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게시판
글쓰기태그네비게이션
전체글국가없는 서버 [에안나]
2014-03-23 12:50 조회 6281 빈누님의노예 @에안나 53레벨 교란꾼 누이안국가없는 서버 에안나
아키에이지에는 25개의 서버중 단 2개의 서버만 국가가 존재하지 않는다. (3월23일 오전 12시 기준)
그 중 필자가 속한 '에안나'에 대해 소개해보자 한다.
현 누이마리의 성주 '격분'이 반겨주었다.
Q. 에안나가 25개의 서버 중, 국가가 없는 2개의 서버에 속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나?
A. 격분 : 처음 알았습니다.
A. 거북이 : 아뇨
A. 더킹투하츠 : 처음 알았습니다.
Q. 왜 에안나에 국가가 없는지 설명해달라
A. 격분 : 원하지 않기 때문에 존지하지 않습니다, 개인적인 입장으로써는 서대를 적대할 생각이 1mg도 없고 서대 우호 동대 적대의 국가를 세운다면 지금과 달라지는건 없겠죠, 무의미한 선택이라고 판단해서 보류중에 있습니다.
A. 거북이 : 아직 여건이라던지 필요성을 느끼지 못하기에 그런듯 합니다, 앞일은 잘 모르는거라 조심스럽네여
A. 더킹투하츠 : 마찬가지로 현재 에안나 섭에는 국가가 필요없다고 생각합니다. 서버 환경도 국가가 득이 될 상황도 아닐 뿐더러, 아직은 동서대 대립이 재미있네요. 나중에 일이야 어찌될지 모르는 것이기에~~~조심스럽지만, 서대3동맹은 서대를 대표하고 같이 가기에 현재 상황에서 국가는 무의미한듯 합니다.
Q. 국가를 세움으로써 얻는 이익이 증대된다면 국가를 건립 할 계획이 있는가?
A. 격분 : 그 이익을 서대륙과 나눌 수 있다면 세울수도 있다. 내가 국가에 대해 부정적인 이유는 간단하다. 국가를 원하는 이들의 대다수는 동서대를 모두 적대하는 제3 세력을 원한다고 생각합니다
A. 거북이 : 재미와 이익이 추구된다면 생각해볼 문제라고 생각된다.
A. 더킹투하츠 : 그 이익이 누구한테 주워지냐가 관건이겠다. 실상 원정대 자금적인 이익일거라 생각된다, 지금과 큰 틀의 차이도 없고, 국가로 인한 큰 이익보단 무리가 많으며 국가는 나만이 아닌 함께하는것이기에, 더 고려해보겠겠습니다.
Q. 향후 적대륙에서 국가를 건립한다면 어떻게 할 생각인가?
격분 : 최선을 다해 멸망시킬 생각입니다. 능력이 된다면.. 이겠지만
거북이 : 공성을 할 수 있다는게 기분이 업되는군요 ㅎ
ㄴ 더킹투하츠 : 무서운 분이셔...
더킹투하츠 : 적대륙이 향후 국가를 세운다면, 뭐 답 있나요^^; 멸망시켜야지.. 그게 할 수 있는 최선이라고 생각합니다
Q. 국가 설립을 하지 않아 컨텐츠를 마저 즐기지 못해 아쉽다는 사람들이 있는데 이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나?
A. 격분 : 국가설립을 하면 추가적으로 어떤 컨텐츠를 즐길 수 있을까요? 적이였던 사람과 합동플레이,같은 대륙이였지만 마음에 들지 않던 사람과의 적대, 이것 말고 무엇이 있겠나요. 재미를 위해 국가가 나와야한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난 함께 싸우던 사람들과 칼질하는게 아무리 생각해도 재미있다고 생각되지 않습니다.
A. 거북이 : 다른 서버를 보면 국가를 건립하여 망하는 서버도 있다. 국가가 없기에 에안나 서버가 흥할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개인의 생각이지만 국가란 컨텐츠에 미흡함이 크다, 국가를 건립하고 컨텐츠 면에서 재미있어 진다면 모를까, 나는 국가를 건립하면 에안나가 더 안좋아 질 수도 있다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A. 더킹투하츠 : 국가컨텐츠 자체가 현재 해적 컨텐츠와 큰 차이가 없다고 본다. 물론 국가를 기다린 사람들에겐 죄송한 말씀이겠지만, 아직 에안나에 국가는 무의미하다고 생각합니다.
인터뷰중 의도치 않게 '거북하다' 란 표현이 나오자..!
거북이 : 삐뚤어질테야
격분 : ...
더킹투하츠 : 후...요새 거북형님 민감하심
Q. 많이 들어본 질문이겠지만, 에안나의 3대 원정대는 왜 뭉치게 되었나?
A. 격분 : 이기기 위해서 뭉쳤다. 누이 밖을 보고싶었다. 나름의 결과를 만들어 냈고, 함께 전진하고 입니다.
A. 거북이 : 5대 연합(공성을 주 목적으로 한)이 깨지면서3대 동맹(연합 기준을 벗어나 함께하는데 목적을 둠)을 창설했고 연합이랑 동맹의 차이가 분명 있다고 봅니다. 그래서 우린 각자 다른 원정대지만 함께하는 가족이라 생각하며 항상좋은 일안좋은 , 함께합니다.
A. 더킹투하츠 : 서대의 변화와 발전을 위해 그 당시 원정대장들이 뭉쳤다. 연합보단 동맹으로써 정말 하나라 생각하고 지금의 여기까지 오게 되었다. 시작은 서대의 변화와 발전, 그리고 역전
Q. 에안나 서대륙의 단합의 계기를 무엇이라고 생각하나?
A. 격분 : 이기고 싶은 마음, 적에 대한 분노, 뭉치면 이길 수 있다는 희망.
A. 거북이 : 꾸준함, 지면 독려하고 이기면 격려하며 지금의 서대를 만들었다고 생각함.
A. 더킹투하츠 : 같이 고생한 사람들의 믿음
1+1+1 = 1이 되며, 모여야 완전체가 되는 그들!
마지막 하고싶은 말을 해달라!
거북이 : 격분이가 제일 바보고 그 다음 하츠, 그 다음 제가 제일 똑똑한것같습니다. 이상
거북이 : 내일 공성인데, 제발 안식땅만 공성오세요, 공성하고싶어요
격분 : 항간에는 뭐 정치어쩌고 자꾸 해쌋는데 난 적을 죽이는 일 외에는 관심이 없으니 상상의나래는 인게임에서 나래틀에 펴시고 그냥 싸움이나 했으면 좋겠습니다. 서로 매너있게
거북이 : 정치꾼의 대답이였습니다
더킹투하츠 : 동서대가 그냥 재밌게 게임 즐깁시다. 3동맹은 항상 준비되어 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발전하는 에안나 서대륙이 되길 기원하며
댓글
9
-
유랑차
@에안나
52레벨
첩자
누이안
국가 만들어지면 재미있을거같은데 ...2014-03-23 13:05
-
빈누님의노예
@에안나
53레벨
교란꾼
누이안
헤헤 사랑해요 안티팬님들^^2014-03-23 20:05
-
고기셔틀
@에안나
51레벨
첩자
누이안
빈노 취재 열심히하네 ㅋㅋ2014-03-24 00:08
-
레드총수
@에안나
52레벨
수호의 노래꾼
누이안
레드총수가 이 글을 좋아합니다2014-03-24 01:03
-
찍찍
@베나레사스
54레벨
포식자
하리하란
헷 뻔뻔잼ㅋ2014-03-24 02:47
-
브릴란떼
@키프로사
48레벨
흑마술사
하리하란
기사 재밌네요^.^ 잘 보고 좋아요 누르고 가요~ 세 분의 단합과 동맹은 항상 멋집니당^^2014-03-24 14:07
-
뚜비뚜비
@루키우스
53레벨
마법사
하리하란
셋 다 영주마에 셋 다 영주꾸밈옷이라니...부럽소이다2014-03-24 17:53
-
Zombromis
@진
28레벨
백기사
누이안
저도 한때 에안나의 전장의예술가를 목표로 열심히 달렸는데.. 해킹때문에... 망할.2014-03-24 22:25
-
에닌
@에안나
51레벨
첩자
엘프
기사 재밋게 잘봤어요 ^^2014-03-29 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