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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은 사냥을 주 목적으로 설정한 스킬과 콤보입니다.

아키 디스에 좀더 상세한 스킬내용을 확인하여 구상해보았습니다.


일단은 장비착용은

한손근접무기+한손지팡이 / 활 이 필요합니다.

방어구는 입맛에 맞춰 착용해주시고요.


일단 저는 이제 31랩이지만.. 빛과어둠-활력칼날(무한)-중간에 축복과저주로 홀딩 / 고양이와 협공 으로
아직은 무난한 사냥을 하고있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장점은
전투로 차는 살기를 효과적으로 사용하고 근접시 only활이 아닌 근접/마법 공격으로 딜감소 효과를 보완하였습니다.
게다가 쿨타임이 긴것이 20초대로 콤보재사용시간이 짧아 지속적인 사용이 된다는점입니다.


저격자 콤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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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매의발톱 (원거리공격증가,지속30분)
1]추적자의표식 (표식15초, 표식이 남아있는동안 이동속도 일정비율감소, 표식이사라질때 공격횟수 x 50의 추가데미지)
2]연속쏘기 (무빙하며 적당량 연타, 많이 때릴수록 표식이 사라질 때 추가데미지 증가, 살기누적)
3]덮치기 (표식이 사라지기 전에 사용하여 넘어뜨림+추가데미지를 노린다, 그리고 2.3초의 기절)
4]얼음화살 (상대방이 멈춰있는동안 캐스팅하여 적중, 강력한동결(30초)를 부여)
5]물러서기-불꽃송이3연사 (강력한동결에 의한 연계추뎀+불붙은,강력한화염 연계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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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묶기, 고정사격, 은신, 어둠의일격은 기습등.. 필요상황에 써도 좋고 빼고 취향에맞게 다른쪽에 투자해도 좋을거같습니다.

그리고 지속기술들은
야생의본능 : 이속증가와 활대미지증가 (무빙샷할때 이동속도가 빨라 거리유지에 좋습니다,물론 활대미지도!
속사연마 : 영향받는 스킬은 추적자의표식 으로 쿨타임을 줄여 다음 몹 지정을 단축
원거리회피 : 어디까지나 원거리 타입입니다. 무빙을 잘하며 원거리공격은 피합시다.
명사수 : 활기술 사거리가 5M 증가, 표식과 연속쏘기의 사거리가 같아집니다. 명중률도 증가
정밀한사격 : 치명확률증가~ 게다가 치명대미지도 증가~ 파워크리!
교란술 : 발생하는 위협 감소, 팟사냥 시 어그로를 덜먹기위함으로 생각하였으나 솔플러는 마법에 최대활력증가 찍어도됨
약점간파 : 치명성공시 치명확률이 4%증가 게다가 3회중첩~! 파워크리!
살기증폭 : 살기누적치가 2배, 콤보중 연속쏘기때 살기를 많이 채우면 덮치기(살기50배)의 공격력이 강려크해진다.


다굴엔 약할 수 있습니다. 발묶고 도망가며 은신쓰고 물러납시다. 나는 저격스타일~

P's : 실행해본것은 아닙니다. 자료와 수치에 의한 구성으로 실전에서 다소 문제가 생길수도 있습니다.

  • 양파당근안머겅 @테레나 | 13레벨 | 추적자 | 엘프
    강렬한동결 조건이 기절효과에도 적용이 되나요? 스킬설명 읽어보니 얼음화 대상에 얼음화살이 명중햇을때 강렬한 동결이 된다고 써잇어서..
    2013-01-08 15:12
  • 곰타냥 @아란제비아 | 33레벨 | 애도의 악사 | 하리하란
    안되면 한대 맞겠죠 뭐;; 불꽃송이 추뎀뽑으려고 얼음선빵치는거라..
    2013-01-08 15: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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