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네비게이션

전체글

안녕하세요. 직장인 유저입니다.

버그이용및 서리 관련글들 읽다가 참 답답한 분들 많더군요

첫째로, 텃밭 외에 나무,작물 심어놓고 서리하는거에 대해 많이들 욕하시는데

누군들 필드에 나무 많이 심고싶지 않겠습니까? 저도 욕심이납니다. 하지만 전 텃밭에만 간간히 심어서 재료 모읍니다.

이건 선택사항이라고 생각합니다! 필드에 심어놓으면 내소유도 되지만 남이캐갈수도 있다는걸 당연히 인지하고 심는것 아닌가요?

남이가져가면 당연히 속이야 상하시겠죠.
서리한사람들에게도 제재를 주는게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감옥이란게 있는것 같구요(공차기,탈옥, 배심원 등 시스템이 신기하다는^^;).
감옥은 가보질 않아서 처벌이 어느정도 수위인지는 모르겠고 개인적으로 서리하는것에 대해 지지하는건 아니지만.
안보이게 심어서 본인이 득하면 좋은거고, 남이 가져가도 할수 없다는 말입니다. (다만 감옥엔 꼭 보내십시오)

텃밭 외에 심는 작물 ▶ 내소유 & 남소유 - 소작민보다 많은 작물을 심지만 남이 작물을 가져갈수도 있다.
서리하는사람 ▶ 감옥행 (죄질에 따라 처벌받아 마땅함)

확실히 밝혀두지만 저는 서리 한번도 해본적 없습니다.


두번째로는 버그관련해서 인데요.

개인적으로 게임을 좋아하는지라 대작들 나올때마다 정말 오래 재밌게 하고싶은데 버그악용하는사람들때문에 솔직히 게임할맛 떨어져 안하게 됩니다.
버그인지 몰랐다 알았다 , 또는 버그도 게임사에서 만들어 놓고 유저책임으로 돌린다 등등 말들 많으신데

버그 이용하면 당연히 언젠가 제재 당할거 알면서 쓰시는거 아닌가요?
타게임에서 몇일,몇달 계정압류했다 푸는거 반복하고 어정쩡하게 제재해봤자 이윤 이미 취한상태라 타격도 없는거보고 게임접게됐는데.. 그렇게 게임들 망하는거 보면 참 안타까웠습니다.

그리고 처벌또한 강해야 악용하는게 조금이나마 줄어들테구요.

물론 이번 버그건에 대해 억울하신분도 있을겁니다. 원만한 해결 보시길 바라구요.
다만 한두번이야 버그인줄 모르고 이용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계속 반복했다면..문제가 된다고 생각합니다.(던전을 돌았던 리젠만시켰던.. 무슨차인지 대체.. 물론 나무캘라고 던전리셋만 한사람이 더 나쁜것같긴 한데.. 던전 돌면서 나무캔사람도 나무 리셋되는걸 알고 캐신것 아닌가요?일반 필드 나무자라는 시간 생각하면..) 버그인줄 몰랐다는게 납득 안되네요.

마지막으로 운영자님께 건의 및 문의드릴게요.

1:1 문의는 한상태인데
공용수목원 24시간 보호되는것 아닌가요? 자리 겨우찾아 5그루 나무 심어놨는데 중간중간 남은시간체크했구요 나무가 사라졌습니다.
이용자에비해 수목원이 작습니다 좀 늘려주세요..;; 그리고 주거지에 텃밭 정리도좀 해주세요. 세금 체납되고 작물 없는 허수아비들 안없어 지는것같은데 텃밭심을만한데가 없네요

1 2 3 4 5 6 7 8 9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