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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치 방식이나 의견 반영보면 신경 써주는거 같아서 고마운데
템격차가 오픈1년차에 없던 게임에서 지금은 말도 안되게 벌어져서
이거 어떻게 좁히게 하는 운영이냐가 관건일 듯..

없애자니 돈이안되고, 고인물들 떠나가고 욕먹고.
냅두자니 야심차게 정원내놔서 이왕 사람 몰렸는데 반응 자체는 좋았던거 같은데 너무 상대가 안되니 떠나가고
비빌 수 있는 각은 계속 보이게끔 유지해주는 운영이 관건인듯.. 충분히 가능할거같긴한데. 의지가 있으면.
좀있으면 찬란한도 풀리지않나? 흐음... 나중에 고귀한 풀리고 뭐 하면..뭐 ....할놈만 남긴하겠다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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