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죽음 능력 개선 사항


1. 마법에서 차가운 발걸음은 허리띠에 1작당 무려 0.3~0.4초나 줄여주는 보름돌이 존재하는데

죽음에서 제일 중요한 죽은자의 주문에 시전시간 줄여주는 보름돌이 존재하면 좋겠음

애초에 죽음은 모두 쉿 0.3초 지속증가 라는 옵션으로 현재 존재하지만

원래 2초인걸 차발 작 했을시 0.5초 안에 켜서 이동 CC기를 가지며 얼화 최대 2번 즉발로 되며 잘 비비면 동결까지 시키는

미친 시너지를 비교하면 죽음은 볼품없기 짝이 없음


2. 생명의 흡수 이렇게 리메이크할거면 대체 왜 한건지 이해가 안감 딜 반토막에 연쇄 효과도 없애놓고

소환수에겐 140% 증가라는데 전혀 의미가 없음. 심지어 채널링스킬인데.. 아무리 쿨을 반으로 줄였다시피 하지만

다른 딜 포기하고 피흡하는건데 사용하다가 모기딜이라 상대가 무시하고 도망가거나 패버려서 끝나버림.

이것도 죽속처럼 되는 대신 유지되는 동안 자신의 공속만 50% 감소되는 식으로 패널티가 있고

이속감소된 적대상에게 스킬 사용시 치유력 기반으로 추가 자힐을 주던가(상대에게 들어가는 딜은 영향 X)

아니면 낙인찍힐시 3% 유지시간 단축인데 화끈하게 10~20%를 주던가

이런 거나 비슷한게 있어야 관짝취급 안 받을 듯 ㅠㅠ


3.* 최후의 저항* 이거 솔직히 영자가 고칠 생각 없는 것 같은데 이것도 문제가 있슴

가장 특성에 맞게끔 이상적인건 죽었다 짧은 피로 무적부활하는건데 이게 op문제가 있을것같아

그냥 스킬 자체를 바꿔서 유효거리 15m인 원혼 소환같은 "사념 소환" 같은 느낌으로

장거리 원혼소환 (대신 공속,시전,이속 감쇄는 반토막) 같은 개념으로 유지시간도 4초로 반토막내고

끝날시 그 안 범위에 있던 적들(+자신 포함) 2초 공포내고 사라지는 식

왜 스킬이 이따구인건 게임 가이드에 직업 만들어보기 설명을 보면 이런 느낌의 스킬이 가장 어울린다는 걸 알 수가 있음




죽음뿐만 아닌 다른 특성들도

아직 문제점이 많지만

증오 스킬포인트 문제하고

죽음 증오 저주의 가시 딜 겁나 약하다고 예전에 글 썻는데

그대로 되서 이 패치는 잘했다고 생각함(복귀유저라 정확히 언제인지는 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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