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7 업데이트 안내

2019-10-16 21:30 | 조회 5721
안녕하세요.
아키에이지(ArcheAge)입니다.

2019년 10월 17일 업데이트 내용을 알려드립니다.



[아이템]

'풍요로운 상인의 연못'에서 낚시 시 영롱한 금붕어만 6~10마리 획득할 수 있게 조정하였습니다.
 


[축제
]

악마 전쟁 진혼제 축제가 시작되었습니다.
 - 축제 기간동안 '두 왕관', '동틀녘 반도' 지역은 '악마 전쟁 진혼제' 지역으로 평화 지역이 됩니다.
 

 
[기타]

공격대 초대 UI의 레이드 세부 설명을 변경하였습니다.

안전한 이동을 위해 전투 중에는 공간 이동서를 사용할 수 없도록 변경됩니다.
 

 
[버그수정]

수상한 할로윈 이벤트의 수상한 호박에서 거래 가능한 '넘치는 사랑의 힘'이 획득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제작 의뢰로 받은 첨부 아이템이 있는 메일이 시스템에 의해 삭제 될 경우 서버 이전이 불가한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사랑 - "모두 치유: 생명" 기술의 회복량 정보가 실제 회복량과 다른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사랑 - "모두 치유: 파도" 기술의 보호량 정보가 실제 보호량과 다른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망명시 가정교사를 통해 언어 숙련도 향상이 불가한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기억을 걷는 시간의 갑옷을 착용시 장착중인 방패가 어색하게 출력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타락한 반지 정화' 퀘스트의 퀘스트 아이템 이름이 잘못 노출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나무 상자 위로 일부 가구 배치가 불가한 현상을 개선하였습니다. 
 
망명자가 "맹독에 오염된 봉인의 파괴자 처치" 퀘스트를 수락할 수 없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망명자가 "침식당해 분열된 자카르 처치" 퀘스트를 수락할 수 없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세력 경쟁전에 등장하는 정화의 수호탑 공격 불가 강화가 만료시 주변 대상에게 알림 메시지가 출력되지 않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미메탄 안개 초원으로' 퀘스트 NPC 대화에 줄바꿈이 잘못 적용된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연속쏘기: 바위" 기술 피해량이 실제 피해량과 상이한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화살 소나기: 불꽃" 기술의 실제 활력 소모량이 적은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그림자 밟기 기술 설명에 발묶임, 장애물 관련 설명이 누락된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급습 : 안개 기술을 그림자 거울 기술을 통해 재사용할 경우 연쇄 효과가 동작하지 않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