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네비게이션

전체글

대규모 밸런스패치 한지 얼마나 됐다고 한달도 안 되서 그걸 수정한다는 게 정상인가

타게임은 최소 테스트서버에서도 한달정도는 운용해보고 결론을 내서 도입하는데 도대체 어디서 데이터를 찾는지 궁금하다

자기들이 밸런스 패치가 미흡했고 잘 못했다고 스스로 인정하는 꼴이면서 사과한마디 없는 고자세 유지중(유저 흑우로 봄)
여튼 얼마나 성급한지 다시 조목조목 따져보자면....

1.광기해제- 우선 속해를 다시 발묶음 해제로 바꿔주고 넘어짐 면역까지 추가로 준다고하네요 생명력선 발동효과도 없애고요(개떡상)
이게 왜문제냐 우선 마딜입장에서 보자면 그나마 모든 1인기준 광역너프로 인해 딜할수있는 수단이 연버캔+분노의벼락이됨
연버캔까진 맞추고 죽어주면 다행이지만 연쇄벼락이 상당히 1인딜량이 낮아졌기때문에 3만피통부분 방어력만 마저13000
꾸밈옷에 마저있고 마받피감 20퍼이상에 가죽전설정도 나온다면 저 마저항력이 나오는데 안죽음
그러면 분노의 벼락으로 노려야하는데 결과적으로 분벼(시속55퍼작기준)1.4초 얼음화살 0.9초(시전) 불송(불꽃)1.1초
감전(연버캔으로 감전된상태)->에서 치명타떠야 70프로 추가피해적용 치명타 안뜨면 무쓸모
상태이상 3개나 걸어야 되는것도 까다로운데(최대거리 시속으로 노릴시 최소 4초걸림) 속박해제마저 된다면
어떻게 이동하는적을 노리라는 건지 ㅎㅎㅎ.. 25미터이상 멀어지거나 내등뒤로 적이이동하면 분벼캔슬됨(까다롭기도하다)
그래서 속박해놓고 차발까지 써가며 얼화즉시로 만들고 물러송이가아닌 전진송이로 하면서 카이팅하면서 들어가도
분벼쿨은 어쩔수없음(1.4초) 호구가아닌이상 이거보고있을 사람없을듯 속박해제 역시시 ㄱㄱ 푹찍사망


특히 라지엑스가 대갈통만크고 스킬이해도가 부족하다고 증명하는 게 얼음 화살임
사거리증가 부탁하지도 않았는데 사거리증가 시켜준다길래 써보려고 했더니 3미터 증가가 시전스킬에 한해서란다 ㅎㅎ
누가 얼화를 시전으로 써 차발+즉시로(본래20미터 적용)으로 쓰지..
그러면 차발때문에 시전작은 해야겠는데 거리는 그대로다 ㅎㅎㅎ 이거 도대체 왜구현한건지 1.0초동안 얼화쓰라는거
시전에 비해 딜도 구대기인데 진심임? 그리고 시전스킬은 25미터(양지기준)벗어나면 다 취소됨
그래서 속박기 장거리 속박기스킬+얼음대지 쌍속박이 패기를 써도 근딜 상대로 의미가 있어 보였던 거고
상성상 시시기를 완성시킬수 있기때문에 암투 대처도 되고 했던 거였는데 이제는 속해를 다시 줘버려서
시전작은 정말 안좋을듯
탱이나 힐러(천옷-모든상태이상30프로감소)상대로는 어림없고 그나마 노릴려면 근딜(판금or가죽)이였는데
이제 그마져도 안되겠네 ㅎㅎ
2.매의발톱 - 언급조차없음 이대로가 적당하다고 큰착각중 ㅋㅋㅋㅋ
3.광역감쇄적용 - 이슬 밀밭쟁까지 싹망쳐놓고 어디서 대규모 전투 한답씨고 광역감쇄적용했으니까 0.5만 다시 올려줄께
그것도 증오는 적당해 지금이 아예언급조차없고 pvp 및 심지어 인던에서조차 쓰지도 않는 불의비를 상향시켜줌 ㅋㅋ
나머지 얼똥 연쇄벼락 너프폭 50%줄여주는거 외에 아무것도 광역스킬에 대한 롤백이없음 마딜 다 죽으라는소리

4.근들징징이들- 속해돌려줬으면 됐지 암투까지 나온주제에 이번엔 삼베까지 돌려달라고 함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마딜들은 개힘들게 타겟팅하고 논타겟팅이랑 흑우라서 섞어 쓰면서 속해도 되는 근딜상대로 어떻게든 분벼 갈겨보겠
다고 스킬트리 짜고있는데 속해롤백패치로 그것마져 조져버림 대단하다 증말
5.쳘벽징징이들- 그동안 판금만입고 마딜버텼던 주제에 아직도 더 쳐해먹을려고 난리임
이게 원래는 근딜이 딜이 너무아파지면서 철벽두르면서 피돼지 문제가 있었던게 팩트인데 그부분을 생각안하고
근딜이 아프니 철벽돌려달라고함 단순하고 좋은거에서 불편하고 지속적이지 않으니 컨이 모자란듯
6.힐러님들 - 계속되는 지속적인 너프와 스킬의 불편함에도 불과하고 워낙소수라 그런지 자게에 불평글도 별로없고
인던 및 레이드에서 엄청 고맙고 꼭필요한 존재라 더없어지면 안되는데 묵묵히 흑우 수행중 힐러인성에 박수를

  • 고철 @다미안 | 계승자 40레벨 | 파괴의 현 | 누이안
    딴건 모르겠는데 불의비는 쟁할떄 많이쓰임
    2019-06-05 05:50
  • 녕결 @다미안 | 계승자 36레벨 | 흑마도사 | 하리하란 고철 @다미안
    저도 면역기때문에 쓰긴하는데 단체전 상황자체가 이제 어딜가도 50:50:25(무법자) 힘균형이 나오지않으니

    치고빠지기 식으로 쟁하다보면 활용도가 현저이 떨어지는거같음 저는 해상전할때 적이 올라타기전에 견제용으로만써요
    2019-06-05 05:54
  • 고철 @다미안 | 계승자 40레벨 | 파괴의 현 | 누이안 녕결 @다미안
    머 암튼 저는 불의비 개인적으로 시전자 주변으로 스킬이 떨어지는게아니라 시전자 정면으로 스킬이 떨어져야 된다고 생각해요 얼똥같이그러면 조금더 쓸만한 스킬이 될거같음 ㅎㅎ  모션도 양손지팽이 바닥에 꼿아서 시전하는걸로 나왔으면 ㅎㅅㅎ
    2019-06-05 06:09
  • 녕결 @다미안 | 계승자 36레벨 | 흑마도사 | 하리하란 고철 @다미안
    저도 그런생각 해본적있는데 논타타겟팅 랜덤지역을 한구간 지역지정할 수 있게 해주면 일정방향으로 유지시간동안
    그러면 더쓸만할거같아요

    지금은 배가 이동하면서 적이 달라붙을때 시시안걸리면서 딜할수있는 수단으로 쓰는거 외엔 영 그러면 알아서 카이팅되는느낌

    ㅋㅋㅋ
    2019-06-05 06:14
  • Kooncoon @다미안 | 계승자 39레벨 | 그림자 춤꾼 | 하리하란
    매의발톱 언급조차없음 ... OTL
    2019-06-05 06:17
  • 녕결 @다미안 | 계승자 36레벨 | 흑마도사 | 하리하란 Kooncoon @다미안
    매발톱 실전활용가능성 희미한거 테스트 끝남(연속쏘기 끊기는문제+치명타율 15프로 너프+야성패시브3프로너프)

    체감폭 20프로 가까이됨 거기다 속박상태에서 응용 불가능인데 속해를 근딜한테 주고있으니 라지엑스 대갈통이

    얼마나없는지 알만하죠
    2019-06-05 06:30
  • 호시하나 @누이 | 계승자 39레벨 | 연금술사 | 페레
    테섭이 없으니 각직업입장의 플레이직원으로써 (근,마,활,힐,탱) 속성당 세네명씩 회사안에서 치열하게 토론하고 수십번 밸런스 테스트라도 해봐야되는데
     1.그런과정이 전혀없거나
    2. 있어도 월급루팡러들이거나;;
    2019-06-05 07:43
  • 장광고유동 @하제 | 계승자 30레벨 | 연금술사 | 페레
    마딜 꿈나무 광광 우럭! ㅠㅠ
    2019-06-05 10:25
1 2 3 4 5 6 7 8 9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