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게시판
글쓰기태그네비게이션
전체글에노아서버에서의 즐겁 스릴있는 서리 이벤트 대륙횡단을 하자~
2013-01-22 14:52 조회 1706 만들어용 @에노아 8레벨 마법의 초심자 엘프애피소드~를 소개합니다~
저는 에노아서버의 만들어용입니다.
한번은 대륙횡단 도중 엄청난 나무의 수량을 보고 말았습니다.
"앗 저것은 자연의 은사시나무군락!!!" 아싸 대박이구나!!! 아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서리를 꿈도 잠시 시간이 얼추 많이 남아있었습니다. 그래서 생각을 했습니다.
주인에게 통나무 200개만 받으면 조용히있어야지...
귓속말을 했습니다.
만들어용 : 님 제가 대륙횡단중에 아마존을 보았습니다. 그러니 조용히 있을테니 저에게 통나무 200개만 주시면 조용하겠습니다.
주인 : 다 가져가세요. 안줘요.
만들어용 : 헉!! 그럼 이거 서버에 공개할겁니다.
주인 : 네 그러세요.
나의 서리협박은 실패했습니다. 그래서 에노아 서버를 위한 작은 이벤트를 실시하기로했습니다.
바로!바로!바로! 서리 이벤트~ 뭐 저의 나무는 아니지만 에노아 유저님들게 힘을 드리고자 작은 이벤트를 실시했습니다.
하지만 그곳은 버그 지역이서 아무나 못가는 곳이었습니다. 일명 버그 사용이었죠!!!
이렇게 이벤트는 시작이 돼었습니다. 그리고 나무가 다 익어갈때 저희는 공격대를 만들어 서리 이벤트(공격)을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이게 무슨일인가요. 주인장이 친구들과 함께 이벤트를 방해하고있었습니다. 이에 우리 공격대는 주인장과 친구들 VS 서리이벤트 참가자들의 싸움이 시작돼었습니다.
나무는 우리것이다!!! 돌격 앞으로~
"주인과 그 친구들을 죽여라!!!! 그것이 우리가 통나무를 먹을 기회이며 부자가 될 기회이다!!!"
이렇게 하여 저희 공격대는 나무 100그루중 반이상을 먹어버리고 승리하였습니다.
"승리는 우리의것"
비록 전부 서리하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재미있었고 들거웟던 이벤트였습니다.
서리하시는분들~ 스케일을 크고 장대하게 키우시면 저 같이 아마존도 찾을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