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플레이
직업별 랭킹
경매장
원정대
월드현황
아키이야기
열린게시판
이미지게시판
플레이일지
아키TV
연재만화
게임정보
게임소개
루키우스의 기록
멀티미디어
게임음악
업데이트 기록관
게임가이드
아키위키
직업 만들어보기
능력계산기
소식
공지사항
업데이트
이벤트
아키인사이드
아미고
고객센터
FAQ
1:1문의
신고센터
보안센터
XL캐시
내 XL캐시
쿠폰함
구매내역
상점
검색
검색
이벤트 전체보기
prev
/
next
원정대 찾는
뭉치
@아스트라
|
계승자 9레벨
|
환영 악령
(
증오
|
암투
|
환락
)
|
누이안
바람 따라 흐르는
|
누이아 연합
귀요밍
@아스트라
때리면도망가지용
@아스트라
영수바라기
@아스트라
뭉치
@아스트라
낭만자객
@누이
아기늑대네크
@이니스
캐릭터
전투기술
숙련도
증오 40레벨
전투
1
1
활력 칼날 (
1
단계)
증오
활력 24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0m
0초 후 재사용 가능
활력을 날카로운 4개의 결정으로 변화시켜 발사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연쇄
>
자신이 [분노] 상태일 때 [증오] 효과가 1회씩 누적
[석화] 적대상 마법 방어도 무시 피해
>
[운명의 주사위] 사용 후 3초 이내 기술 사용 시 [눈사자] 추가 발사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능력 1레벨
1
1
뱀의 눈 (
1
단계)
증오
활력 37
시전 시간 0.4초
유효거리 (자신)
1분 후 재사용 가능
예리한 뱀의 눈으로 적을 공격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뱀의 눈
지속 시간: [수치량]
활력 칼날 기술이 심연의 파동으로 변경
전방으로 활력파를 발사하여 다수의 적을 공격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능력 3레벨
1
1
심연의 송곳니 (
1
단계)
증오
활력 25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0m
21초 후 재사용 가능
자신의 강력한 살의를 마력 뱀에게 투영하여 적대상을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투사체 도착 순간 시전자가 마법을 시전을 할 수 없을 시 기술 소멸
연쇄
[증오] 5회 누적하여 사용 시 대상에게 피해량이 180% 증가, 대상 주변 반경 7m 내 140% 증가된 마법 피해
[증오] 10회 누적하여 사용 시 피해량이 180% 증가하고 2초 동안 석화, 대상 주변 반경 7m 내 140% 증가된 마법 피해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능력 10레벨
1
3
1
3
악마의 꼭두각시 (
1
단계)
증오
활력 28
시전 시간 0.2초
유효거리 0~10m
45초 후 재사용 가능
적대상의 영혼의 일부를 묶어 벗어날 수 없게 합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악마의 꼭두각시
지속 시간: [수치량]
영혼의 일부가 묶여 영혼이 묶인 위치에서 5m 이상 신체가 멀어지면 영혼의 위치로 강제 회귀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능력 15레벨
1
1
분노 (
1
단계)
증오
활력 29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30초 후 재사용 가능
분노하여 증오가 쌓입니다
기술 사용 시 분노
지속 시간: [수치량]
1초마다 증오 누적
5초동안 지속되며 증오 누적 개수에 따라 증오 능력 기술의 연쇄 발생
최대 10회 누적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능력 20레벨
1
1
악마의 검 (
1
단계)
증오
활력 14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5m
15초 후 재사용 가능
선택된 대상에게 악마의 검을 던집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악마의 검
지속 시간: [수치량]
1초마다 [수치량]의 마법 지속 피해
악마의 검이 피해를 줄 때마다
[수치량] 동안 마법 방어도 [수치량]
최대 5회 누적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능력 25레벨
1
1
악령 돌진 (
1
단계)
증오
활력 73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8초 후 재사용 가능
전방으로 유령 눈사자를 돌진시킵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눈사자는 지나간 자리에 있던 적에게 피해를 입히며
최대 50m 돌진
연쇄
[증오] 5회 누적하여 사용 시 눈사자 2마리 소환
[증오] 10회 누적하여 사용 시 눈사자 2마리 소환 및 대상을 밀어내고 시전을 취소시킴 피해량 10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능력 30레벨
1
4
1
4
악마의 부름 (
1
단계)
증오
활력 120
시전 시간 1.0초
유효거리 0~35m
효과범위 10m
1분 후 재사용 가능
주변에 있는 아군과 함께 악마의 부름을 받습니다
대상: 자신 포함 아군
지정한 위치로 주변 반경 [수치량] 내 최대 15명의 아군과 함께 순간 이동
발묶임 상태에서는 아군만 순간 이동
무적 상태 및 등짐을 든 아군은 적용 안됨
벽과 같은 장애물 통과 불가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능력 35레벨
1
1
운명의 주사위 (
1
단계)
증오
활력 47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1초 후 재사용 가능
주사위를 굴려 자신의 운명을 시험합니다
사용 시 확인된 숫자의 3배만큼 앞으로 이동(3m~18m)
분노 상태에서 발동 시 증오 5 즉시 누적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발묶임 상태에서 해당 기술 사용 불가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능력 40레벨
1
1
증오의 고리 (
1
단계)
증오
활력 118
즉시 시전
유효거리 0~8m
28초 후 재사용 가능
증오로 뒤덮혀 여러번 튕기는 고리를 던집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대상은 5초동안 오른손 장비가 해제되며 주변 반경 10m 내 적대상 3명에게 추가 피해
연쇄
[증오] 5회 누적하여 사용 시 대상 주변에 있는 적 6명에게 추가 피해
[증오] 10회 누적하여 사용 시 대상 주변에 있는 적 6명에게 추가 피해를 주고 [수치량] 동안 [물리 기술 봉쇄]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능력 45레벨
1
1
사신 (
1
단계)
증오
활력 72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분 10초 후 재사용 가능
극도로 훈련된 암살 기술로 일시적으로 모든 이의 눈과 귀를 피해 공격할 수 있습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사신
지속 시간: [수치량]
모든 적은 사신 효과 대상 선택 불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연쇄
[증오] 5회 누적하여 사용 시 지속 시간 2초로 증가
[증오] 10회 누적하여 사용 시 지속 시간 4초로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능력 50레벨
1
6
1
6
심연의 칼날 (
1
단계)
증오
활력 323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5m
효과범위 8m
23초 후 재사용 가능
적들을 관통하는 심연의 칼날을 소환하여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지정한 위치에 반경 8m 범위 내 적을 1회 공격
연쇄
[증오] 5회 누적하여 사용 시 공격 횟수 3회로 증가
[증오] 10회 누적하여 사용 시 공격 횟수 4회로 증가 및 명중 대상 [수치량] 동안 [창 꽂힘]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능력 55레벨
지속
3
3
타락유희
증오
유지기술
치명타 피해를 받을 때마다 증오 1회 누적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강화 포인트 3 이상
4
4
강력한 증오
증오
유지기술
증오 능력의 공격 기술 피해율 10% 증가
양손 무기 착용 시 4%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강화 포인트 4 이상
5
5
분노의 집착
증오
유지기술
증오 공격 기술이 마법 치명타 명중 시 분노의 집착
지속 시간: 5초
공격 성공률 1% 감소
최대 10회 누적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강화 포인트 5 이상
6
6
분노의 시간
증오
유지기술
증오 소모 시 증오 능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12% 감소
심연의 파동 피해율 10% 증가
양손 무기 장착 시 심연의 파동 피해율 4% 증가
최대 3회 누적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강화 포인트 6 이상
7
7
날카로운 증오
증오
유지기술
기술을 사용하여 증오 소모 시 뱀의 눈 재사용 대기 시간 10초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강화 포인트 7 이상
8
8
살의
증오
유지기술
마법 치명타 피해율 10% 증가
증오를 소모하는 기술의 기술 피해 5%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강화 포인트 8 이상
암투 40레벨
전투
1
1
삼단 가르기 (
1
단계)
암투
활력 12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4m
0초 후 재사용 가능
무기를 날카롭게 휘둘러 전방의 적을 공격합니다 3회 연속으로 사용 시 전방으로 돌진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3회 연속 공격 가능
두 번째, 세 번째 공격 쌍수 무기 착용 시 왼손 장비의 공격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주고 해당 피해는 치명타 피해량 50% 증가
세 번째 공격 전방 5m 돌진하며 적대상이 있다면 돌진 후 뒤로 돌음
세 번째 공격 명중 시 표적
지속 시간: [수치량]
휘몰이, 칼날 심판, 난무, 이르코의 검무 피해량이 [수치량] 증가
최대 2회 누적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발묶임 상태에서는 세 번째 기술 사용 불가
연쇄
첫번째 공격 [발묶임] 적대상을 [수치량] 동안 공격속도 40 감소 최대 3회 누적
두번째 공격 [기절] 적대상을 [수치량] 동안 공격속도 40 감소 최대 3회 누적
세번째 공격 [표적] 적대상에게 적중 시 [휘몰이]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30% 단축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1레벨
1
1
휘몰이 (
1
단계)
암투
활력 18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5m
18초 후 재사용 가능
빠르게 회전하여 주변에 있는 적을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반경 5m 내 있는 대상에게 피해를 입힘
쌍수 무기 착용 시 왼손 장비의 공격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주고 해당 피해는 치명타 피해량 50% 증가
기술 명중 시 위축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수치량] 감소
기술 피해량 [수치량] 감소
공격 속도 [수치량] 감소
연쇄
>
[위축] 적대상 [수치량] [강력한 위축]
[출혈] 적대상에게 13% 피해 추가
[표적] 대상 처치시 난무, 휘몰이, 이르코의 검무, 칼날 심판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3레벨
1
1
칼날 심판 (
1
단계)
암투
활력 27
즉시 시전
유효거리 0~4m
24초 후 재사용 가능
날카로운 칼날로 적을 심판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그림자 장막 내 은신 상태에서 사용 시 기술 피해량 102% 증가
연쇄
[수면] 적대상에게 사용시 치명타 피해량 100% 증가
[출혈] 적대상에게 13% 피해 추가
[창 꽂힘] 적대상 [창 꽂힘] 지속시간 최대 2초 추가 (발동 대상 4초간 추가 연장 불가)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10레벨
1
3
1
3
급습 (
1
단계)
암투
활력 23
즉시 시전
유효거리 0~9m
효과범위 3m
24초 후 재사용 가능
지정한 위치로 순간 이동하여 급습합니다 위험할 땐 제자리로 돌아올 수 있습니다
9m 범위 내 지정한 위치로 순간 이동
5초 내 재사용시 최초 사용한 위치로 복귀
지정한 위치 반경 3m 내 적대상에게 표적
지속 시간: [수치량]
휘몰이, 칼날 심판, 난무, 이르코의 검무 피해량 [수치량] 증가
최대 2중첩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발묶임 상태에서 해당 기술 사용 불가
벽과 같은 장애물 통과 불가
연쇄
[각성] 상태시 대상 1명 명중할 때마다 재사용 대기 시간 20% 단축
[재빠른 몸놀림] 상태시 공격속도 50 증가
>
[정신 파괴] 적대상 명중 시 [수치량] 동안 [공포]
[표적] 대상 적중 시 휘몰이, 칼날 심판, 난무, 이르코의 검무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가벼운 발놀림] 상태 시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15레벨
1
1
난무 (
1
단계)
암투
활력 121
즉시 시전
유효거리 0~4m
12초 후 재사용 가능
난무하여 대상에게 빠르게 4회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1회 피해량: [수치량]
쌍수 무기 착용 시 1, 2, 4타에 왼손 장비의 공격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주고 해당 피해는 치명타 피해량 50% 증가
연쇄
[표적] 대상 처치시 질풍가르기, 급습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출혈] 적대상에게 16% 피해 추가
>
[물리 기술 봉쇄] 적 대상에게 적중 시 [수치량] 동안 [물리 기술 봉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20레벨
1
1
그림자 거울 (
1
단계)
암투
활력 39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분 후 재사용 가능
암투 기술이 그림자에 투영되어 한 번 더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상: 자신
직전에 사용한 암투 기술의 활력을 2배 만큼 소모하여 3초 내 동일하게 사용 가능
그림자 거울 기술로 대상 처치 시 그림자 거울의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25레벨
1
1
그림자 매 (
1
단계)
암투
활력 3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5m
24초 후 재사용 가능
단검을 던져 대상을 느려지게 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이동 속도 감소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수치량] 감소
해당 기술은 막기 및 회피 불가
연쇄
>
해당 기술로 발생한 [느려짐] 적대상 [수치량] [발묶음]
>
[까마귀] 적 대상 적중 시 [수치량] [기절]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30레벨
1
4
1
4
그림자 장막 (
1
단계)
암투
활력 25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2m
효과범위 5m
40초 후 재사용 가능
지정한 위치에 장막을 소환하여 몸을 숨깁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그림자 장막 소환
지속 시간: [수치량]
장막 속에 있는 동안 은신 상태
장막 속에 있는 동안 회피율 20% 증가
장막 안에 있는 적대상은 은신 감지 불가
기술 사용 시 잠깐 은신 해제
연쇄
장막 내 [위축] 적대상 공격 성공률 50% 감소
>
장막 내 [공포]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35레벨
1
1
가벼운 발놀림 (
1
단계)
암투
활력 76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55초 후 재사용 가능
발걸음이 가벼워져 느려짐 효과를 감소시킵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가벼운 발놀림
지속 시간: [수치량]
느려짐 효과 지속시간 50% 감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40레벨
1
1
질풍 가르기 (
1
단계)
암투
활력 157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8초 후 재사용 가능
질풍처럼 전방을 가르며 돌진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7m 전방으로 돌진하며 지나간 자리에 있는 대상에게 피해를 입힘
명중 시 표적
지속 시간: [수치량]
휘몰이, 칼날 심판, 난무, 이르코의 검무 피해량이 [수치량] 증가
최대 2회 누적
해당 기술은 회피, 방패 막기, 무기 막기 불가능
발묶임 상태에서는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연쇄
>
[느려짐] 적대상을 [수치량] [발묶음]
>
[창 꽂힘] 적 대상의 [창 꽂힘] 상태를 해제시키고 [수치량] [넘어트림]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45레벨
1
1
전율하는 매 (
1
단계)
암투
활력 65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45초 후 재사용 가능
몸을 사리지 않고 공격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칼날 심판, 휘몰이, 난무, 이르코의 검무 재사용 대기 시간 40% 단축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50레벨
1
6
1
6
이르코의 검무 (
1
단계)
암투
활력 165
즉시 시전
유효거리 0~5m
21초 후 재사용 가능
연달아 사용할 수 있는 검무를 추며 대상에게 돌진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2회 연속으로 사용 가능
쌍수 무기 착용 시 왼손 장비의 공격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주고 해당 피해는 치명타 피해량 50% 증가
발묶임 상태에서는 기술 사용 불가
연쇄
[표적] 대상 명중시 3초 동안 원거리 무기 해제
>
[창 꽂힘] 적대상 명중 시 [수치량] [물리 기술 봉쇄]
>
[침묵] 적대상 명중 시 [수치량] [침묵]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55레벨
지속
3
3
쌍수 달인
암투
유지기술
쌍수 무기 착용 시 암투 능력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3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강화 포인트 3 이상
4
4
암살자의 분노
암투
유지기술
치명타 성공 시 암살자의 분노
지속 시간: 5초
칼날 심판 기술 공격 시 대상의 뒤로 이동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강화 포인트 4 이상
5
5
능숙한 암습
암투
유지기술
암투 능력의 공격 기술 피해율 1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강화 포인트 5 이상
6
6
신속
암투
유지기술
표적 대상 공격 시 신속
지속 시간: 10초
이동 속도 5% 및 물리 방어도 무시 500 증가
최대 6회 누적
신속 누적 시 1초 동안 추가 누적되지 않음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강화 포인트 6 이상
7
7
진격
암투
유지기술
질풍 가르기, 급습, 이르코의 검무 기술의 최대 거리가 10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강화 포인트 7 이상
8
8
쌍수 대가
암투
유지기술
쌍수 무기 착용 시 근접 치명타 피해율 16% 증가
왼손 장비 해제 지속 시간 3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강화 포인트 8 이상
환락 40레벨
전투
1
1
무희의 손길 (
1
단계)
환락
활력 40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5m
0초 후 재사용 가능
아름다운 손짓으로 아군에겐 회복을 적에게는 피해를 줍니다
대상: 자신 제외 우호적
회복량: [수치량]
타인 회복량: [수치량]
대상: 적
피해 유형: 치유 피해
피해량: [수치량]
아군에게 적중 시 기쁨 +1 슬픔 -1
적군에게 적중 시 기쁨 -1 슬픔 +1
이 기술은 대상에 따라 효과가 다름
자신에게 사용 불가
연쇄
자신이 연결한 [교감] 대상에게 30% 효과 추가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능력 1레벨
1
1
신의 은총 (
1
단계)
환락
활력 39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5m
효과범위 5m
8초 후 재사용 가능
대상과 범위 내 동료들의 생명력을 즉시 회복시킵니다
대상: 자신 포함 공격대원
회복량: [수치량]
타인 회복량: [수치량]
아군에게 적중 시 기쁨+1 슬픔-1
최대 8명의 공격대원 생명력 회복
소환수에게 사용 불가
연쇄
자신이 [교감] 중일 때 사용 시 20% 회복량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능력 3레벨
1
1
강림 (
1
단계)
환락
활력 33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30초 후 재사용 가능
신의 기운을 받습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강림
지속 시간: [수치량]
최대 생명력 [수치량] 증가
환락 기술의 PvE 기술 피해율 [수치량] 증가
PvE 받는 피해율 [수치량] 감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연쇄
자신이 [죽은자의 주문] 효과 시 환락 기술의 PvE 기술 피해율 5% 추가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능력 10레벨
1
3
1
3
교감 (
1
단계)
환락
활력 5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8m
25초 후 재사용 가능
대상과 교감을 나누어 효과가 증폭됩니다
지속시간: [수치량]
대상: 자신 제외 우호적
모든 해로운 상태 이상의 지속 시간 [수치량] 감소
대상: 적
치유 물약의 생명력 회복 효과 [수치량] 감소
비행 속도 [수치량] 감소
연결된 적대상을 처치하면 재사용 대기시간 초기화
아군에게 적중 시 기쁨+1 슬픔-1
적군에게 적중 시 기쁨-1 슬픔+1
이 기술은 대상에 따라 효과가 다름
자신에게 사용 불가
우두머리급 대상에게는 사용 불가
대상과의 거리가 사정거리를 벗어날 경우 자동 해제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능력 15레벨
1
1
정신 충격 (
1
단계)
환락
활력 4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5m
4초 후 재사용 가능
적에게 정신적 충격을 줍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치유 피해
기술 명중 시 충격
지속 시간: [수치량]
정신적 충격에 의해 지속시간 동안 [수치량]의 지속피해를 입습니다
기쁨-1 슬픔+1
연쇄
자신이 연결한 [교감] 적대상에게 50% 피해 추가
[정신 파괴] 적대상에게 20% 피해 추가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능력 20레벨
1
1
[춤] 환영의 춤 (
1
단계)
환락
활력 315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20m
2초 후 재사용 가능
춤을 추어 적들에게 환영을 보게 합니다
지속 시간: 10초
대상: 최대 15명의 적
기술 사용 시 환영
물러서기, 순간 이동, 그림자 밟기, 거울의 분신 사용 불가
기술 사용 시 적들의 대상 지정에서 해제
기술 유지 시간 동안 당기기와 밀어내기 면역
기쁨 -1 슬픔 +1
다른 춤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없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연쇄
>
[고요의 춤] 종료 후 3초 이내에 사용 시 적 대상에게 방어도 무시 -500 효과 추가
[연주] 효과를 받고 있을 때 사용 시 받는 피해율 1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능력 25레벨
1
1
교감 이동 (
1
단계)
환락
활력 41
즉시 시전
유효거리 0~30m
효과범위 3m
35초 후 재사용 가능
교감 대상에게 즉시 이동합니다
대상: 교감 상태인 우호적
대상의 뒤로 이동합니다.
대상: 교감 상태인 적
대상의 앞으로 이동합니다.
아군에게 사용 시 기쁨+1 슬픔-1
적군에게 사용 시 기쁨-1 슬픔+1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벽과 같은 장애물 통과 불가
연쇄
[활력 방패] 우호적 대상에게 사용 시 대상의 생명력 5% 회복
[교감 극대화] 대상에게 사용 시 재사용 대기시간 5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능력 30레벨
1
4
1
4
[춤] 고요의 춤 (
1
단계)
환락
활력 341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20m
2초 후 재사용 가능
춤을 추어 아군의 마음을 고요하게 합니다
지속 시간: 10초
대상: 최대 15명의 자신 제외 공격대원
기술 사용 시 고요함
침묵, 물리 기술 봉쇄, 도발, 위축 상태 이상에 면역
기술 유지 시간 동안 당기기와 밀어내기 면역
기쁨+1 슬픔-1
사용자는 효과 대상에서 제외
다른 춤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없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연쇄
[희망의 춤] 종료 후 3초 이내에 사용 시 자신 제외 공격대원에게 강력한 도발, 강력한 위축 면역 효과 추가
[연주] 효과를 받고 있을 때 사용 시 받는 피해율 1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능력 35레벨
1
1
[춤] 희망의 춤 (
1
단계)
환락
활력 325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초 후 재사용 가능
춤을 추어 아군에게 희망을 줍니다
지속 시간: 10초
대상: 자신 포함 공격대원
회복량: [수치량]
타인 회복량: [수치량]
15m 반경에 무작위로 빛이 떨어져 5m내 최대 8명의 공격대원 생명력 회복
체력이 가득 차 있는 대상은 회복에서 제외
기쁨+1 슬픔-1
다른 춤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없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연쇄
[약화의 춤] 종료 후 3초 이내에 사용 시 20% 회복량 추가
[연주] 효과를 받고 있을 때 사용 시 받는 피해율 1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능력 40레벨
1
1
[춤] 약화의 춤 (
1
단계)
환락
활력 368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20m
2초 후 재사용 가능
춤을 추어 적들을 약화 시킵니다
지속 시간: 10초
대상: 최대 15명의 적
기술 사용 시 약화
근접 기술 피해율 25% 감소
기술 유지 시간 동안 당기기와 밀어내기 면역
기쁨 -1 슬픔 +1
다른 춤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없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연쇄
[환영의 춤] 종료 후 3초 이내에 사용 시 적 대상에게 받는 치유율 30% 감소 효과 추가
[연주] 효과를 받고 있을 때 사용 시 받는 피해율 1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능력 45레벨
1
1
교감 극대화 (
1
단계)
환락
활력 180
즉시 시전
유효거리 0~5m
20초 후 재사용 가능
대상과의 교감이 강해집니다
지속시간: [수치량]
대상: 교감 상태인 우호적
모든 해로운 상태에 면역
대상: 교감 상태인 적
날틀 사용 불가, 물약 사용 불가
아군에게 적중 시 기쁨 +1 슬픔 -1
적군에게 적중 시 기쁨 -1 슬픔 +1
이 기술은 대상에 따라 효과가 다름
자신에게 사용 불가
대상과의 거리가 사정거리를 벗어날 경우 자동 해제
연쇄
>
[비수] 적대상에게 [마음의 비수]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능력 50레벨
1
6
1
6
[춤] 희생의 춤 (
1
단계)
환락
활력 1025
시전 시간 2.1초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15m
15초 후 재사용 가능
춤을 통해 본인을 희생하여 아군을 강화시키고 적들을 약화시킵니다
지속 시간: 10초
대상: 범위 내 최대 15명의 적
좌절
받는 피해 20% 증가
대상: 최대 15명의 자신 제외 공격대원
격려
죽지 않는 상태
기술 유지 시간 동안 상태이상 면역
받는 치유율 99% 감소
자신은 1초 마다 20% 생명력 소모
생명력이 21% 아래일 때는 사용 불가
사용자는 효과 대상에서 제외
다른 춤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없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연쇄
[강인한 육체] 상태일 때 생명력 소모 5% 감소
[연주] 효과를 받고 있을 때 사용 시 받는 피해율 1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능력 55레벨
지속
3
3
휘파람의 딸
환락
유지기술
환락 능력 기술의 치유율 및 피해율 7% 증가
사랑 능력 기술의 시전 시간 5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강화 포인트 3 이상
4
4
부드러운 춤사위
환락
유지기술
[춤] 기술 간 연쇄 효과를 위해 필요한 시간이 1초 증가합니다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강화 포인트 4 이상
5
5
나이마의 가호
환락
유지기술
받는 치유율 15%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강화 포인트 5 이상
6
6
유대감
환락
유지기술
교감, 교감 극대화의 사정 거리 5m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강화 포인트 6 이상
7
7
너만 쉿
환락
유지기술
[춤] 유지 시간 동안 침묵 면역이 추가됩니다.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강화 포인트 7 이상
8
8
감정 극대화
환락
유지기술
기쁨, 슬픔이 최소, 최대치에 도달했을 때 효과가 2배로 증가합니다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강화 포인트 8 이상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