10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강화 포인트 7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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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수 대가
암투
유지기술
쌍수 무기 착용 시 근접 치명타 피해율 16% 증가
왼손 장비 해제 지속 시간 30% 감소
왼손 장비 해제 지속 시간 3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강화 포인트 8 이상
야성 55레벨
전투
-
1
-
-
-
18
-
-
>
-
>
-
>
-
1
-
1 3
-
>
-
-
6
-
-
>
-
-
>
-
-
1
-
-
1
-
4 4
-
>
-
-
1
-
-
1
-
1
-
1 6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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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속 쏘기: 불꽃 (1단계)
불꽃
활력 24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5m
0초 후 재사용 가능
불꽃 효과로 인해 피해량이 증가하지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이 증가합니다
연속으로 화살이나 탄환을 쏘아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연속으로 화살이나 탄환을 쏘아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연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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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격 사격: 불꽃 (18단계)
불꽃
활력 6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7m
12초 후 재사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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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꽃 효과로 인해 8m 내 대상을 공격 시 기술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강한 충격을 주는 사격을 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이동 속도 감소
지속 시간: [수치량]
충격파로 인해 이동 속도 30% 감소
강한 충격을 주는 사격을 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이동 속도 감소
지속 시간: [수치량]
충격파로 인해 이동 속도 30% 감소
연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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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준 사격 (1단계)
야성
활력 17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30초 후 재사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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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밀하게 조준 자세를 취해 큰 피해를 줍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조준 사격
지속 시간: [수치량]
원거리 치명타 피해 56% 증가
적중도 600 증가
야성 활 기술 최소 유효 거리 4m 증가
방패 막기, 무기 막기, 회피 확률 100% 감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해당 기술은 한 번 더 누르면 효과가 해제됨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조준 사격
지속 시간: [수치량]
원거리 치명타 피해 56% 증가
적중도 600 증가
야성 활 기술 최소 유효 거리 4m 증가
방패 막기, 무기 막기, 회피 확률 100% 감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해당 기술은 한 번 더 누르면 효과가 해제됨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10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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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출 사격 (1단계)
야성
활력 23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0m
21초 후 재사용 가능
방출 사격을 발사하여 적의 접근을 방지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피해 대상 15m 밀어냄
피해 대상 0.3초 경직
밀어낸 후 대상 주변 4m 이내 피해
활 착용 시 해당 기술은 막거나 회피 불가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피해 대상 15m 밀어냄
피해 대상 0.3초 경직
밀어낸 후 대상 주변 4m 이내 피해
활 착용 시 해당 기술은 막거나 회피 불가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15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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빛의 사격 (6단계)
야성
활력 7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5m
9초 후 재사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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눈부신 사격으로 인해 적의 시야를 방해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시력 저하
지속 시간: [수치량]
공격 성공률 4% 감소
최대 4회 누적
해당 기술은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조준 사격 상태 시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적용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시력 저하
지속 시간: [수치량]
공격 성공률 4% 감소
최대 4회 누적
해당 기술은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조준 사격 상태 시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적용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20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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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묶음 (1단계)
야성
활력 51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5m
24초 후 재사용 가능

주변 적의 발을 묶습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발묶임
지속 시간: [수치량]
발이 묶여 이동 불가
PvP 시 발묶임 유지 시간이 50% 감소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발묶임
지속 시간: [수치량]
발이 묶여 이동 불가
PvP 시 발묶임 유지 시간이 50% 감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25레벨

이동 사격 (1단계)
야성
활력 41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분 20초 후 재사용 가능
끊임없이 이동하며 공격할 준비를 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이동 사격 태세
지속 시간: [수치량]
기술 사용 후 1초 이상 이동 시 마다 이동 사격 발동
물리 방어도 무시 [수치량] 증가
당기기 효과에 면역
최소 1초 이상 정지 시 발동 효과 해제
최대 5중첩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이동 사격 태세
지속 시간: [수치량]
기술 사용 후 1초 이상 이동 시 마다 이동 사격 발동
물리 방어도 무시 [수치량] 증가
당기기 효과에 면역
최소 1초 이상 정지 시 발동 효과 해제
최대 5중첩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30레벨

폭탄 사격: 불꽃 (4단계)
불꽃
활력 327
시전 시간 3.6초
유효거리 0~25m
효과범위 6m
30초 후 재사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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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꽃 효과로 인해 시전 중 발동 가능하며 시전 비율에 따라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폭약을 장착하여 사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최대 비율일 때 [수치량]
대상 주변 반경 6m 내 광역 피해
범위 내 모든 뼈감옥을 파괴
기술 명중 시 침묵
지속 시간: [수치량]
침묵되어 마법 기술 사용 불가
활 착용 시 해당 기술은 막거나 회피 불가
폭약을 장착하여 사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최대 비율일 때 [수치량]
대상 주변 반경 6m 내 광역 피해
범위 내 모든 뼈감옥을 파괴
기술 명중 시 침묵
지속 시간: [수치량]
침묵되어 마법 기술 사용 불가
활 착용 시 해당 기술은 막거나 회피 불가
연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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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존 본능 (1단계)
야성
활력 71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분 후 재사용 가능
생존 본능이 발동되어 생존 확률이 증가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생존 본능
지속 시간: [수치량]
원거리 치명타 공격 시 5초동안 이동속도 20%증가
발묶음, 방출 사격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생존 본능
지속 시간: [수치량]
원거리 치명타 공격 시 5초동안 이동속도 20%증가
발묶음, 방출 사격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40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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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의 발톱: 불꽃 (1단계)
불꽃
활력 118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분 30초 후 재사용 가능
불꽃 효과로 인해 이동효과가 사라지는 대신 원거리 치명타 확률과 지속시간이 증가합니다
매의 발톱처럼 날카로운 공격을 할 수 있게 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매의 발톱: 불꽃
지속 시간: 20초
원거리 치명타 확률 20% 증가
폭탄 화살 기술 즉시 사용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매의 발톱처럼 날카로운 공격을 할 수 있게 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매의 발톱: 불꽃
지속 시간: 20초
원거리 치명타 확률 20% 증가
폭탄 화살 기술 즉시 사용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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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발 사격: 안개 (1단계)
안개
활력 173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2초 후 재사용 가능
안개 효과로 인해 충전하지 못하는 대신 전방으로 최대 60발을 발사합니다
다발로 사격하여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2초 동안 6발 씩 최대 10번 발사
8m 내 대상 공격 시 기술 피해량이 20% 감소하지만 대상 뒤로 밀어냄
다발로 사격하여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2초 동안 6발 씩 최대 10번 발사
8m 내 대상 공격 시 기술 피해량이 20% 감소하지만 대상 뒤로 밀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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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격: 불꽃 (1단계)
불꽃
활력 299
시전 시간 1.8초
유효거리 0~35m
27초 후 재사용 가능
불꽃 효과로 느려짐, 발묶음, 침묵, 시력 저하, 체력 30%이하 상태의 적에게 피해량이 증가하며 단일 대상에게만 피해가 적용됩니다
먼 거리의 적을 저격하여 강력한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추가 피해량: 60%
먼 거리의 적을 저격하여 강력한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추가 피해량: 60%
연쇄
지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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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생의 본능
야성
유지기술
이동 속도 8% 증가, 방패 착용 시 이동 속도 4%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강화 포인트 3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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끈기
야성
유지기술
조준 사격, 이동 사격 유지 중 야성 기술의 활력 소모량 1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강화 포인트 4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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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밀한 사격
야성
유지기술
활 착용 시 야성 원거리 공격 기술의 영점을 30m로 설정
영점에 가까워 질수록 원거리 기술 피해율 최대 30% 증가
영점에 가까워 질수록 원거리 기술 피해율 최대 3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강화 포인트 5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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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성의 발톱
야성
유지기술
야성 원거리 기술이 치명타로 명중할 때마다 야성의 증표 누적
지속 시간: 9초
공격 속도 40 증가
야성 사격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0.4초 감소
최대 5회 누적
야성의 증표 누적 시 1초 동안 추가 누적되지 않음
지속 시간: 9초
공격 속도 40 증가
야성 사격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0.4초 감소
최대 5회 누적
야성의 증표 누적 시 1초 동안 추가 누적되지 않음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강화 포인트 6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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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사수
야성
유지기술
야성 능력의 공격 기술 피해율 1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강화 포인트 7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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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뜩이는 눈
야성
유지기술
원거리 치명타율 9%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강화 포인트 8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