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성 25레벨
전투
- 1
-
-
- 1
-
-
>[저주의 씨앗] 적대상에게 [수치량] [창 꽂힘]
-
>[정신 파괴] 적대상을 [수치량] [수면]
-
>[침묵] 적 대상에게 적중 시 [수치량] 동안 침묵
- 1
- 1 3
-
>[시력 저하] 적대상에게 [수치량] [나약함]
-
- 1
-
-
>[표식된] 적대상에게 [수치량] [출혈]
-
-
>[까마귀 효과] 적대상에게 [수치량] [기절]
-
- 1
-
- 1
- 1 4
-
-
>[띄워짐] 적대상을 [수치량] [기절], 착지 시 [기절] 해제 되며 [수치량] [느려짐]
-
- 1
-
- 1
- 1
- 1 6
-
>[발묶임]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
-
>[비행중] 적대상을 [수치량] [기절]
1
연속 쏘기 (1단계)
야성
활력 5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5m
0초 후 재사용 가능
연속으로 화살이나 탄환을 쏘아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1레벨
1
충격 사격 (1단계)
야성
활력 8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5m
12초 후 재사용 가능
강한 충격을 주는 사격을 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이동 속도 감소
지속 시간: [수치량]
충격파로 인해 이동 속도 50% 감소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이동 속도 감소
지속 시간: [수치량]
충격파로 인해 이동 속도 50% 감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3레벨
1
조준 사격 (1단계)
야성
활력 17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30초 후 재사용 가능
정밀하게 조준 자세를 취해 큰 피해를 줍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조준 사격
지속 시간: [수치량]
원거리 치명타 피해 56% 증가
적중도 600 증가
야성 활 기술 최소 유효 거리 4m 증가
방패 막기, 무기 막기, 회피 확률 100% 감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해당 기술은 한 번 더 누르면 효과가 해제됨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조준 사격
지속 시간: [수치량]
원거리 치명타 피해 56% 증가
적중도 600 증가
야성 활 기술 최소 유효 거리 4m 증가
방패 막기, 무기 막기, 회피 확률 100% 감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해당 기술은 한 번 더 누르면 효과가 해제됨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10레벨
1
3
방출 사격 (1단계)
야성
활력 23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0m
21초 후 재사용 가능
방출 사격을 발사하여 적의 접근을 방지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피해 대상 15m 밀어냄
피해 대상 0.3초 경직
밀어낸 후 대상 주변 4m 이내 피해
활 착용 시 해당 기술은 막거나 회피 불가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피해 대상 15m 밀어냄
피해 대상 0.3초 경직
밀어낸 후 대상 주변 4m 이내 피해
활 착용 시 해당 기술은 막거나 회피 불가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15레벨
1
빛의 사격 (1단계)
야성
활력 3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5m
9초 후 재사용 가능
눈부신 사격으로 인해 적의 시야를 방해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시력 저하
지속 시간: [수치량]
공격 성공률 4% 감소
최대 4회 누적
해당 기술은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조준 사격 상태 시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적용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시력 저하
지속 시간: [수치량]
공격 성공률 4% 감소
최대 4회 누적
해당 기술은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조준 사격 상태 시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적용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20레벨
1
발묶음 (1단계)
야성
활력 51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5m
24초 후 재사용 가능
주변 적의 발을 묶습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발묶임
지속 시간: [수치량]
발이 묶여 이동 불가
PvP 시 발묶임 유지 시간이 50% 감소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발묶임
지속 시간: [수치량]
발이 묶여 이동 불가
PvP 시 발묶임 유지 시간이 50% 감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25레벨
1
이동 사격 (1단계)
야성
활력 41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분 20초 후 재사용 가능
끊임없이 이동하며 공격할 준비를 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이동 사격 태세
지속 시간: [수치량]
기술 사용 후 1초 이상 이동 시 마다 이동 사격 발동
물리 방어도 무시 [수치량] 증가
당기기 효과에 면역
최소 1초 이상 정지 시 발동 효과 해제
최대 5중첩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이동 사격 태세
지속 시간: [수치량]
기술 사용 후 1초 이상 이동 시 마다 이동 사격 발동
물리 방어도 무시 [수치량] 증가
당기기 효과에 면역
최소 1초 이상 정지 시 발동 효과 해제
최대 5중첩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30레벨
1
4
폭탄 사격 (1단계)
야성
활력 226
시전 시간 1.4초
유효거리 0~25m
효과범위 6m
30초 후 재사용 가능
폭약이 장착된 화살을 발사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대상 주변 반경 6m 내 광역 피해
범위 내 모든 뼈감옥을 파괴
기술 명중 시 침묵
지속 시간: [수치량]
침묵되어 마법 기술 사용 불가
기술 명중 시 살기 충격
지속 시간: [수치량]
살기가 실린 강한 공격을 받아 잠시 경직되어 기술 사용 및 이동 불가
활 착용 시 해당 기술은 막거나 회피 불가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대상 주변 반경 6m 내 광역 피해
범위 내 모든 뼈감옥을 파괴
기술 명중 시 침묵
지속 시간: [수치량]
침묵되어 마법 기술 사용 불가
기술 명중 시 살기 충격
지속 시간: [수치량]
살기가 실린 강한 공격을 받아 잠시 경직되어 기술 사용 및 이동 불가
활 착용 시 해당 기술은 막거나 회피 불가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35레벨
1
생존 본능 (1단계)
야성
활력 71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분 후 재사용 가능
생존 본능이 발동되어 생존 확률이 증가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생존 본능
지속 시간: [수치량]
원거리 치명타 공격 시 5초동안 이동속도 20%증가
발묶음, 방출 사격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생존 본능
지속 시간: [수치량]
원거리 치명타 공격 시 5초동안 이동속도 20%증가
발묶음, 방출 사격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40레벨
1
매의 발톱 (1단계)
야성
활력 98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8초 후 재사용 가능
뒤로 빠르게 이동하며 날카로운 공격을 할 수 있게 됩니다
충전 시간: 8초
최대 충전: 2회
대상: 자신
자신의 후방 5m로 도약
기술 사용 시 매의 발톱
지속 시간: [수치량]
원거리 치명타 확률 [수치량]증가
폭탄 화살 기술 즉시 사용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발묶음 중에는 사용 불가
충전 시간: 8초
최대 충전: 2회
대상: 자신
자신의 후방 5m로 도약
기술 사용 시 매의 발톱
지속 시간: [수치량]
원거리 치명타 확률 [수치량]증가
폭탄 화살 기술 즉시 사용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발묶음 중에는 사용 불가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45레벨
1
다발 사격 (1단계)
야성
활력 43
즉시 시전
유효거리 10~50m
효과범위 7m
0초 후 재사용 가능
다발로 사격하여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충전 시간: 22초
최대 충전: 5회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피해 적중 시 느려짐
지속 시간 : 3초
이동 속도 10% 감소
피해 적중 시 소환수 탑승 해제
해당 위치 은신, 사신 효과 해제
충전 시간: 22초
최대 충전: 5회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피해 적중 시 느려짐
지속 시간 : 3초
이동 속도 10% 감소
피해 적중 시 소환수 탑승 해제
해당 위치 은신, 사신 효과 해제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50레벨
1
6
저격 (1단계)
야성
활력 299
시전 시간 1.8초
유효거리 0~45m
27초 후 재사용 가능
먼 거리의 적을 저격하여 강력한 피해를 입힙니다
저격에 맞은 대상의 보호막 종류(의기 충전, 활력 방패, 보호의 날개, 보호막, 활력 보호막)를 해제하고 3초 동안 보호막 면역
대상: 전방 45m 이내의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저격에 맞은 대상의 보호막 종류(의기 충전, 활력 방패, 보호의 날개, 보호막, 활력 보호막)를 해제하고 3초 동안 보호막 면역
대상: 전방 45m 이내의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55레벨
지속
- 3
- 4
- 5
- 6
- 7
- 8
3
야생의 본능
야성
유지기술
이동 속도 8% 증가, 방패 착용 시 이동 속도 4%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강화 포인트 3 이상
4
끈기
야성
유지기술
조준 사격, 이동 사격 유지 중 야성 기술의 활력 소모량 1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강화 포인트 4 이상
5
정밀한 사격
야성
유지기술
활 착용 시 야성 원거리 공격 기술의 영점을 30m로 설정
영점에 가까워 질수록 원거리 기술 피해율 최대 30% 증가
영점에 가까워 질수록 원거리 기술 피해율 최대 3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강화 포인트 5 이상
6
야성의 발톱
야성
유지기술
야성 원거리 기술이 치명타로 명중할 때마다 야성의 증표 누적
지속 시간: 9초
공격 속도 40 증가
야성 사격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0.4초 감소
최대 5회 누적
야성의 증표 누적 시 1초 동안 추가 누적되지 않음
지속 시간: 9초
공격 속도 40 증가
야성 사격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0.4초 감소
최대 5회 누적
야성의 증표 누적 시 1초 동안 추가 누적되지 않음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강화 포인트 6 이상
7
명사수
야성
유지기술
야성 능력의 공격 기술 피해율 1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강화 포인트 7 이상
8
번뜩이는 눈
야성
유지기술
원거리 치명타율 9%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강화 포인트 8 이상
사명 25레벨
전투
- 1
- 1
- 1
-
>[독] 적대상에게 [수치량] [침묵]
-
>자신이 [살기] 상태일때 적대상 1초 [경직]
-
>[출혈] 적대상에게 상위 [출혈] 효과
- 1 3
- 1
-
>자신이 [살기] 상태일때 적대상 [수치량] [경직]
-
- 1
- 1
-
>자신이 [살기] 상태일때 적대상 [수치량] [경직]
-
>[독] 적대상에게 명중할 때마다 [수치량] [약점 노출]
- 1 4
- 1
- 1
-
>[기절한]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
-
>자신이 [은신] 효과 시 살기 1누적당 0.5초 [살기 폭발]
-
>[독] 적대상에게 [수치량] [물리 기술 봉쇄]
- 1
-
-
- 1 6
-
-
>[독] 적대상에게 적중시 피해를 입힌 모든 대상에게 [수치량] [이동 속도 감소]
1
연속 베기 (1단계)
사명
활력 8
즉시 시전
유효거리 0~4m
0초 후 재사용 가능
연속으로 빠르게 베어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3회 연속 공격 가능
배후 공격 시 근접 치명타 확률 50% 증가
배후 공격 시 각인
지속 시간: [수치량]
연속 베기 공격 속도 증가
최대 10회 누적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3회 연속 공격 가능
배후 공격 시 근접 치명타 확률 50% 증가
배후 공격 시 각인
지속 시간: [수치량]
연속 베기 공격 속도 증가
최대 10회 누적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1레벨
1
독 바르기 (1단계)
사명
활력 12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9초 후 재사용 가능
독의 기운을 품고 있다가 적에게 전이시킵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독 바르기
지속 시간: [수치량]
적대상에게 근접 혹은 원거리 공격 명중 시 독
6초 동안 [수치량] 마법 지속 피해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독 바르기
지속 시간: [수치량]
적대상에게 근접 혹은 원거리 공격 명중 시 독
6초 동안 [수치량] 마법 지속 피해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3레벨
1
내리꽂기 (1단계)
사명
활력 47
즉시 시전
유효거리 0~4m
21초 후 재사용 가능
무기를 내리꽂아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출혈
지속 시간: [수치량]
[수치량]의 근접 지속 피해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출혈
지속 시간: [수치량]
[수치량]의 근접 지속 피해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10레벨
1
3
물러서기 (1단계)
사명
활력 34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2초 후 재사용 가능
순간적으로 몸을 뒤로 날립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10m 후방으로 물러서며 물러서기
지속 시간: [수치량]
불꽃 송이, 빛과 어둠, 대지 가르기 기술 즉시 사용 가능
불꽃 송이의 유효거리 3m감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발묶임 상태에서 해당 기술 사용 불가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10m 후방으로 물러서며 물러서기
지속 시간: [수치량]
불꽃 송이, 빛과 어둠, 대지 가르기 기술 즉시 사용 가능
불꽃 송이의 유효거리 3m감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발묶임 상태에서 해당 기술 사용 불가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15레벨
1
덮치기 (1단계)
사명
활력 69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5m
18초 후 재사용 가능
대상에게 도약하여 피해를 줍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발묶임 상태에서 해당 기술 사용 불가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발묶임 상태에서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20레벨
1
추적자의 표식 (1단계)
사명
활력 31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5m
27초 후 재사용 가능
대상에게 표식을 남깁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표식
지속 시간: [수치량]
받는 원거리 및 마법 기술 피해 [수치량]% 증가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표식
지속 시간: [수치량]
받는 원거리 및 마법 기술 피해 [수치량]%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25레벨
1
난타 (1단계)
사명
활력 170
즉시 시전
유효거리 0~4m
12초 후 재사용 가능
매우 빠른 속도로 적을 4회 난타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30레벨
1
4
은신 (1단계)
사명
활력 57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0초 후 재사용 가능
은신하여 적에 눈에 띄지 않습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은신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30% 감소
이동 이외의 다른 행동 시 은신 상태 해제
1초마다 살기 누적
지속 시간: 25초
모든 기술 피해와 치유량 3% 증가
공격할 때마다 살기 2개 해제
최대 10회 누적
은신 종료 시 재사용 대기 시간 30초 적용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은신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30% 감소
이동 이외의 다른 행동 시 은신 상태 해제
1초마다 살기 누적
지속 시간: 25초
모든 기술 피해와 치유량 3% 증가
공격할 때마다 살기 2개 해제
최대 10회 누적
은신 종료 시 재사용 대기 시간 30초 적용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35레벨
1
재빠른 몸놀림 (1단계)
사명
활력 65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분 30초 후 재사용 가능
재빠르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재빠른 몸놀림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수치량]% 증가
공격 속도 [수치량] 증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재빠른 몸놀림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수치량]% 증가
공격 속도 [수치량] 증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40레벨
1
어둠의 일격 (1단계)
사명
활력 9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4m
24초 후 재사용 가능
기습하여 강한 피해를 줍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배후 공격 시 근접 공격력의 400% 피해 추가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배후 공격 시 근접 공격력의 400% 피해 추가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45레벨
1
소드락질 (1단계)
사명
활력 79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2m
45초 후 재사용 가능
대상의 이로운 효과를 빼앗아옵니다
대상: 적
적대상의 이로운 효과 2개 탈취
확률적으로 최대 3개까지 탈취 가능
대상: 적
적대상의 이로운 효과 2개 탈취
확률적으로 최대 3개까지 탈취 가능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50레벨
1
6
비수 던지기 (1단계)
사명
활력 40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0m
35초 후 재사용 가능
숨겨둔 비수를 던집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영역내 적 5명에게 다시 비수를 튕겨 최대 6명에게 피해
비수를 맞은 대상들은 [수치량] 동안 공격 속도 [수치량] 감소
시전 시간 [수치량] 증가
보호막 종류(의기 충전, 활력 방패, 보호의 날개, 보호막, 활력 보호막)를 해제하고 3초 동안 면역
비수에 피해를 입는 대상이 늘어날 수록 한 명의 대상에게 주는 피해 감소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영역내 적 5명에게 다시 비수를 튕겨 최대 6명에게 피해
비수를 맞은 대상들은 [수치량] 동안 공격 속도 [수치량] 감소
시전 시간 [수치량] 증가
보호막 종류(의기 충전, 활력 방패, 보호의 날개, 보호막, 활력 보호막)를 해제하고 3초 동안 면역
비수에 피해를 입는 대상이 늘어날 수록 한 명의 대상에게 주는 피해 감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55레벨
지속
- 3
- 4
- 5
- 6
- 7
- 8
3
능숙한 그림자
사명
유지기술
공격 속도 4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강화 포인트 3 이상
4
급소 피하기
사명
유지기술
회피 확률 5%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강화 포인트 4 이상
5
약점 간파
사명
유지기술
모든 치명타 및 치유 극대화 성공 시 약점 간파
지속 시간: 8초
공격 속도 120 증가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약점 간파가 발동되면 12초 동안 발동 억제
지속 시간: 8초
공격 속도 120 증가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약점 간파가 발동되면 12초 동안 발동 억제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강화 포인트 5 이상
6
살기 증폭
사명
유지기술
살기 누적 시 2회 누적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강화 포인트 6 이상
7
교란술
사명
유지기술
독, 출혈 효과 지속 시간 7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강화 포인트 7 이상
8
냉정한 살의
사명
유지기술
사명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2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강화 포인트 8 이상
암투 25레벨
전투
- 1
-
-
-
- 1
-
>[위축] 적대상 [수치량] [강력한 위축]
-
-
- 1
-
-
-
- 1 3
-
-
-
>[정신 파괴] 적대상 명중 시 [수치량] 동안 [공포]
-
-
- 1
-
-
-
>[물리 기술 봉쇄] 적 대상에게 적중 시 [수치량] 동안 [물리 기술 봉쇄]
- 1
- 1
-
>해당 기술로 발생한 [느려짐] 적대상 [수치량] [발묶음]
-
>[까마귀] 적 대상 적중 시 [수치량] [기절]
- 1 4
-
-
>장막 내 [공포]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 1
- 1
-
>[느려짐] 적대상을 [수치량] [발묶음]
-
>[창 꽂힘] 적 대상의 [창 꽂힘] 상태를 해제시키고 [수치량] [넘어트림]
- 1
- 1 6
-
-
>[창 꽂힘] 적대상 명중 시 [수치량] [물리 기술 봉쇄]
-
>[침묵] 적대상 명중 시 [수치량] [침묵]
1
삼단 가르기 (1단계)
암투
활력 12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4m
0초 후 재사용 가능
무기를 날카롭게 휘둘러 전방의 적을 공격합니다 3회 연속으로 사용 시 전방으로 돌진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3회 연속 공격 가능
두 번째, 세 번째 공격 쌍수 무기 착용 시 왼손 장비의 공격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주고 해당 피해는 치명타 피해량 50% 증가
세 번째 공격 전방 5m 돌진하며 적대상이 있다면 돌진 후 뒤로 돌음
세 번째 공격 명중 시 표적
지속 시간: [수치량]
휘몰이, 칼날 심판, 난무, 이르코의 검무 피해량이 [수치량] 증가
최대 2회 누적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발묶임 상태에서는 세 번째 기술 사용 불가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3회 연속 공격 가능
두 번째, 세 번째 공격 쌍수 무기 착용 시 왼손 장비의 공격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주고 해당 피해는 치명타 피해량 50% 증가
세 번째 공격 전방 5m 돌진하며 적대상이 있다면 돌진 후 뒤로 돌음
세 번째 공격 명중 시 표적
지속 시간: [수치량]
휘몰이, 칼날 심판, 난무, 이르코의 검무 피해량이 [수치량] 증가
최대 2회 누적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발묶임 상태에서는 세 번째 기술 사용 불가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1레벨
1
휘몰이 (1단계)
암투
활력 18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5m
18초 후 재사용 가능
빠르게 회전하여 주변에 있는 적을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반경 5m 내 있는 대상에게 피해를 입힘
쌍수 무기 착용 시 왼손 장비의 공격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주고 해당 피해는 치명타 피해량 50% 증가
기술 명중 시 위축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수치량] 감소
기술 피해량 [수치량] 감소
공격 속도 [수치량] 감소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반경 5m 내 있는 대상에게 피해를 입힘
쌍수 무기 착용 시 왼손 장비의 공격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주고 해당 피해는 치명타 피해량 50% 증가
기술 명중 시 위축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수치량] 감소
기술 피해량 [수치량] 감소
공격 속도 [수치량] 감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3레벨
1
칼날 심판 (1단계)
암투
활력 27
즉시 시전
유효거리 0~4m
24초 후 재사용 가능
날카로운 칼날로 적을 심판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그림자 장막 내 은신 상태에서 사용 시 기술 피해량 102% 증가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그림자 장막 내 은신 상태에서 사용 시 기술 피해량 102% 증가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10레벨
1
3
급습 (1단계)
암투
활력 23
즉시 시전
유효거리 0~9m
효과범위 3m
24초 후 재사용 가능
지정한 위치로 순간 이동하여 급습합니다 위험할 땐 제자리로 돌아올 수 있습니다
9m 범위 내 지정한 위치로 순간 이동
5초 내 재사용시 최초 사용한 위치로 복귀
지정한 위치 반경 3m 내 적대상에게 표적
지속 시간: [수치량]
휘몰이, 칼날 심판, 난무, 이르코의 검무 피해량 [수치량] 증가
최대 2중첩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발묶임 상태에서 해당 기술 사용 불가
벽과 같은 장애물 통과 불가
9m 범위 내 지정한 위치로 순간 이동
5초 내 재사용시 최초 사용한 위치로 복귀
지정한 위치 반경 3m 내 적대상에게 표적
지속 시간: [수치량]
휘몰이, 칼날 심판, 난무, 이르코의 검무 피해량 [수치량] 증가
최대 2중첩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발묶임 상태에서 해당 기술 사용 불가
벽과 같은 장애물 통과 불가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15레벨
1
난무 (1단계)
암투
활력 121
즉시 시전
유효거리 0~4m
12초 후 재사용 가능
난무하여 대상에게 빠르게 4회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1회 피해량: [수치량]
쌍수 무기 착용 시 1, 2, 4타에 왼손 장비의 공격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주고 해당 피해는 치명타 피해량 50% 증가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1회 피해량: [수치량]
쌍수 무기 착용 시 1, 2, 4타에 왼손 장비의 공격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주고 해당 피해는 치명타 피해량 50% 증가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20레벨
1
그림자 거울 (1단계)
암투
활력 39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분 후 재사용 가능
암투 기술이 그림자에 투영되어 한 번 더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상: 자신
직전에 사용한 암투 기술의 활력을 2배 만큼 소모하여 3초 내 동일하게 사용 가능
그림자 거울 기술로 대상 처치 시 그림자 거울의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대상: 자신
직전에 사용한 암투 기술의 활력을 2배 만큼 소모하여 3초 내 동일하게 사용 가능
그림자 거울 기술로 대상 처치 시 그림자 거울의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25레벨
1
그림자 매 (1단계)
암투
활력 3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5m
24초 후 재사용 가능
단검을 던져 대상을 느려지게 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이동 속도 감소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수치량] 감소
해당 기술은 막기 및 회피 불가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이동 속도 감소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수치량] 감소
해당 기술은 막기 및 회피 불가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30레벨
1
4
그림자 장막 (1단계)
암투
활력 25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2m
효과범위 5m
40초 후 재사용 가능
지정한 위치에 장막을 소환하여 몸을 숨깁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그림자 장막 소환
지속 시간: [수치량]
장막 속에 있는 동안 은신 상태
장막 속에 있는 동안 회피율 20% 증가
장막 안에 있는 적대상은 은신 감지 불가
기술 사용 시 잠깐 은신 해제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그림자 장막 소환
지속 시간: [수치량]
장막 속에 있는 동안 은신 상태
장막 속에 있는 동안 회피율 20% 증가
장막 안에 있는 적대상은 은신 감지 불가
기술 사용 시 잠깐 은신 해제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35레벨
1
가벼운 발놀림 (1단계)
암투
활력 76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55초 후 재사용 가능
발걸음이 가벼워져 느려짐 효과를 감소시킵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가벼운 발놀림
지속 시간: [수치량]
느려짐 효과 지속시간 50% 감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가벼운 발놀림
지속 시간: [수치량]
느려짐 효과 지속시간 50% 감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40레벨
1
질풍 가르기 (1단계)
암투
활력 157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8초 후 재사용 가능
질풍처럼 전방을 가르며 돌진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7m 전방으로 돌진하며 지나간 자리에 있는 대상에게 피해를 입힘
명중 시 표적
지속 시간: [수치량]
휘몰이, 칼날 심판, 난무, 이르코의 검무 피해량이 [수치량] 증가
최대 2회 누적
해당 기술은 회피, 방패 막기, 무기 막기 불가능
발묶임 상태에서는 해당 기술 사용 불가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7m 전방으로 돌진하며 지나간 자리에 있는 대상에게 피해를 입힘
명중 시 표적
지속 시간: [수치량]
휘몰이, 칼날 심판, 난무, 이르코의 검무 피해량이 [수치량] 증가
최대 2회 누적
해당 기술은 회피, 방패 막기, 무기 막기 불가능
발묶임 상태에서는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45레벨
1
전율하는 매 (1단계)
암투
활력 65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45초 후 재사용 가능
몸을 사리지 않고 공격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칼날 심판, 휘몰이, 난무, 이르코의 검무 재사용 대기 시간 40% 단축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칼날 심판, 휘몰이, 난무, 이르코의 검무 재사용 대기 시간 40% 단축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50레벨
1
6
이르코의 검무 (1단계)
암투
활력 165
즉시 시전
유효거리 0~5m
21초 후 재사용 가능
연달아 사용할 수 있는 검무를 추며 대상에게 돌진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2회 연속으로 사용 가능
쌍수 무기 착용 시 왼손 장비의 공격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주고 해당 피해는 치명타 피해량 50% 증가
발묶임 상태에서는 기술 사용 불가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2회 연속으로 사용 가능
쌍수 무기 착용 시 왼손 장비의 공격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주고 해당 피해는 치명타 피해량 50% 증가
발묶임 상태에서는 기술 사용 불가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55레벨
지속
- 3
- 4
- 5
- 6
- 7
- 8
3
쌍수 달인
암투
유지기술
쌍수 무기 착용 시 암투 능력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3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강화 포인트 3 이상
4
암살자의 분노
암투
유지기술
치명타 성공 시 암살자의 분노
지속 시간: 5초
칼날 심판 기술 공격 시 대상의 뒤로 이동
지속 시간: 5초
칼날 심판 기술 공격 시 대상의 뒤로 이동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강화 포인트 4 이상
5
능숙한 암습
암투
유지기술
암투 능력의 공격 기술 피해율 1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강화 포인트 5 이상
6
신속
암투
유지기술
표적 대상 공격 시 신속
지속 시간: 10초
이동 속도 5% 및 물리 방어도 무시 500 증가
최대 6회 누적
신속 누적 시 1초 동안 추가 누적되지 않음
지속 시간: 10초
이동 속도 5% 및 물리 방어도 무시 500 증가
최대 6회 누적
신속 누적 시 1초 동안 추가 누적되지 않음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강화 포인트 6 이상
7
진격
암투
유지기술
질풍 가르기, 급습, 이르코의 검무 기술의 최대 거리가 10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강화 포인트 7 이상
8
쌍수 대가
암투
유지기술
쌍수 무기 착용 시 근접 치명타 피해율 16% 증가
왼손 장비 해제 지속 시간 30% 감소
왼손 장비 해제 지속 시간 3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강화 포인트 8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