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4-20 업데이트 안내

2023-04-19 21:30 | 조회 5381

안녕하세요.
아키에이지(ArcheAge)입니다.
 
2023년 04월 20일 정기점검 업데이트 내용을 알려드립니다. 

콘텐츠 - 개선 사항

영지에 위치한 ‘영지 발전 조합원’ NPC의 위치 및 팝업창 안내를 개선하였습니다.
- 영지에서 ‘영지 활동의 결실’ 일일 퀘스트 수락을 위해 ‘작업장 관리인’ NPC에게 상호 작용 시, ‘영지 발전 조합원’ NPC와 위치가 가까워 실수로 ‘영지의 주화’를 강화제와 교환하는 현상을 개선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조정하였습니다.
- ‘영지 발전 조합원’ NPC의 위치를 기존 위치의 반대 편인 ‘영지 자원 가공 제작대’ 옆으로 조정하였습니다.
- ‘영지 발전 조합원’ NPC에게 상호 작용 시, 출력되는 팝업 안내창 문구를 기존 [조합원에게 보급 받기] -> [영지의 주화를 사용하여 보급 받기]로 수정하였습니다.

데이어 서버

데이어 서버에 아래 콘텐츠 제한을 해제하였습니다.
- 장비: 안식의 장비
- 지역: 마법의 땅 (아키위키)
- 공공의 적: 환영 칼날 안키쉬 (아키위키)
- 인스턴스 던전: 이프니르의 황금 성소 (아키위키), 검은 가시 감옥 (아키위키)
- 전장: 훈련소 전장, 진검승부, 검투장, 향연제일검
- 제작법: 사념의 각성 주문서, 깊은 사념의 각성 주문서, 안식의 각성 주문서, 정화된 안식의 각성 주문서
   ※ 인스턴스 던전과 전장 매칭은 별도 안내 시까지 데이어 서버 독립입니다.

능력/기술

마법 - 마법진, 암투 - 급습 사용 후 원래 위치로 이동하는 거리를 최대 30M로 변경하였습니다.

소환수

일부 그로아의 기술 사용으로 획득하는 강화 툴팁에 휴식중 기술 사용 불가 내용을 추가하였습니다.

루루의 상점

XL캐시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 상품을 추가하였습니다. (~2023-04-27 점검 전까지)
- 귀속된 액막이 무기 연마 첨가제 (계정 당 2회)
- (4개)귀속된 액막이 방어구 연마 첨가제 (계정 당 2회)
- (20개)포장된 건축물 통합 관리 증지 (계정 당 1회)
- (5개)귀속된 신비로운 행운의 돌 (계정 당 3회)
- (5개)귀속된 입을 수 없는 의상 상자 (계정 당 3회)
   ※ 루루의 상점 > 메인 > 특별 상품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XL캐시로 구매할 수 있는 한정 판매 상품을 추가하였습니다. (~2023-04-27 점검 전까지)
- 축복의 실속형 상자 (계정 당 1회)
   ※ 루루의 상점 > 메인 > 특별 상품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 축복의 실속형 상자 정보

아이템 분류 상자
거래 속성 획득 시 귀속
구성품 정보 - 축복의 아키: 15일
- 팔로스의 결정 20개
- 확장 주문서 5개
- 갈무리 확장의 인장 1개
- 귀속된 노동력 충전제 5개
등급 Lv.2 고급
특이사항 획득하는 구성품은 모두 획득 시 귀속됩니다.


XL캐시로 구매할 수 있는 아키라이프 전용 상품을 추가하였습니다. (~2023-04-27 점검 전까지)
- 팔로스의 세번째 선택 + (Bonus)팔로스의 결정 꾸러미 (계정 당 3회)
   ※ 루루의 상점 > 메인 > 아키라이프 전용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버그수정

향연 수호자의 영혼 교환대의 일부 제작법이 보이지 않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고대의 각성 주문서: 3단계
- 심연의 서고 각성 주문서: 2단계
- 저승의 각성 주문서

그로아 기술 사용 후 신기루 섬에 입,퇴장할 경우 강화가 유지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그로아 기술 사용 후 재접속 시 강화가 유지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생활형 그로아 기술 사용으로 획득하는 강화의 툴팁 내용 중 잘못된 부분을 수정하였습니다.

퀘스트 실패 시 지도에서 퀘스트 사인이 제거될 수 있도록 수정하였습니다.

특정 상황에서 재연마 보조재료로 보조재료가 아닌 아이템이 등록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원정대 해체 및 탈퇴 시 UI가 즉시 갱신되지 않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집요정 무역, 텃밭 이용 시 원정대 개인 임무의 노동력 소모가 진행되지 않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정련된 이프니르 방어구 3세트 효과의 이동속도 증가가 잘못 적용된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초원의 띠에서 칸 처치 시 간헐적으로 전리품을 획득할 수 없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나차쉬가르에서 나차쉬가르 수호자가 나타나지 않거나 늦게 나타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황금 성소 던전 일부 비정상적인 위치에서 몬스터와 전투가 가능한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공간의 문으로 이동 후 악보 연주 시 사운드가 비정상 출력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아이템 도감의 정련된 이프니르, 완전한 고대의 장비 아이콘이 다르게 노출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진행 불가능한 종족 퀘스트가 노출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