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게시판
글쓰기태그네비게이션
전체글12번째 특성, [환락] 스킬이 업데이트 되지 않는 이유
2018-12-30 11:15 조회 3717 규헌양 @누이 52레벨 저승사자 하리하란-------------------------------------------------------
기존의
10개 특성 x 3개의 선택 x 4 (변수) = 120가지 조합의 직업
[증오] 추가
11개 특성 x 3개의 선택 x 5 (변수) = 165가지 조합의 직업
여기에 [환락] 을 더하면
12개 특성 x 3개의 선택 x 6 (변수) = 216가지 조합의 직업
216 - 165 = 51
즉, 51가지의 직업이 늘어남
환락이란 스킬의 컨셉을 정하고
단지 12개의 액티브 스킬과 6개의 패시브 스킬을 만들기만 하면 되는것
근데 안함. 왜애애?
설마, 직업명 만드는게 어려워서?
ㅋㅋㅋㅋㅋㅋ 농담입니다.
근데.......
■■■■■■■■■■■■■■■■■■■■■■■■■■■■■■■■■■■■■■■■■■■■■■■■■■
■■■■■■■■■■■■■■■■■■■■■■■■■■■■■■■■■■■■■■■■■■■■■■■■■■
■■■■■■■■■■■■■■■■■■■■■■■■■■■■■■■■■■■■■■■■■■■■■■■■■■
■■■■■■■■■■■■■■■ (이게 기존의 직업수임. 165개) 여기에다가
+
■■■■■■■■■■■■■■■■■■■■■■■■■■■■■■■■■■■■■■■■■■■■■■■■■■
■ (이게 새로생길 51개의 직업이 차지할 분량임) 고작 1개의 특성을 추가했을 뿐인데 무시못함ㅋㅋ
농담이 아닐지도
댓글
4
- 규헌양 @누이 52레벨 저승사자 하리하란 2018-12-30 11:33
-
규헌양
@누이
52레벨
저승사자
하리하란
평화의상징비둘기
@누이
제가 계산이 틀렸을 수도 있어요. 사실 수포자거든요;2018-12-30 11:35
-
제이나
@다미안
계승자 11레벨
사제
엘프
아키는 딱 12개의 특성이 가장 최선이며 최적이에요2018-12-30 11:46
다른 특성이 나오게 되면 아키는 직업 벨런스 관속으로 가는거라 딱 환락 까지만 하고 다른 특성은 절대 나와서는 안되요
그리고 마지막 특성인 환락은 주인인 나이마 는 직업이 무의였고 무의에 맞게 스킬이 만들어져 있어야 해요
그렇기 때문에 힐러쪽 특성으로 되어야 해요
나이마의 환락 특성은 낮은 자들의 보호자, 아낌없이 주는 자, 신의 배우자에 맞게 되야 해요 -
규헌양
@누이
52레벨
저승사자
하리하란
환락은 기존의 마물소환 하나만으론 특성수에 비해 너무 부족했던 소환수를 추가하고2018-12-30 12:09
파티원들의 활력과 스킬들의 쿨타임을 줄여주면서 소량의 체력도 회복시켜주어
의지를 대체할 힐특성으로 등장했으면 좋겠더군요
의지는 아무래도 치유사라기보단 자기방어에 어울리는 특성으로 보여지니까요
사랑과 낭만과 더불어 환락 또한 인간이 즐겁게 생각하는 감정의 테마여서 잘어울림
부족한 활과 근접을 강화하는 버프도 있으면 좋겠지만, 그러기보단 해당 특성들을 다시 손봐야겠죠
야성은 광역기가 필요하고 스킬들의 쿨타임이 너무 김
사명의 독 바르기 같은 경우엔 독이 어째서 마법데미지인지도 모르겠고 터무니없이 약함
글쓴이 | 제목 | 작성시각 |
---|---|---|
두억시니 @아스트라 |
해외서버라도 하실 분
ArcheRage
서버 하나입니다.
혹시나 서대륙으로 오실 분들은
K...
댓글
0
조회 74
좋아요
0
싫어요
0
|
2024-12-26 |
고팍스 @아스트라 |
끝은 좋았으면 하네요
계엄령 틈에 머뭇거리던 섭종 했다고 보는데요
회사 이미지에
P2E 승인되면 코...
댓글
0
조회 86
좋아요
2
싫어요
0
|
2024-12-26 |
배럴을타고싶은고독한서퍼 @아스트라 |
남은시간동안 좋은 기억 될 수 있게 한다며
근데 패치도 없고 크리스마스인데 이벤트도 없고 쿠폰도 없고
진짜 너무하네
...
댓글
0
조회 83
좋아요
4
싫어요
0
|
2024-12-26 |
브리간 @아스트라 |
크리스마스 이벤트 없나요
쿠폰이라도 주면 좋겠네요
댓글
0
조회 157
좋아요
4
싫어요
0
|
2024-12-25 |
후츠파 @이프니르 |
노동력 무한으로
채광만 해도 재밌네 ..
댓글
0
조회 174
좋아요
1
싫어요
0
|
2024-12-25 |
핏불 @아스트라 |
섭종 취소 다시 생각해보삼 그리고 잘못을 절대로 유저들 한테 돌리지마라
섭종 취소한 겜도 몇개 되구나
혹시나해서 타겜임 좀 돌아다녀봤는대 역시나 아...
댓글
3
조회 357
좋아요
6
싫어요
0
|
2024-12-25 |
코난 @이니스 |
안정된 고대의 변환의 판: 이프니르 좀 풀어주세요
이프 무기 풀어 달라는 소리는 안 할게요
변환의 판 좀 무료로 풀어주세요
...
댓글
0
조회 142
좋아요
1
싫어요
0
|
2024-12-24 |
동이 @이니스 |
막피범 가지고 놀던 필드재미었다
10년동안 처맛고 필드 나가면 디지면서...
댓글
2
조회 455
좋아요
3
싫어요
3
|
2024-12-22 |
회피44 @아스트라 |
END
GOOD BYE
댓글
0
조회 207
좋아요
0
싫어요
0
|
2024-12-22 |
푸른달빛 @누이 |
아 섭종이네여
막상 섭종 하니 갈데를 모르겟어여 아키와 비슷한 알피지겜 아디로 가면 조을까여 (...
댓글
3
조회 438
좋아요
0
싫어요
0
|
2024-12-21 |
그 이후의 특성은 때려죽여도 못나올것임
만약 13번째가 추가된다 가정하면 57개가 추가로 늘어남
12번째랑 합쳐서 총 108개의 직업명을 무슨 수로 짓겠어요
지금 165개의 직업중에도 보편적인 직업명을 한참 벗어나서
억지스러운 단어조합에 불과해 뭐하는건지 모를 직업 이름들이 넘쳐나는데ㅋㅋ
예를들면,
봄여름가을겨울노래꾼, 연주자 시리즈, 한량(이건 너무했다), 운동가, 선창자, 장막의지배자, 치안관, 폭풍추적자, 황혼의은자 등등등
뭐,
작명의 개연성이나 적합성을 빼고 단지 구분짓기용의 호칭으로 쓴다면 뭐 불가능할것도 없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